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남자친구] 반드시 헤어진남자친구 잡는법[헤어진남자친구] 반드시 헤어진남자친구 잡는법

Posted at 2011. 7. 29. 07:58 | Posted in 이별사용설명서

 

 


추천감사합니다.

 

알콩달콩 솔로들 염장지를땐 언제고 자고일어나니 나도 솔로... 내가 바람을 피웠든, 헤어진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웠든 솔로가 된것은 매한가지가  아닌가. 지지고 볶을땐 죽을것만 같고 더이상은 만날수 없다 생각했는데... 왜이렇게 헤어진남자친구가 보고싶은지... 할수만 있다면 헤어진남자친구 잡는 법이라고 공부하고 싶은 심정이다. 헤어진것이 너무 후회될때 헤어진남자친구 잡는 법은 없을까?

 

헤어진남자친구 잡는법이 궁금한 이유는?

당신이 이 글을 읽는 이유는 당연히 '헤어진남자친구 잡는법'이 궁금해서일 것이다. 그렇다면 묻겠다. 당신이 헤어진남자친구 잡는법을 궁금해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말장난 같지만 정말 중요한 문제이니 웃어 넘기기 전에 다시한번 깊이 생각해보자.

헤어진남자친구 잡는법당신이 슬픈건 알지만 그 슬픔의 이유를 고민해보자

 

만약 당신이 헤어진남자친구 잡는법이 궁금한 이유가 지금당장 만날 사람이 없어서, 혹은 외로워서면 절대 헤어진남자친구를 잡지말아라 어차피 헤어진 남자친구는 잡기 어렵다는 뻔한 얘기를 하기전에 솔직히 여자는 남자보다 새로운 이성을 유혹하는데 있어서 훨씬 편하다. 그렇기 때문에 외로워서라면 당신이 헤어진남자친구 잡는법을 굳이 배울필요없이 새로운 남자를 유혹하면 그만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헤어진남자친구 잡는법이 궁금한 이유가 도저히 그 남자가 아니면 안된다고 생각하기때문이라면 헤어진남자친구 잡는법에는 두가지의 방법이 있다. 첫번째는 추하지 않게 잡는방법, 두번째는 추하게 잡는 방법. 둘중 어느것을 택할텐가?

헤어진남자친구 잡는법자 선택해!

 

 

추하지 않게 헤어진남자친구 잡는법

추하지 않게 헤어진 남자친구를 잡는법은 너무 쉽다. 지금 몸무게에서 10kg을 빼고, 요가를 배워 탄력있는 몸매를 가꾼다음 돈이 되는대로 성형을 엄청나게해서 전혀 다른 사람으로 변신을 한다. 마지막으로 헤어진 남자친구보다 돈많고 능력있는 남자를 꼬셔서 헤어진남자친구 앞에 나타나면된다. 그러면 헤어진남자친구는 처음에는 쿨한척하겠지만 100% 일주일 안으로 술에취해 전화가온다. "○○아... 미안... 내가 미쳤었나봐..." 어떤가? 정말 간단하지 않나?

 

아마... 이쯤 읽었으면 말이 되는 소리야!? 연애 블로거라더니 순 사기꾼이구만! 등등의 욕을하며 악플을 달 준비를 하고 있을것이다. 당신이 악플을 달기전에 내가먼저 한마디 하겠다.

 

떠난 사람 바짓가랭이 붙잡는 주제에 추하지 않고 고상하게 헤어진남자친구를 잡는법을 알고싶어하는 당신이 사기꾼이다!

헤어진남자친구 잡는법당신의 현실을 똑바로 직시하라고!

 

사람들은 흔히 남자는 잡은 물고기에 밥을주지 않는다고 말한다. 여기에서 당신은 잡은 물고기가 마음에 들지 않아 다시 풀어준 물고기다. 잡은물고기도 밥을 주지 않는데 방생한 물고기에 신경을 쓸 낚시꾼이 어디있을까?

당신이 다시금 낚시꾼에게 잡히고 싶다면 다른 어종으로 활골탈태를 하던가 추하지만 낚시꾼의 그물안으로 스스로 비집고 들어가야한다. 절대로 다시 예전처럼 낚시꾼이 당신에게 관심을 갖고 당신을 낚으려고 노력할 가능성따윈 없다. 
 

 

 

헤어진남자친구를 잡는 단한가지 방법

그렇다고 헤어진남자친구 잡는법이 아예없는 것은 아니다. 다만 위에서도 말했지만 당신이 생각하는 것처럼 쉽고 깔끔한 방법은 없다. 다소 당신의 자존심이 무너지고, 많은 고통을 인내해야한다. 그렇기때문에 헤어진남자친구 잡는법을 필연적으로 추할수밖에 없다.

헤어진남자친구 잡는법이런 모습은 어쩔수 없다. 헤어진남자친구를 잡고싶다면...

 

1단계. 현실을 직시해라.

헤어진남자친구를 잡고싶다면 제일먼저 현실을 직시해라. 헤어진남자친구를 잡고싶다는 것은 이런 저런 사정으로 남자친구에게 버림받은것이다. 제발... 내가 이런 실수를 해서 남친에게 상처를 줘서 헤어졌으니 내가 요것만 잘하면 되지않을까요? 라고 말하지말아라.

내가 알고있는 수백명의 남자들중 호감이 남아있으면서 헤어지는 남자는 본적이 없다. 물론 홧김에 헤어지자고 말하는 경우는 많지만 한달안에 다시 여자친구에게로 쪼르르 달려간다.

헤어진남자친구 잡는법헤어진남자친구에게 당신의 모습은 절대 이이상이 될수 없다.

 

당신이 남자친구와 헤어진지 한달이 넘었다면 이유불문 당신에게 질려서 당신을 포기한것이다.  

 

2단계. 사랑과 집착을 구분해라.

다시한번 깊이 고민해라... 정말 내가 저 남자를 사랑해서 이렇게 힘들고 아픈것인지 아니면 이별이라는 자체에 아파하는것인지 고민하고 또 고민해라 여기서 자신이 이별자체에 아파한다고 판단이 되면 차라리 다른 사랑을 찾아라 하지만 진짜 이 남자를 사랑해서 꼭 다시 만나야겠다 생각이 들면 다음단계로 넘어가라

헤어진남자친구 잡는법사랑인지... 집착인지 고민해봐라

 

3단계. 불타오르지말고 미지근해져라

헤어진 남자친구를 잡고싶다면 역설적이지만 너무 들이대면서 사랑에 불타오르지 말아라. 앞서 1단계에 언급했듯이 이미 남자친구는 당신에게 질려있는 상태다. 당신이 어떤짓을 하든 헤어진남자친구에게는 진상으로 보일뿐이다. 당신이 불타오를수록 헤어진남자친구는 당신을 멀리할것이다.

 

그렇다고 너무 연락을 끊어서는 안된다. 물론 연락을 끊어도 언젠간 연락이 오겠지만 그래도 가끔씩 편지나 문자, 메신저등을 통해 당신의 근황을 알리며 거리를 유지해라

헤어진남자친구 잡는법당신의 뜨거운 사랑은 남자친구에게는 더없는 진상짓이다.

 

4단계. 바보가 되어줘라

당신이 가끔씩 연락을 하면 분명 6개월 안에 연락이 온다. 아마도 대부분 "술한잔 할래?"와 같은식의 연락이 올것이다. 이때 착각하지마라. 남자는 절대 당신을 다시 사랑해서 다가오는것이 아니라 당신과을 떠보려고 연락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때 당신은 튕기려고하거나 조급함을 보여서는 안된다. 자존심이 상하겠지만 그냥 아무것도 모르는 바보가 되어줘라.

 

 

5단계. 아가페적 사랑을 보여줘라

얼마간 헤어진남자친구는 아쉬울때마다 당신에게 연락을 할것이다. 이때마다 당신은 기꺼이 바보가 되어줘라. 처음에는 당신을 바보취급하고 쉽게보던 헤어진 남자친구도 관계가 깊어질수록 당신에대한 죄책감과 고마움을 느끼게 될것이다.

 

내가 아는 남자는 절대로 따뜻함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처음에는 바보네 나만 좋아하네 무시하다가도
시간이 지나면 아... 이사람밖에 없구나! 하고 생각하는게 남자다.
(물론 당신이 정신이 똑바로 박힌 남자를 만났을때 한해서이다.) 

 

지금까지 내가 충고해준대로 실행해서 헤어진남자친구를 만난 커플은

내가 알기론 딱 한커플이다.

대부분의 여자들은 두달이 지나면 다른 남자만나더라

다시한번 생각해봐라 당신 정말 그남자가 아니면 안될것같나?

 

[질문자님의 착한일]
이번 질문자님은 부모님께 안부문자를 보내드리셨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공부하느라 고생하는 딸이 문자를 보내주셔서 부모님께서 하루종일 기분이 좋으셨을것같네요~ 세 생각보다;;; 인증샷을 보내주시는 분이 안계시네요~;; 앞으로는 인증샷을 보내주신분 위주로 상담포스팅을 진행할까합니다~ 참고해주세요~ ^-^


 

질문자를 위한 특별 코멘트

다른분들은 굳이 볼 필요가 없으므로 스킵해도 무방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