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원하는 남자다운 남자가 되는법여자들이 원하는 남자다운 남자가 되는법

Posted at 2013.12.29 07:01 | Posted in 연애 연재글/광고와 연애

여자들이 원하는 남자다운 남자가 되는법

 

아무리 대세가 초식남이라고는 하지만 여자는 대부분 자신을 아껴주고 이끌어 줄수 있는 남자다운 남자를 원한다. 남자다운 남자라... 말은 쉽지만 선뜻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감이 오질 않는다. 기습 키스를 하며 "이렇게 하면 널 가질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라고 말을 해야하는 걸까? 여자들이 원하는 남자다운 남자가 되는법! 대체 무엇일가!? - Hiltl(채식 레스토랑) 광고

 

 

우유부단한것 보다는 차라리 독단적인편이 낫다.

선천적이든 학습에 의한 것이든 기본적으로 남자는 여자가 원하는것을 해주려고 한다. 간단한 식사를 해도 이왕이면 여자친구가 제일 만족해할만한 것을 사주고 싶어하며 맛있는 음식을 먹고 환하게 웃는 여자친구의 얼굴을 갈구한다. 이때 가장 나이스한 상황은 여자친구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왜 하고 싶어하는지를 모두 파악하는 것이겠지만 당신이 궁예의 먼 후손이 아닌 이상 관심법으로 여자친구의 마음을 속속들이 알수는 없는 노릇이다.

 

설령 당신이 궁예의 먼 후손이라 관심법을 쓸수 있다고 해도 문제다. 왜냐면 여자도 자기 자신의 속마음을 잘 모르기때문이다. 꼭 여자라서만은 아니다. 지금 누군가 당신에게 "뭐 먹고 싶어?", "뭐 갖고 싶어?", "뭐 하고 싶어?" 라고 물으면 3초안에 나 "나 육회 먹고 싶고, 소니 QX100갖고 싶고 너랑 키ㅅ..."라고 말할수 있을까?

 

하여간 알수 없는 여자의 속마음을 읽어야하는 상황에서 가장 최악의 상황은 우유부단한것이다. "뭐먹고 싶어? 라멘먹을까? 아니면 피자? 아니면 파스타? 아니면 타코? 아니면 삽겹살? 아니면..." 이러며 세계음식을 구구단 읊듯 줄줄이 늘어놓거나, "토요일에 볼까? 아니... 그냥 금요일에 볼까...? 아니... 토요일이 나으려나...? 그래도 금요..."라며 별것도 아닌 결정도 우유부단한 모습을 보이면 여자는 한심하다는 표정으로 당신을 바라볼것이다.

 

물론 당신이 우유부단한 모습을 보이는건 여자에게 보다 완벽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임을 잘 알고 있지만 우유부단한 모습을 보이느니 차라리 다소 독단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편이 더 낫다는걸 명심하자. "뭐 먹고 싶어?"라고 물어보는것도 좋지만 이왕이면 "한식 중식 일식 양식! 선택!"이라며 선택지를 주는편이 조금더 낫고 여자친구가 "아무거나"라며 당신을 시험에 들게 한다면 "음... 나 오늘 라멘이 너무 땡기는데 맛있는 라멘 먹자!"라며 당신의 의견을 내세우는것도 좋다.  

 

또한 A냐 B냐를 두고 여자친구가 선택을 못하고 있을때에는 당신이 과감하게 "B로 하자!"라며 결단력있는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하자. 물론 그런 당신의 모습에 "아... 그래도 B는 이런점이 좀 걸리는데..."라며 당신의 속을 뒤집어 놓을수도 있지만 그럴땐 "그럼 A로 할까?"라고 하기보단 "B! B로하자! 내가 책임질께!"라며 다소 독단적인 모습을 보이는게 나을수 있다. 명심해라. 우유부단하느니 독단적인편이 더 낫다.

 

 

안되는 이유를 설명하지말고 할수있다고 확신을 줘라.

아직 결혼준비가 전혀 안된 당신에게 여자친구가 "오빠 나 내년 초에는 오빠랑 결혼하고 싶어~"라고 말을 한다면 당신은 뭐라고 대답할건가? 만약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며 "아... 재영아... 그건 너무 이르지 않나...? 아직 준비가..."라고 말을 한다면 당신의 여자친구는 눈물로 밤을 지새우며 당신이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것이다.

 

여자친구의 바람이 설령 당신이 수용하기 어려운것이라 하더라도 절대로 "그건 ~때문에 안될것 같은데..."라고 말하지 말자. 물론 할수도 없으면서 "ㅇㅋ! 당연하지!"라고 말하라는 것은 아니다. 정말 여자친구를 사랑한다면 부정적인 대답으로 여자를 불안하게 만들기보다 "지금은 힘들지만 노력해보자! 꼭! 그렇게 하자!"라고 말해주자.

 

여자가 원하는 것은 꼭 그것을 할수 있느냐 할수 없느냐가 아니다. 이왕이면 자신이 바라는것을 모두 들어줄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건 남자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다. 생각해봐라. 평생을 같이하려하는 남자가 무슨 말만하면 "그건 이래서... 저건 이래서 안될것 같은데..."라며 부정적인 말만 한다면 어떤 여자가 믿음을 가질수 있을까?

 

 

무엇이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줘라.

물론 당신은 여자친구가 바라는 모든것을 해줄수 있는 슈퍼맨이 될수는 없을 것이다. 하지만 여자친구가 원한다면 그것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줄수는 있다. 그렇다고 여자친구의 노예가 되라는 소리가 아니다. 여자친구가 빠른 시일안에 결혼하길 원한다면 자신의 일에 보다 열중하며 능력을 키우고 착실히 저축하는 모습을 보여줘보자.

 

물론 열심히 일을하느라 여자친구에게 소홀해지는것이 당연해져서는 안된다. 짜증스러운 야근 중에서도 "우리 자리랑 빨리 결혼하려고 열심히 일하고 있어요~"라며 연락을 해보는건 어떨까? 뭐든 잘하라는게 아니다. 여자친구에게 당신이 얼마나 여자친구를 위하고 있는지만 보여주라는거다.

 

혹시나 "남자가 여자 노예인가?"라는 생각이 든다면 조금만 더 생각해보자. 여자라고 받기만하는 존재가 아니다. 당신이 여자친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면  당신의 여자친구도 당신을 위해 최선을 다할것이라는건 너무도 당연한일 아닌가?

 

 << 손가락누르면 솔로탈출 재회성공!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누가봐도 정말 보기 좋은 것 같아요^^
    늘 행복하세요!!
  2. 유유
    이거 정말 남자친구 보여주고 싶네요 ㅠ 노골적으로 무슨 글 보라고 하기가 뭐해서 블로그 알려줬는데 보지도 않는거 같아요... 정말 답답한데..기분 상하지 않게 남자친구가 연애공부하게하는 방법 없을까요?
  3. 토끼호랑이사진갖고싶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