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노바를 꼼짝 못하게하는 여자의 유혹전략카사노바를 꼼짝 못하게하는 여자의 유혹전략

Posted at 2012.05.14 08:08 | Posted in LOVE/LOVE

손가락 누르면 솔로탈출.

 

카사노바를 꼼짝 못하게하는 여자의 유혹전략

대체... 그놈의 일본은 사정이 얼마나 안좋은건지... 지난달부터 다시 일본 돌아간다며 송별회만 4~5번했던놈이 아직도 한국에 있다... ㅜ_ㅜ 그덕에 정말 평생 먹을 술을 한달동안 다마신것같은데... 하여간 집어치우고, 이번에도 또 다음주면 정말 일본으로 돌아간다며 송별회를 하자는 친구... 아...놔... 속는셈치고 우리는 홍대로 향했다. 휘황찬란한 네온싸인, 키크고 잘생긴 사람들이 득실대는 홍대거리를 10분 걷고 보니 뭔가 잘못왔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무렵, "어! 오빠!?"읭!? 뭔소리!? 화들짝 놀라 주위를 둘러보니 왠 해맑은 꼬꼬마가 나를 향해 손가락질을 하고 있는것이 아닌가!?

오빠 간만~?


뭔가 눈에 익는데... 누구지? 라는 생각을 30초쯤 하고 나서, 세상에는 참 많은 이유로 오빠 동생이 되는 구나라는 생각을 하며 웃으며 반겼다. 어쩌다보니 4대4의 모양새가 갖춰지고, 홍대 메인거리에서 좀 벗어난 곳에 자리를 잡은 우리, 언제나 그랬듯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술잔을 기울였다. 거의 3년? 만에 운명적 조우를 하게된 아는 동생은 이런 저런 근황을 물어오며 자연스레 대화를 이어갔고, 나는 혹시나 잘못된? 이미지를 전하게 되지는 않을까 커플링을 의도적으로 보여준덕에 철저히 왕따를 당할수 밖에 없었다...ㅜ_ㅜ

 

이왕 왕따 당하는 김에 멀찌감치 떨어져 서로 찔러보며 밀당을 시작하는 아해들을 바라보며 혼자 흐뭇하게 아빠미소를 짓고 있는 그순간, 한 꼬꼬마의 옹골찬 한마디 "ㅋㅋㅋㅋ 이 오빠~ 귀엽다~~~" 순간 남자들 모두 정색... 뭐 남자가 귀엽다는 말을 듣는다는것이 수치는 아니지만, 중요한건 귀엽다~ 라며 해맑게 웃는 그녀는 우리보다 7살이 어린 꼬꼬마였다는것...

 

귀엽다는 말을 들은 그친구는 왕년에 숱한 여자들의 눈에서 수분을 쪽쪽 빼놓았던 카사노바계의 甲이라 불리우던친구, 산전수전 다 겪은 친구였지만 귀엽다며 당돌하게 자신을 바라보는 꼬꼬마 앞에서는 멘탕붕괴할수밖에 없었다. 우리는 그냥 허허, 웃으면서 어린친구가 당돌하네? 하고 넘겼는데, 자꾸만 "이 오빠 좋다!", "여자친구 있어요!?", "나 어때요!?"라며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꼬꼬마에게 왕년의 카사노바도 어찌할바를 몰라 당황하며 땀만 흘리고 있는것 아닌가!?

뭥미?


세상에서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 라고 말하던 카사노바가 당황하는 모습에 오히려 나는 더 당황스러웠고 어째서 이런 말도안되는 그림이 그려지는걸까? 혼자 고민에 고민을 거듭을 해본결과, 이 상황은 기존의 유혹의 프레임을 깨버리는 대단한 유혹의 전략때문이라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다.

 

우리는 항상 유혹! 이라고 하면 남자가 능글맞게 여자에게 다가가고 여자는 일방적으로 거부를 하고 튕기는것이라고 생각을 하기 마련인데, 이렇게 여자쪽에서 적극적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을 해버리니 남자입장에서는 좋으면서도 한편으로는 자신이 지금까지 한번도 겪어보지 않았던 상황이라 어찌할바를 몰라하며 멘붕하는것이다. 

 

나는 서둘러 꼬꼬마들을 보내고 친구들에게 방금 있었던 예사롭지못한 꼬꼬마의 행동에 대해서 이야기를 시작했는데, 집중적으로 고백을 받았던 카사노바 친구녀석은 꼬꼬마가 갑자기 직설적으로 자신의 감정에대해 말을하며 다가오니 뭘 어떻게 해야할지 대책이 서지 않았다며 떨리는 가슴을 부여잡고 말하였다.

 

나에게 "이 남자의 심리는 무엇일까요!?", "이 남자 유혹하고 싶어요", "바람둥이 같은데 어떻게 하죠?"라고 물어보는 여자들이여 잘 들어라. 사실 당신이 좋아하는, 혹은 관심이 있는 남자라면 적어도 이성관계에 어느정도 해박한 경우가 많고 연애를 좀 아는 남자에게 당신이 얄팍한 밀당을 하려고 들어봐야 이미 상대방은 수도없이 겪어봤던 밀당, 더 나아가 이미 지루해버린 밀당일 수 있다.

풋! 그 패턴은 이미 지루하다구!


그럴땐 차라리 당신의 마음을 있는 그대로 직설적으로 표현해보는건 어떨까? "○○씨 멋있어요!", "○○씨 내 스타일인데요!?", "○○씨 내일 시간있어요!?"라며 적극적으로 다가섰을때 남자는 당신앞에서 그 흔한 연애의 기술 한번 써보지못하고 무너져내려버린뒤 당신에게 주도권을 빼앗길지 모른다.(물론, 남자가 당신을 싫어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말이다;;;

 

머리쓰지 말자, 어차피 우리 주변에는 가장 간단한것이 답인 경우가 무수히 많다. 당신이 돌직구를 날린다고 모든 남자를 유혹할수 없을지는 몰라도, 적어도 그동안 수많은 여자들을 울렸던 남자를 한순간에 제압하고 주도권을 당신에게 가져올수는 있다. 당신이 서툰 연애기술로 남자의 페이스에 말리느니 차라리 큰거 한방에 남자를 정신못차리게 하는게 더 나은 전략은 아닐까?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적극적으로 여자가 나오면
    남자는 주도권 상실히 종종 나오더라구요.ㅎㅎㅎ
    정곡입니다.
  3. 새로운 전략이죠~
    하지만 요즘 카사노바들도 무서워서 ㅋㅋㅋ
    재밌네요~ ㅎㅎ
  4. 난뭥미
    나도 꼬꼬마시절에....
    남, 녀 대략 5:5정도로 술자리를 한 적이 있었는데....

    술을 먹으니, 이 늠의 장난끼가 스물~ 스물~ 기어나와서,,
    그 중, 젤 괜찮은 남자사람에게,,,
    "허~~니~~ 오징어 몸통 조아해? 다리 조아해?" 함서, 오징어안주를 찢어주고,,,
    "달링~~ 내가 주니까 맛나지??"했더니.....
    일동 다 얼음!ㅎㅎㅎㅎㅎ
    남자사람들 표정이 죄다 이준혁 표정이 되었음....ㅎㅎㅎ
    [얜 도대체 뭥미??]하는,, 저기 저 벼락맞은 표정!!

    그 후,,, 그 남자가 사귀자고 했지만,,,
    [술 자리는 술자리일뿐 오해하지 말자!]라며, 정중히 거절.....ㅎㅎㅎㅎ

  5. 가끔은 지설적인 표현이
    좋다는 말에 공감이 갑니다.
  6. 직접적으로 들이대 봐야겟군요 ㅡ.ㅡ

    잘봤습니다^^
  7. ㅋㅋ 울마누라도 한땐 꼬꼬마 저랑 5살 차이나는데 그땐 연예할 땐 거의 도둑넘 취급 받았는데.. 7살이면 ㅋㅋㅋ 요즘은 좀 덜하겠지요...

    재미있게 잘보고 갑니다. ^^
    즐거운 하루되세요 ^^
  8. 7살 어린 꼬꼬마 여인이
    들이밀면 땀을 삐죽 거릴지도 모르겠군요.. ^^;;
    근데 참 상활 설명하시는 게 재미있으세요~^^
  9. 꼬꼬마... 고녀석 참 귀엽군요!ㅎㅎㅎㅎ
  10. 우앙~~~ 여자분 정말 대단한데요 @@
    저는 한번도 저러지 못 한거 같아요
    다행인건 남자친구 한테만은 감정표현 정말 솔직하게 하거든요
    그건 그나마 다행이라는 ㅠ
  11. 하핫.. 요즘 헷갈리게 하는 여자들이 많다는 ㅋㅋ
  12. 저좀 유혹해줄분 어디 없나요~
  13. 카사노바도 임자가 있군요 ! 딱 걸렸네요 ^^
  14. 그것도 하나의 방법이네요.
    순수함으로 밀어붙이는....ㅎㅎㅎ
  15. 그래서 그여자분은 계속 주도권을 잡으신건가
    아니면 이미 잡힌물고기취급을 받으신건가 그게제일 궁금합니다.
    순간적인 돌발대쉬는 길어질수록 안좋더라구요 ㅠ
  16. 나 누구게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17. 돌직구 한참 야구시즌인데 피료합니다 ^^
  18. 의외로 남자들은 여자들의 직설적인 화법에 약한 것 같아요.ㅎ
    특히 호감을 보이는 여자들에게는 더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19. 하지만 여자가 이쁘고 어려야 가능 ㅠㅡㅠ
    저는 Fail .....
  20. Shoulder bag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1. 꽃님
    와..........완전공감이요
    전 여자이고 반대의 경우를 겪었는데....멘붕
    막 누나누나 하면서 누나좋아요 누나사겨요 누나결혼해요 이카는데
    데이터에는 없던 예상밖의 행동이라 당황스러우면서 기분좋더라구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