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상담] 소개팅하기로 한 남자가 연락이 없어요![연애상담] 소개팅하기로 한 남자가 연락이 없어요!

Posted at 2011.06.25 06:23 | Posted in LOVE/LOVE : 남자의 심리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에서는 여러분의 연애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하여 사연을 보내주시면 성심성의껏 연애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연애상담 코너는 연애가 힘들어 고민을 털어놓는 곳이므로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은 본인이 연애상담을 해주시는 느낌으로 댓글을 달아주시면 모아서 연애상담을 신청한 분게 보내드리겠습니다. 모든 연애관련 질문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를 통해 답변해드리므로 참고해주세요.

 

소개팅하기로 했으면서 왜 연락이 없지!?

동생이 갑자기 당신에게 소개팅을 주선해주겠단다. '이 X이 약을 잘못먹었나?'라고 생각하는것이 당연하지만 우선 'Call!'을 외치는 당신, 소개팅자리가 있기전 우연히 서로의 얼굴을 확인하였는데 소개팅 상대가 동생에게 아무말이 없다고 한다. 대체 어떻게 하라는 소리인가!?

 

소개팅에서 원빈, 김태희를 기대하는 사람들...

소개팅에서 원빈과 김태희가 나오길 바라는 사람들이 있다고하면 많은 사람들을 비웃을거다. "어떤 멍청이가 소개팅에 원빈, 김태희가 나오길 바래!!!" 하지만 막상본인들의 소개팅 경험을 돌이켜보면 외모적으로 마음에 드는 사람을 소개팅에서 만난 기억은 거의 없을것이다. '이정도면 뭐 그냥 괜찮지...'정도를 만났다면 그래도 당신은 선방한것이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바로 당신이 소개팅에서 원빈, 김태희가 나오길 기대한 사람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소개팅전에 서로에 대한 간략한 정보외에 사진공개 및 자세한 외모설명은 금물이다! 요즘은 여러가지 루트로 소개팅 상대의 외모를 확인하기도 하는데, 이에 대해서는 차후 포스팅을 하겠다.

 

이런 소개팅 상대에 대한 외모적인 높은 기대는 소개팅 만남시, 혹은 그 이전에 소개팅 상대의 외모를 확인하게 됨과 동시에 우르르 무너지게 된다. 대부분의 소개팅은 둘중 하나, 혹은 둘다의 실망으로 시작하지만 시간이 흐르며 대화를 통해 서로의 공감대를 찾고, 서로의 숨은 매력을 찾아가며 호감도가 상승하는 것이다. 물론 호감도가 하락하기도 하고 상승폭이 낮아 커플로는 성공하지 못할수도 있다.

 

중요한것은 소개팅이란 첫만남에서 서로에대한 외적인 부분에서는 대부분 실망을 하고 그 이후 여러가지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면서 커플성공 확률을 높여간다는 것이다.  

 

 

연락없는 소개팅 상대 어떻게해야?

어쩌다보니 소개팅을 하기도전에 외모가 먼저 노출이 되었다. 상대는 원빈, 김태희를 꿈꿨지만 기대가 무너지자 소개팅에대한 의지가 없는듯 주선자에게 별말이 없다. 솔직히 이런 상황은 뭐 어떻게 달리 생각해볼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 제일 최고의 방법은 새로운 소개팅 상대를 찾는것이다. 하지만 나는 그 소개팅 상대가 마음에 든다면!?

 

이럴땐 자연스러운 만남이 최고지만 그럴 여건이 안된다면 주선자가 악역을 맡을 필요가 있다. 소개팅의 주선자가 천연덕스럽게 소개팅 상대에게 약속날짜를 잡도록 하고 소개팅 상대가 조금 불편한 투로 대한다면 주선자는 상대방을 무시하는 것이냐며 버럭화를 낼필요가 있다.  

 

솔직히 소개팅이라는것이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자리기도 하지만 새로운 인맥을 넓히는 자리다. 또 소개팅은 소개팅을 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그 순간부터 시작되었다고 볼수 있기 때문에 상대의 외모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소개팅을 하지 않는다는것은 주선자와 소개팅상대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소개팅은 즉석복권같은것이다. 당신이 복권을 사고 긁기위해 동전을 갖다덴순간 그 복권은 환불 불가다. 4개의 숫자중 3개를 긁어봤다고해도 남은 하나의 숫자에 기대를 모두걸고 긁어봐야하는것이다.  
 
  
[질문자님의 착한일!]
질문자님께서는 이번 연애상담을 위해 공부하시는 독서실 쓰레기 분리수거함에 용도에 맞지 않게 분리되어 있는 쓰레기를 분리수거 하는 착한일을
해주셨습다.  아쉽게도 인증샷은 찍지 못하셨다고 하네요~ 다음 연애상담 질문자님께서는 어떤 착한일을 해주실까요? 기대하겠습니다~^-^

 

 

질문자를 위한 특별 코멘트

다른분들은 굳이 볼 필요가 없으므로 스킵해도 무방합니다.

더보기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2. ㅋㅋㅋ이고 조금 슬픈 이야기네요...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ㅎㅎ
  3. 외모에 대한 기대가 커서 소개팅만 하면 실망하나봐요..
    잘 보고 갑니다~ 바닐라로맨스님 행복한 주말 되세요^^
  4. 소개팅에서 사람 만나기가 참 어렵다고 하더군요. ^^;
  5. 복잡하면서도 단순한...^^
  6. 소개팅을 한 번 해본 적이 있었는데...
    저도 실망했는데... 상대방도 저를 보고 실망했다고 하네요^^
  7. 오늘도 한수 배우고 갑니다!! ㅎ
  8. 제 주변에도 소개팅의 기억이 좋지 못한 때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ㅎ
    정말 쉬우면서도 어려운 것 같아요!
  9. 토닥토닥.. 그분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
  10. 소개팅을 해보지 못해서....
    할만한 인물도 아니고.....ㅠㅠ
  11. 비밀댓글입니다
  12. ㅇㅇㅇ
    지금 저의 상황과 같네요..;_;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