[연애칼럼] 여자친구는 밤늦게 술마시면 안되는 이유,[연애칼럼] 여자친구는 밤늦게 술마시면 안되는 이유,

Posted at 2011. 6. 20. 13:13 | Posted in LOVE/LOVE : 남자의 심리

 

연애를 시작하고 보면 초반에 술자리 문제로 다투는 연인들이 많다. 사연들의 제각각 구구절절하지만 요약해보면 '남자친구는 밤늦게까지 술쳐마시면서 나는 안된다는게 말이 되느냐!'로 요약해볼수 있겠다. 솔직히 내가 여자라도 억울하겠다. 나 또한 그동안 연애를 해보며 이러한 이유로 많은 다퉜었는데 나의 결론은 '여자는 밤늦게까지 술을 마시면 안된다!'이다. 바닐라로맨스는 마초? 왜 바닐라 로맨스는 여자친구는 밤늦게 술을 마시면 안된다고 생각하는 것일까? 

 

 

여자친구는 밤늦게 술을 마시면 안되는 이유

1. 당신은 너무 아름답다.

당신은 잘 모르겠지만 당신은 너무나 아름답다. 당신이 늦은밤 술집에 등장하면 술집안의 칙칙한 남자들은 모두 당신을 바라보고 또 당신을 원한다. 그들은 당신에게 추파를 던질수도, 합석을 요구할수도 있으며 갖은 방법을 동원하여 당신을 얻기위해 노력할 것이다. 그저 당신은 등장했을 뿐인데 말이다! 당신이 엄청난 추녀에 괴력의 소유자라면 그 누구도 걱정하지 않는다. 하지만 당신은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을 정도로 아름답고 여린 사람이기에 늦은밤 술자리는 자제해야한다.

 

2. 술과 밤거리는 너무나 위험하다.

술은 서먹서먹한 사이를 단숨에 친하게 만드는 마력을 가지고 있지만 과하면 당신의 이성의 끈을 놓아버리게하는 마력을 발휘하기도 한다. 또한 밤거리는 당신과 같이 술에 취해 이성의 끈을 놓아버린 늑대들과, 애초에 이성이라는것이 존재하지 않는 위험한 늑대들이 거니는 위험한 숲과 같다.   

이러한 위험한 숲에서 이성의 끈을 놓는것만큼 위험한 일이 또 어디있겠는가?

 

3. 술과 사랑이 만나면 후회를 낳는다.

앞서 말했지만 술은 서먹서먹한 사이를 단숨에 친하게 만드는 마력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이 마력에 취해 낯선 남자와 잠깐의 일탈에 빠진다면 다음날 엄청난 후회를 하게된다. 어제의 그 야성미와 섹시미를 두루 갖춘 낯선 남자는 당신이 눈을 떴을때 당신의 곁에 없을수도 있으며, 있다해도 전혀 다른사람이 되어 있을것이다. (떡진 머리, 여드름 투성이, 늘어진 살 등등...)

 

 

남자친구는 밤새 술마셔도 괜찮다?

여자쪽에서는 억울하겠지만 사실이다. 남자야 술을 마셔도 자신의 행동을 단속하면 그만이다. 뭐 당신의 남자친구가 원빈이라면 가만히 있어도 여자들이 달려들겠지만 내가 알기에 당신의 남자친구는 가만히 있어도 여자들이 달려드는 마성을 지닌 늑대는 아니다.

 

물론 술을 마신 당신의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를 유혹할수도 있겠지만 그것은 남자친구 스스로 선택한 일이지 당신의 경우처럼 원치 않은 상황에서 일어나는 사고가 아니다. 술마시고 다른 여자에게 추파를 던지는 남친, 늑대니 그러려니 하던 단칼에 죄값을 묻던 그것은 당신의 선택이다.

 

 

여자는 술도 못마시나!?

 
물론 여자도 술을 마셔야한다. 그들도 그들만의 사생활이 있고 가끔은 술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달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앞서 말했듯이 남자와 달리 여자는 술로써 얻을수 있는 이득보다 감수해야할 위험이 너무도 크다. 그러므로 당신의 남자친구를 위해서가 아닌 아름다운 당신을 위해 이른 저녁 적당량의 음주를 권하는 바이다.


 

남자친구는 여자친구가 늦은밤 술자리에 가겠다면 무조건 안된다고 할것이 아니라 왜 안되는지 충분히 설명하고 설득하는 과정이 필요할것이다. 또한 말만 위험하다 말할것이 아니라 가끔은 여자친구가 술자리에 있을때 근처에서 대기하다 여자친구의 술자리가 끝나면 집에 모셔다 드리는 수고를 통해 당신이 얼마나 여자친구를 걱정하고 있는지 느끼게 해줘해야한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여기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