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둥이 회사동료와 헤어졌습니다.바람둥이 회사동료와 헤어졌습니다.

Posted at 2011. 8. 23. 09:53 | Posted in 이별사용설명서


손가락 꾸욱! 


바람둥이 회사동료와 헤어졌습니다.

친하게 지내던 회사 선배가 갑자기 저에게 고백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그 회사선배는 회사내에서도 소문난 바람둥이였습니다. 당연히 저는 단호하게 거절을 하였죠. 하지만 그날 이후로 너무나 친근하게 다가와 예쁘다, 사랑한다, 좋아한다 말하며 잘해주는 선배에게 넘어가 버렸습니다.

한동안은 행복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잦은 다툼끝에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저와 헤어질 당시 10살연하의 파견직 여자와 만나고 있었던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저랑 헤어지면 한동안 다른 사람만나지 못할것 같다고 하던 그였기에 배신감에 사랑에 상처에 속앓이를 하고있습니다. 

매일 매일 그 선배를 봐야하는데 회사사람들은 우리둘의 관계를 모르기에 어디에 하소연할곳도 없고... 또 바보같이 바람둥이선배를 그리워하는 제마음을 어찌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바닐라로맨스님 저 어떻게 해야할까요? 


상처가 잘 아물려면 상처가난 자리를 깨끗하게 씻고

따가운 소독 잘 견딘다음 더이상의 자극을 주어서는 안된다.

이별도 마찬가지다. 이별의 상처가 잘 아물려면 상대방과의 기억들과 흔적들을 잘 정리하고

몇날 몇일 심장을 찢는 고통을 인내하고 한동안 자극을 주어서는 안된다.

바람둥이
 

 

사랑했던 남자와 이별하고 더욱이 그 사랑했던 남자가 다른 여자와

사랑을 나누는 모습을 옆에서 지켜봐야한다면

그것은 칼에 베인상처에 소금을 비벼대는것보다 더 큰 쓰라림일것이다.

 

잊을수도, 지울수도 없고 이생각, 저생각 때문에 일이 손에 잡히지않고

그 남자를 마주할때마다 정신이 아득해져 이러다가는 미쳐버릴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든다.

 

이 때 필요한것은 헤어진 남자도, 새로운 사랑도, 복수도 아닌 '정신적 지주'다.

당신은 나름 이성적으로 행동하려고 노력하겠지만 현재 지금 당신의 상태는

길에서 넘어져 엄마를 찾으며 울고있는 어린아이의 상태다.

바람둥이

지금 당신은 엄마가 필요하다.

 

이 세상에 길에서 넘어졌다가 벌떡일어나

스스로 빨간약을 바르고 웃으며 다시 뛰어노는 아이가 없듯이

이별을 경험하고 또 이별한 상대가 다른 사람을 만나는것을 봐야하는 상황에서

스스로 감정을 추스릴수 있는 사람은 이 세상에 없다.

 

다시 바람둥이 선배를 유혹하든, 새로운 사랑을 찾든, 핏빛 복수를 하든

우선은 상처에 빨간약을 발라주고 '호~'하고 입김을 불어줄수 있는 '엄마'를 찾아라.

그 '엄마'는 당신의 절친한 친구일수도 있고 오래전부터 당신을 흠모해왔던 남자일수도 있다.

바람둥이

우선은 당신의 편이되어줄 엄마를 찾아라

 

 

연애에있어서 가장 중요한것은 불같은 열정이 아닌 냉철한 이성이다.

이성을 잃은 지금 당신이 어떤 선택을 하더라도 분명히 결과는 지금보다 더 쓰라릴 것이다.

잊지마라! 최우선은 자신을 안정시키고 이성을 되찾는것이다.

 

 

이성을 찾은 다음에 해야할일

사랑은 할수록 깊어지고 사랑은 도중에 끝나버리면 그 사랑이란 감정이 마치 폭탄이 터지듯 격렬한 여러가지 감정(슬픔, 증오, 허탈, 사랑)으로 터지게된다. 이때에는 연애의 기술, 마인드 따위는 아무것도 아니다. 무작정 모든 관심사가 사랑했던 상대에 집중되기 때문에 어떠한 행동도 결코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당신이 당신의 사랑의 상처에 빨간약을 발라줄 '엄마'를 찾고 울음을 그쳤다면 당신에게는 세가지의 선택권이 있다.

 

1. 헤어진 바람둥이를 다시 유혹한다.
2. 다른 남자를 만난다.
3. 핏빛 복수를 한다. 


이 세가지 갈림길의 첫시작은 '다른 남자를 만나는 것'이다.

 

1. 헤어진 바람둥이를 다시 유혹한다.

당신이 바람둥이에게 버림받은것은 당신이 못생겨서도, 성격이 나빠서도 아니다. 당신이 바람둥이에게 버림받은것은 처음만났을 때의 풋풋함, 새로움을 잃었기 때문이다. 남자들 특히 바람둥이는 꽃을 꺾는 것을 좋아하지 절대로 꽃을 기르는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바람둥이에게 있어서 당신은 시들어버린 꺾은 꽃일 뿐이다. 그런 당신을 바람둥이가 다시 돌아오는 날은 바람둥이 눈에 도저히 새로운 꽃이 보이지 않아 시들어버린 꺾은 꽃이라도 필요할때일뿐이다.

 

이런 바람둥이를 유혹하려면 시들고 꺾인 꽃에서 새로운 꽃이 되어야한다. 이중 제일 빠른길은 새로운 남자를 만나는 것이다. 새로운 남자를 만나게 되면 자연스레 당신의 모습은 바보처럼 바람둥이에게 매달리던 모습에서 다시 도도한 모습으로, 사랑의 상처에서 망가져버린 모습에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바뀌게 된다.

바람둥이

다시 사랑에 빠진 여자만큼 바람둥이를 자극하는 여자는 없다.

 

바람둥이는 승부욕의 화신이다. 자신이 꺾어서 시들어버린 꽃이 다시 활짝 핀다면 결코 그냥두지 않는다. 기어코 돌아와서 자신의 힘을 과시하기위해 당신에게 달려들것이다.

 

2. 다른남자를 만난다.

사실 아마도 당신의 선택은 다른남자를 만나는 것일 것이다. 사랑의 흥분이 가라앉고 보면 당신의 애를 태우던 바람둥이가 그렇게도 측은해보일수 없기 때문이다. 한 사랑에서 정착하지도 못하고 말초신경에 의지해 모기처럼 이여자 저여자의 피를 빨아먹고 다니는 바람둥이를 보고 있자하면 동전이라고 던져주고싶은 생각이 들것이다. 

 

 훌훌 털어버리고 다른 사람을 택한 당신! 정말 현명한 선택을 한것이다.

바람둥이

이별하면 다른 사람만나면 그만.

 

 

3. 핏빛 복수를 한다.

사랑이 깊어지면 애증이 되기도 한다. 그렇게도 사랑한 남자가 한순간에 나를 버리고 다른 여자에게 추파를 던지는 모습에서 당신은 분노를 느끼고 바람둥이를 징벌하고자 할수도 있다. 회사에 소문을 낼수도 있고, 한발 더 나아가 유언비어를 퍼뜨릴수도 있을것이다. 

바람둥이

설마 이렇게까지...?

 

결코 추천하지 않는 방법이지만 본인이 어쩔수 없다면 최후의 선택이 될수도 있다. 이러한 핏빛 복수는 당신을 더욱 집착의 구렁텅이로 몰고갈것이다. 사랑에 끝이 없듯 복수도 마찬가지다 한번 앙심을 품고 상대를 망가뜨리겠다 마음을 먹으면 자신 또한 망가지기 시작한다.

 

이때 당신을 잡아줄 유일한 사람은 또다른 남자이다. 다른 남자라는 제동장치없이 복수를 시작하게되면 당신의 복수에는 끝도 없을것이며 결국 바람둥이와 당신 모두 망가지게 된다.

 

 

바닐라 로맨스의 예언

만약 위에서 제시한것처럼 현재 당신의 사랑의 상처에 빨간약을 발라줄 사람을 찾았다면 당신은 금새 자신의 자리를 잡을것이도 이전 만큼은 아니지만 또다시 매력적인 사람으로 돌아갈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의 사랑의 상처에 빨간약을 발라준 사람이 또 다른 남자였다면 그 남자에게 고마움과 호감을 느끼게 되고 새로운 만남이 시작될 확률이 높다.

바람둥이

이제 바닐라로맨스... 예언도 한다...?

 

이렇게 새로운 만남이 시작되고 새로운 연애를 시작한 당신을 바라보며 바람둥이는 왠지모를 굴욕감을 느끼게 되고 얼마지나지 않아 자신의 힘을 확인하기 위해 당신에게 접근할것이다. 물론 여기에서 당신은 또다시 바람둥이에게 넘어갈수도 있겠지만 아마도 그때 쯤에는 당신의 콩깍지는 안드로메다 편도행일 것이기 때문에 거절할것이다.

 

이후 당신은 회사 안에서 바람둥이의 나쁜 소문들에 대한 근원지가 될 확률이 높다. 물론 자신이 직접 사겨봐서 안다고 하지는 않겠지만 "매점에서 봤는데...", "글쎄 어디서 봤는데..."등의 말들로 수많은 추측성 소문들이 나돌기 시작할것이다. 이러한 소문이 계속되면 바람둥이에게도 무언의 압박들이 들어오게되고 끝내는 이직을 할것이다.

 

결국 승자는 당신이다.

 

 

[질문자님의 착한일]
착한일로는 ..여행을 하면서 지갑 잃어버린 사람 것을 찾아주기도 하고...(기차에서..왕복이었음..) 횡단보도 신호가 꼭 바뀌면 건너고...(유럽은 빨간불이어도 그냥 건넙니다..) 했지만 모두 사진으로 남기기가 어려웠는데.. 출국 하는 곳에서 남은 돈을 모두 unicef 기부함에 넣고 왔습니다.. 이것은 사진으로 남겨서 인증샷으로 첨부합니다..

바람둥이

 

질문자를 위한 특별 코멘트

질문자의 요청으로 삭제합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