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대처법 총정리이별대처법 총정리

Posted at 2011. 9. 16. 07:30 | Posted in 이별사용설명서

 

 


손가락 꾸욱!

이별통보 유형별 이별대처법

서로 사랑했던 두 사람이 이별을 하게 되는데에는 수많은 이유들이 존재한다. 현실때문에, 상대의 바람때문에, 집안의 반대때문에 등등... 오늘은 이별통보를 유형별로 나누어보고 각 유형에 대한 현명한 이별대처법에 대해 알아보자.

 

1. 생계형 이별통보 "사랑만 갖고 사랑이 되니?"

결혼적령기에 들어선 커플들 중 여자쪽에서 이별을 말할때 Best 이별사유는 단연코 "남자의 능력"이다. 사랑하지만 이성적으로 따져 보았을때 자신의 미래가 불안함을 느낀다면 언제든 단칼에 남자친구를 잘라낸다. 물론 대놓고 능력없어서 헤어지는것이라고 말하지 않는다. 아마도 이렇게 말하겠지

"오빠랑 나는 좀 안맞는것 같아!"


대놓고 말하지 않지만 이별 후 만나는 남자를 보면 남자가 왜 차였는지 알수있다. 아마도 별 큰일 없이 결혼적령기에 여자친구에게 이별통보를 받았다면 70%는 남자의 능력이 이유이다.

이별대처법사랑만가지고 사랑이 되니...?


추천 이별대처법

이 경우 다시 여자친구를 잡는다는 것은 다소 힘들지만 옛 사랑의 추억을 강조하며 은근슬쩍 자신의 비젼을 생생히 전달한다면 여자친구는 못이기는척 돌어오기도 한다. 도저히 잡을수 없을땐 피나는 노력으로 지금보다 나은 모습을 여자친구에게 보여준다면 대부분의 사랑은 다시 돌아온다.  

 

2. 애정확인형 이별통보 "날 얼마나 사랑하는지 보여줘!"

가끔 여자는 헤어짐을 무기로 남자에게 사랑을 보여달라고 협박?을 하기도 한다.

"오빠 자꾸 밤늦게까지 술마시고 다니면 헤어질거야!"

"오빠 담배안끊으면 헤어질거야!"

"또 ○○하면 헤어질거야!"


추천 이별대처법

여자는 정말 ○○하는것이 싫은걸까? 물론 당신이 ○○하는것이 싫은것도 있지만 무엇보다 자신을 위해 남자가 희생하고 인내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원하는것이다.

이별대처법미안하다...



만약 당신이 여자친구에게 ○○을 하지 않겠다고 약속을 했다가 그 약속을 어긴것에 실망한 여자친구가 이별을 통보했다면 그것은 헤어짐의 신호가 아닌 여자친구를 얼마만큼 사랑하는지 보여달라는 뜻이다.

이때에는 아무말없이 그녀의 집앞에서 석고대죄를 하거나 각종 이벤트를 총동원하면 얼마든지 다시 마음을 돌릴수 있다.


p.s~ 어떠한 이유에서든지 작은 다툼중에 여자친구에 이별을 고했다만 위와같은 애정확인형 이별통보이므로 해결방법도 애정확인형 이별통보와 동일하다.

이별대처법훗~ 진작 이럴것이지~

 

 

3. 예지형 이별통보 "이럴거면 헤어져!"

여자의 주특기는 남자의 작은 실수를 엄청난 재난으로 확대하는 능력이다. 이는 여자가 남자보다 생각이 너무 깊기 때문이다. 아는 여자가 있으면 나중에 바람을 피우진 않을까 걱정하고, 남자의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면 과연 이남자가 나를 먹여살릴수 있을까 의심한다. 이러한 여자들의 심리를 마냥 비난할수 만은 없는것은 여자란 유전적으로 남자에게 보호받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평생을 보호해줄 남자를 찾는 여자에게 있어서 남자의 작은 흠은 자신의 미래를 위협하는 커다란 위협으로 다가올수밖에 없다. 그러다보니 여자는 남자보다 애인의 실수에있어 매우 냉정한 결단을 내린다. 남자들은 여자들의 애교에 살살 녹아내리지만 여자는 자신의 미래를 위해서는 다소 냉정해질땐 한없이 냉정해진다.


추천 이별대처법

다른 여자와 술을마신 당신에게 이별을 통보하는 것은 당신이 다른 여자와 술을 마셔서가 아니라 앞으로도 언제든지 자신을 버리고 다른 여자와 술을 마실것이라는 여자의 추측때문이다. 실수를 저지른 남자들의 가장 멍청한 해결책은 덮어두고 무조건 손바닥이 발이되도록 비는것이다.

이때 여자가 원하는건 당신이 비굴해지는것이 아니라 앞으로 다시는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을거라는 믿음을 주길 바란다.그러므로 당신은 숙제를 안해온 초등학생마냥 여자친구의 눈치를 보며 싹싹 빌기보다 보다 무겁고 진지하게 사과를하고 다시는 그런일이 없을것이라는 믿음을 주어야한다.

이별대처법내 가슴은 너때문에 뛴다.

 

  

4. 무대뽀형 이별통보 "아씨 몰라몰라 그냥 헤어져!!!"

남자들은 당신의 생각보다 매우~~~~ 단순하다. 여자들은 자신이 적당한 대우를 받지 못할때 화를 낸다면 남자는 자신의 생각을 말로 제대로 표현하지 못할때 화를낸다. 작은 다툼을 해도 여자친구는 2년전 일까지 끄집어내며 조리있게 자신의 주장을 펼치지만 남자는 그런 능력이 없다. 뭔가 가슴속에 응어리 불만을 표출하고 싶은데 마땅히 어떻게 표현을 해야할지 알지못하는 남자는 슬슬 열이 받다가 결국은 폭발을 하며 이별을 통보해버린다.

이별대처법아 몰라! 몰라! 걍 헤어져~~!!!



이런 경우에 효과 100점짜리 해결책이 있으니 그것은 '무관심'이다. 막상 이별을 통보해놓고도 몇일 시간이 지나고보면 자신이 너무 오바했음을 깨닫고 알아서 돌아온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이별한지 얼마안된 커플이 상담을 요청해오면 우선은 몇일 아무소리말고 기다려보라고 권한다.

대부분의 경우 일주일이 지나지 않아 "뭐해?" 라는 문자와함께 쭈뼛거리며 다가오는 남자친구를 보게될것이다.

 

5. 권태기형 이별통보 "너한테 아무런 느낌이 들지 않아"

같은 권태기형 이별통보지만 이경우 남자와 여자의 의미는 전혀 다르다. 여자의 경우에는 자신이 사랑을 받고 있다는 느낌이 들지않을때 권태기가 오지만 남자의 경우에는 여자친구에게서 성적인 매력을 느끼지 못할때 권태기가 온다. 여자친구가 권태기로 고민하고 있다면 소소한 이벤트로도 얼마든지 마음을 돌릴수 있지만 남자의 권태기는 풀기가 너무 어렵다.


무엇보다 유전적으로 성적 다양성을 추구하는 남자의 본능을 남자 스스로 컨트롤하기도 힘들 뿐더러 여자는 남자친구가 권태기에 빠지게된 이유가 성과 관련이 있을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한다. 또한 남자의 권태기의 원인을 알고있다한들 여자는 별다른 해결책을 세우지 못한다.

이별대처법영원한 숙제....


대부분의 여자들은 자신에게 성적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 남자친구를 한심한 바람둥이로 매도해버리거나 무조건 매달리면 되겠지라고 생각하고 징징 매달리며 자신의 성적 매력도를 급격하게 떨어뜨린다.


추천 이별대처법

이런 경우의 해결책은 아쉽게도... 블로그의 특성상 담지 못함을 양해바란다. 나는 네이버와 다음의 정책을 존중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 있는 커플들은 메일이나 트윗 페북등의 창구를 활용하여 질문을 한다면 해결책을 제시해주겠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