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칼럼] 당신이 어장관리만 당하는 이유[연애칼럼] 당신이 어장관리만 당하는 이유

Posted at 2011.12.01 11:24 | Posted in LOVE/LOVE

손가락 꾸욱!

 


[연애칼럼] 당신이 어장관리만 당하는 이유

"아무래도 저는 그녀의 어장에 수많은 물고기중 하나였나봐요" 라며 많은 연애(愛)인 지망생들을 눈물흘리게 하는 어장관리... 대체 어장관리란 무엇인가!? 당신이 어장관리만 당하는 이유를 알아보기 전에 우선은 어장관리가 무엇인지 알아보자!

연애칼럼

어익후~ 토실토실 잘 자라고 있구만~

 

실제로 사귀지는 않지만 마치 사귈 것처럼 친한척하면서 자신의 주변 이성들을 동시에 관리하는 태도, 행태를 의미하는 신종 연애용어.
출처 : 네이버 오픈사전 


사귀지도 않으면서 마치 사귈 것처럼 친한척을 하며 자신의 주변 이성들을 동시에 관리하는 태도라... 언뜻보면 '어장관리 = 바람둥이' 라는 공식이 성립되며 수많은 이성을 애정을 빨아먹는 진드기 같은 존재같다.

 

그렇다면 어장관리를 하는사람의 기준은 무엇인가!?

나를 바라보고 잘 웃고, 문자나 연락을 애교있게 하고, 장난도 잘 치지만 사귀어주지 않는 사람이 어장관리를 하는 사람인가? 나한테만 잘해주는줄 알았는데 다른 사람에게도 잘해주는 사람이 어장관리를 하는 사람인가?

 

왜 당신에게 문자나 연락을 애교있게 하면 당신과 사귀어야하고 당신외에 사람들에게는 잘해주면 안되는 것인가!? 이 무슨 억지 주장인가!? 이성이 쌀쌀맞게 대하면 콧대가 높네 어쩌네 하고 잘해주면 어장관리네 뭐네 욕하고... 그러면 이성이 당신에게 착각하지 않을만큼 잘해줘야한다는 논리인가!?

연애칼럼

야! 너! 왜 나한테 잘해줘!?

 

"어장관리는 연애도 못해본 사람들의 비겁한 변명이다."

 

많은 사람들이 상대방이 나에게 이렇게 저렇게 했는데 알고보니 어장관리인것 같다는 말은 사실은 "난 A를 좋아하는데 A가는 나를 별로 안좋아하는것같다."는 말과 같다. 결국 어장관리란 상대방에게 호감을 느꼈지만 자신의 뜻대로 잘 되지 않고 자신이 생각한 연애가 좌절되자 상대방을 탓하는 아주 비겁한 행동이다.

연애칼럼

어장관리의 피해자라고 소리높여 울부짖는 그대여, 어장관리를 했다며 상대방을 탓하기 전에 당신이 상대방을 유혹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얼마나 기울였나를 돌이켜보자, 사랑은 쟁취다. 당신이 가만히 있는데 당신에게 살랑살랑 다가와 너무나 쉽게 당신의 손위에 사뿐히 내려앉을 팅커벨은 없다.  

 

상대방이 살랑살랑 당신을 유혹하면 당신도 당신의 매력으로 상대방을 유혹해야한다. 여기에 실패하면 그냥 아는 친구가 되는것이다. 어째서 당신의 능력부족을 상대의 탓으로 돌리는가!?

 

상대방이 당신을 어장관리하는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면 그것은 상대방이 "너 좀 괜찮은데 한번 날 유혹해봐!"라고 말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게 좋다. 헤벌쭉 침을 흘리며 좋아하고만 있을것이 아니라 당신에게 기회가 왔으니 죽을 힘을 다해 당신의 매력을 어필해야한다는 것이다. (여기서...아무것도 아닌 일로 착각에 빠지는 도끼병 환자와, 돈을 뜯어낼 분명한 목적으로 어장관리 당하는 사람들은 제외하자) 

연애칼럼

헐~ 그녀가 날 좋아하는건가!? 헐~

 

어장관리라는 용어 조차 없었던 고등학교시절, 지금 관점으로 보면 순도 99.9% 어장관리를 생활화하던 L양, 괜시리 문자하고, 전화하고, 야릇한? 장난치고, 묘한 행동에 순진한 남자들이 낚여 잉어킹마냥 파닥파닥 거리고 있을때 L양이 네게도 마수를 뻗침을 느꼈다.

연애칼럼

전부 날 좋아하게 만들겠어!

 

난 솔직히 너무 재미있었다. 작은 행동에 수많은 유혹의 신호를 담아 보내는 L양을 보며 그녀는 타고난 사람일지 모른다는 생각을 하며 L양의 행동에 장단을 맞춰주었다. 굳이 용어를 쓰자면 밀당이라고나 할까? 그렇게 졸업할때까지 우리는 서로 밀당을 하며 놀고? 있었다. 학교를 졸업하고 몇 달후 우연한 기회에 만나게된 L양은 웃으며 말했다.

 

"기억나? 고등학교때 너랑 나, 마치 누가 넘어오나 내기하는것 같았던거 ㅎ"


어장관리의 피해자 여러분, 왜 어장관리 당했다며 앙탈부리고 징징거리고 있나요?

어장관리를 하는 사람이 좋으면 유혹하면 되고

어장관리를 하는 사람이 별로면 무시하면...

그만 아닌가요?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
  3. ㅎㅎㅎ 어장관리 당하시는 분들.. 꼭 읽어봐야 겠어요~!!
    잘 보고 갑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셔요~ *^^*
  4. 비밀댓글입니다
  5. 어장관리 ㅠ.ㅠ 낚느냐 낚이느냐! 그것이 문제네요 ㅋㅋㅋ
  6. 어장관리받는 물고기...
    아무리 황금을 둘러준다 해도
    그건 사양할 것 같네요.ㅎㅎ
  7. 쩌네
    남친이 있었으면서 나에게 남친이 없다며 접근후 까는 년들도 있었어... 이런건 대체 누구탓을 해야되지? 이것도 내탓해야되나?
  8. 오 .. 전 어장관리에 잘 걸려들고 싶어도 잘 걸려들지 않는 타입이에요 ㅋ
    아마 어장관리 하시는 분이 반응이 너무 없어서 관두실듯 ^^ㅎㅎㅎ
  9. 어장관리는 비겁한 변명!!!

    깊이 새겨둬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황금성주입니다.^^ 반가워요.
    원래 황금너구리 였다가 새로이 블로그를 개설하였습니다.
  11. 사랑은 쟁취해야 한다에 공감하고가요^^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12월에도 힘내세요^^
  12.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이러다가 연애고수되겟어요 ^^ 바닐라로맨스님!!
  13. ㅎㅎ 오늘도 재미있게 보고갑니다
    어장관리당하면 불쌍한데.. 나름의 이유가 있으니 더 안타깝네요..
  14. 어장관리하는 사람만 있는줄 알았는데 어장관리를 당하는 경우도 있군요
  15. 전 아직 어장관리를 해본적이 없어요.

    헤헤 앞으로도 없을꺼 같아요.ㅋㅋ
  16. 모태솔로남자입니다
    올해 24살 모태솔로남자입니다. 전에 승인을 기다려서 받았는데 댓글을 어디에 달았는지 기억이 안 나서 다시 신청드립니다. 죄송해요...ㅜㅜ
    개인적으로 메일을보내드려 상담을 받고 싶은데... 시간이 없으신 것은 알지만 그래도 저한테는 절박한 일이 있어서 요청드립니다
  17. 김민수
    맘에든 여자가 있어서 애인 있냐고 물었더니 없대... 그래서 아싸하고 조낸 잘해주고 고백까지 했는데 사실 애인 있대... 애인이 있어도 어장관리를 한다는걸 태어나서 처음 알았지. 어장관리도 잘 당해야 기회 있다는걸 말해주고 싶네. 나처럼 운없어서 이런 여자한테 걸리면 기회도 없지... 이게 첫사랑이라 아직도 아직도 안 잊혀진다. 애효~ 신세한탄만 하고 가는구나~~
  18. 피해남
    소개팅으로 만나서 한달넘게 썸타고 데이트도 하고 ㅠ 고백햇더니 거절 ㅠㅠ 거절이후에도 연락은 계속 와서... 미련못버리고 매달리다가 ... 이제서야 뒷조사 해보니 따로 썸타다가 애인된놈 있음 .... 이건 뭔가요 ㅠㅠ 이것도 내 능력부족인가요
  19. flora
    아요 속시원하다 ㅎㅎ
  20. 장난해요?아니그럼애초에저런식으로행동을하지를말던가보통사람들이자신에게호감이있다면저런행동을하겠지라는생각을하기때문에그런거잔아요.어장하는사람입장에서어장이아닐수도잇지만만약에아니라고해도저런식으로행동을할때에도생각을하고행동해야죠.
  21. GF프렌즈
    저도 결혼전 어장관리를 했다라고 빠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당한걸수도 있을꺼 같습니다..ㅎㅎ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