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칼럼] 그녀에게 손예진 닮았다고 세번이나 말한 이유[연애칼럼] 그녀에게 손예진 닮았다고 세번이나 말한 이유

Posted at 2011.12.05 06:53 | Posted in LOVE/LOVE


손가락 꾸욱!

 


그녀에게 손예진 닮았다고 세번이나 말한 이유

오랜만에 영화를 보러 대학로에 갔습니다. 너무 오랜만이라 어떤 영화를 하는 줄도 모르고간 대학로 CGV에서 눈에 띄는 영화가 있더군요. '오싹한 연애'? 엥? 뭐지? 대략 달콤살벌한 연인 비스무리한 영화인가? 호기심에 여자친구와 함께 상영관에 들어갔습니다. 

 

영화의 내용은  대략 기구한 사연으로 죽은 사람을 보게된 손예진과 손예진 덕에 인기 마술사로 성공하게된 이민기사이의 알콩달콩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스토리도 스토리지만 손예진의 사랑스러운 연기는 보는 남자들로 하여금 옆에 여자친구가 있음을 잊게할만큼 매력이 있더군요. (남자분들 강추입니다!) 

 

한참 손예진의 사랑스런 연기에 몰입하고 있는데 옆에 앉은 여자친구가 살짝 무서운 장면에서(요게... 로맨틱 코미디이면서도 무서운 장면이 많습니다!) 긴장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예뻐보여서 긴장하고 있는 여자친구에게 살며시 다가가 귀에다대고 속삭였습니다.

 

"너 손예진 닮았어!"

연애칼럼

너 지금 나 놀리는거지!?


 

긴장하고 있던 여자친구는 제 얼굴을 보며 피식~ 웃으며 "뭐야~ 장난해~?"라고 말하더니 다시 영화에 집중하더군요. 한동안 영화에 집중하고 있다가 손예진의 사랑스런 연기가 작렬하자 저는 또다시 여자친구의 귀에다 속삭였습니다.

 

"너 진짜 손예진 닮았어!"

연애칼럼

이자식이 왜이러지...?

 

여자친구는 다시 제얼굴을 바라보며 "너 왜그래~ ㅋㅋㅋ" 라며 웃어넘기더군요. 영화가 끝나고(정말 재미있습니다!!! 꼭 보세요!!!) 극장을 나오는데 옆에 걷는 여자친구가 왠지모르게 너무나 사랑스러워 보이더군요. 여자친구는 손예진 이쁘다며 이렇게 이쁜 여자나오는 영화를 보고 나오면 여자친구가 막 못생겨 보이고 그러지 않냐고 묻길래 한마디 했습니다.

 

"내가 드디어 눈에 콩밭이 생겼나보다

니가 정말 손예진으로 보여!"

연애칼럼

짜식~ 보는눈이 있어가지고~ 후후후~


 

여자친구는 "ㅋㅋㅋㅋ 뭐야~ 정말~~" 이라며 제품에 폭~ 안기더라고요. 집에 돌아오는길에 곰곰히 생각해보니 사랑하는 사이일수록 칭찬을 할땐 적어도 세번 이상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랑하는 사이일수록 서로에게 가까워져 칭찬에 인색해져서 그런지 한번 칭찬을하면 시큰둥~ 하면서 놀리는건가? 의심하고 두번 칭찬을 하면 얘가 왜이러지? 궁금해하고 세번은 해야 그제서야 저의 말을 진심으로 받아드리는것 같더군요.  

 

이상하게도 연애를 오래하다보면 서로에 대한 칭찬에 인색해집니다. 오늘따라 그녀가 이뻐보여 "너 오늘 예뻐보인다~" 라고 말을 했다가도 "정말~?" 이라고 물으면 괜시리 쑥쓰러워지고 장난을 치고싶어져서 "장난이지~ㅋㅋㅋㅋ" 하고 웃어버리곤 합니다. 속으로는 그래도 내마음을 알아주겠지, '오늘 정말 예쁜데...' 라고 생각하지만 오늘 여자친구의 반응을 보니 제가 했던 수많은 칭찬들이 어쩌면 그냥하는말로 들렸을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 글을 읽고 있는 분이 만약 연애를 하신다면 또 오랜 연애를 하고계시거나 결혼을 하셨다면 오늘은 상대방에게 "자기 손예진(정우성) 닮았어!" 라고 말해보는것은 어떨까요? 아마도 상대방은 처음엔 "뭐 잘못먹었어?"라고 시큰둥하게 반응하겠지만 정말 진실된 목소리로 "정말이라니까!? 자기 손예진(정우성) 닮았어!" 라고 말하면 "왜그래~ 정말~" 이라며 살짝 웃을것이고 마지막으로 "몰라~ 내 눈에 콩깍지가 꼈나봐~ 내눈에는 자기가 정말 손예진(정우성)처럼 보여!" 라고 말하면 아마도 상대방은 환하게 웃으며 당신의 품에 안길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기쁘게 하기위해서는 큰돈이 필요할때도 분명 있지만 가끔인 돈한푼 들지 않는 말 한마디, 아니 세마디로도 사랑하는 사람을 기쁘게해줄수 있다는것을 잊어서는 안될것입니다. 오늘은 돈들지 않는 세마디로 사랑하는 사람을 기쁘게 해주세요~ ^-^

 

p.s~ 제눈에는 여자친구가 진짜 손예진으로 보였습니다. ^-^(솔로분들 염장 죄송...)

연애칼럼

헉... 근데 나 정말 병아님!?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역시 콩깍지 안 씌였어도 이런 이벤트(?)는 자주 해줘야합니다.^^
  3. 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
    행복한 한 주간 되세요~ *
  4. 아~웃겨
    정말 재밌고 센스있는 글이네요.현명하시고
    그나저나 넘하네요.여친분~
    여신 손예진닮았다는말을 한번도아니고
    무려 세번이나해줬구만.혼자만 흐뭇해하시고
    좀 해주시지.ㅋㅋㅋ
  5. ㅎㅎ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능... ㅎ
    재미있게 잘 보구 갑니다...^^
  6. 오늘 뉴발 블로그에서도 바닐라 로맨스 님 글 잘읽었답니다. ㅎㅎ
    축하드려요
  7. 와~ 정말 재미지고 멋진 글이에요.. +_+
    저도 오늘 저녁에는 와이프에게 칭찬 한 꾸러미 안겨 줘야 겠습니다.
    인상적인 글... 잘 보고 갑니다. 편안한 저녁 보내시구요.. ^^
  8. 어유~~~ 자랑질이 이렇게 이뿌게 하시다니요!!!

    저도 로맨스님 여친님이 손예진 닮았다고 생각합니다!!ㅎㅎㅎ
  9. 상황이 정말...
    마지막 PS까지.. 귀여우시네요!!ㅎㅎ
    저도 손예진 닮았다고 백번은 말해줄 수 있는데..
    하아.. 부럽습니다..
  10. ㅎㅎ 잘보고간답니다~
  11. 극한의 상황에서도 냉정함을 유지하는 여친님이네요^^
  12. 하하하 보기 좋네용~
    저도 제 아내가 젤 이뻐요ㅋ
  13. 화이트 라이는 난발해도 좋죠.^^
  14. 여자들을 보면 칭찬을 계속 해줘야 할것 같은 기분이...ㅠ
  15.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하는 법이죠.ㅎ
  16.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하는데..
    제가 늘 부족한게 칭찬이네요 ㅜㅜ
    앞으로는 꼬박꼬박 말해줘야겠네요! ㅎㅎ
  17. 손예진 여자가 봐도 넘 이쁘네요..
  18. 요런 사소한 말 하나에도 매번 감동받는것 같더라구요.
  19. 아 세번을 말해야 하느군요^^
    정말 눈에 콩각지가 끼여셨네요!!!
  20. 방랑객
    에라 결혼할땐 딴사람하고 해버려라!!!
  21. Bora
    제남친은 진지하게 길닮았는데.. 이것도 칭..찬..인가여....???ㅋㅋㅋ누굴닮았다고해야해~~ ㅋㅋㅋ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