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둥이 사육법바람둥이 사육법

Posted at 2011.08.19 11:14 | Posted in LOVE/LOVE : 연애의 기술

 

 


손가락 꾸욱!

 

바람둥이 남자에게 빠지는 여자의 심리

대부분의 바람둥이들은 딱봐도 티가 난다. 능글맞은 성격, 편한 미소, 여자에 대한 자연스러운 접근 등 대부분의 바람둥이는 "나는 바람둥이오!"라고 이마에 딱 붙여놓고 다닌다. 하지만 왜 여자들은 그렇게도 바람둥이를 싫어하면서 바람둥이에게 빠지는 것일까!?

바람둥이 사육법알면서 왜 넘어가?

 

그것은 바로 '바람둥이가 이렇게 까지 하는데 이번은 진심이지 않을까?'이다. 여자많기로 소문난 바람둥이가 매일 나를 데리러 오고, 매일 나에게 사랑한다고 말하고, 내가 하는말은 뭐든 다 들어주고... 그렇게 여자가 많다는데도 나한테 이렇게 까지 하는걸 보면 나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것은 아닐까? 하는 착각에 당신은 얼마 지나지 않아 바람둥이에게 넘어가고 만다.

바람둥이 사육법저렇게 인기가 많은데... 나에게 왜그러겠어...?

 

당신에게 했던 말들은 벌써 9999번째 했던 말이었다는것은 까맣게 모른채로 말이다. 

 

바람둥이는 '독이든 사과'이다.'독이든 사과 전략'이란 위험한 독을 품고 있지만 너무나 맛있게 생긴 사과와 같이 바람둥이는 자신이 바람둥이인것을 만천하에 공개하지만 그만한 매력도 함께 뽐낸다. 바람둥이 주변의 대다수는 바람둥이와 사귀면 독에 중독 되어 버릴거라는것을 알고있지만 바람둥이의 매력이 독의 위험성을 간과해버리게 하는것이다.

바람둥이 사육법한번 맛만봐바.

 

바람둥이는 처음에 그냥 친구사이, 선후배 사이로 다가간다. 이때 당신은 바람둥이인것을 알지만 '사귈것도 아닌데 뭐 어때?' 라는 생각으로 바람둥이를 받아준다. 이때 당신의 간과한것은 당신이 바람둥이를 친구 or 선후배로 받아준것은 '독이든 사과'를 손에 쥔것과 같다는것이다.

 

자꾸 보다보니 독이든 사과의 보이지않는 독보다 표면에 좔좔 흐르는 광택, 싱그러운 향기게 빠져 독이든 사과에 끌려 한입만 먹어볼까? 하는 마음에 '독이든 사과'를 한입 베어무는 순간 당신의 '차가운 이성'은 백설공주와 같이 그자리에서 영원한 잠에 빠져 버릴것이다.


 

바람둥이의 전략

많은 사람들이 바람둥이들은 전략은 하나도 없고 오직 매력으로만 승부할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절대아니다. 대부분의 바람둥이들은 전략이 있다. 그 전략은 바로 '열번찍어 안넘어 오는 나무 없다'이다. 바람둥이들은 몇번 찔러보고 흥미를 잃으면 다른 여자를 찾아 갈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절대 아니다.

바람둥이 사육법니가 안넘어가나보자.

 

오히려 착한 남자들이야 말로 몇번 찔러보고 자신의 마음이 통하지 않으면 동네친구들을 만나 진탕 소주를 마시다 당신에게 전화를 해서 진상을 부리지 바람둥이들은 결코 한두번의 튕김에 나가 떨어지지 않는다. 오히려 여유롭고 당당하다. "사람들이 하는말은 다 거짓이다" "너에게만은 진심이다" "내가 이렇게까지 해준 여자는 없었다" 등의 말들로 당신을 괴롭힌다.

 

그렇다면 어떻게 바람둥이는 당신에게 몇번씩이나 차이면서도 당당히 당신에게 대시를 하는것일까? 바람둥이가 당신의 거절에도 눈하나 깜짝하지 않고 당신에게 대시를할수 있었던 것은 당신이 '독이든 사과'를 쥐고 있을때 이미 피부를 통해 독이 조금씩 침투하여 이미 어느정도 중독된 상태라는것을 알기 때문이다.

바람둥이 사육법바람둥이의 눈에 비친 당신

 

대부분의 여자들은 착각하는것중 하나는 바람둥이의 대시가 "사귀자"라고 말했을때부터 시작되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실제로는 당신과 친분을 쌓으며 몇차례 밥을 먹고 몇차례 술자리를 가질때부터 이미 바람둥이의 대시는 시작된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친구니까" "선후배니까"라며 바람둥이의 대시를 이미다 받아주며 바람둥이의 매력에 조금씩 중독되고 있었던 것이다.

 

바람둥이의 "사귀자(고백)"은 대시의 시작이 아닌 대시의 마무리다. 바람둥이가 당신에게 고백을 했을땐 당신이 그 고백을 완강히 거부할수 없을거란 바람둥이의 치밀한 계산이 깔려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100% 바람둥이에게 무너질수 밖에 없는 것이다. 

 

 

바람둥이 사육법

바람둥이들 만큼 승부욕의 노예도 없다. 바람둥이들은 자신에게 홀딱 넘어온 여자들의 눈에서 삶의 희열을 느낀다. 그렇기 때문에 바람둥이들도 초반에는 기꺼이 당신에게 헌신하는것이다. 그런 바람둥이를 다루기 위해서는 바람둥이가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승부욕을 안겨주면 된다.

바람둥이 사육법

 

 

앞서 말했듯이 바람둥이들은 대부분 친한 친구, 선후배 관계로 당신에게 침투한다. 이때부터 당신을 자신의 매력에 중독 시키기 위해 물밑작업이 이루어지게 되는데 이때부터 당신은 바람둥이의 전략을 간파하고 바람둥이의 승부욕을 자극해야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바람둥이의 승부욕을 자극하는가!?

 

반만 넘어가라 

 

엥!!!???? 반만 넘어가라니! 대체 무슨소리인가!!!???? 바람둥이가 하자는대로 하되 끝까지 하지말라는 것이다. 당신이 바람둥이의 계략에 넘어가기 시작할때 바람둥이들은 극복의 흥분과 쾌감을 느낀다. (생각해봐라 누군가 당신이 생각하는대로 행동하는데 즐겁지 아니한가!?) 하지만 마지막에 가서는 바람둥이가 원하지 않는 행동을 해버려서 바람둥이를 안달나게 만들라는 것이다.

 

바람둥이 안달나게 만들기 예시

바람둥이가 데이트신청을하면 즐겁게 받아주되 저녁 7~8시 이후 약속을 또잡아라.
(바람둥이가 주로 심혈을 기울이는 부분은 저녁식사 내지는 술자리이다.)

바람둥이가 스킨쉽을 하면 어느선까지 받아주되 당신이 끊고 도망가라.
(바람둥이는 안타까운 마음에 무릎까지 꿇을지 모른다.)

바람둥이가 고백을하면 진심으로 고민해보는척하면서 결국엔 거절하라.
(바람둥이는 당신이 이미 자신에게 넘어왔다고 착각할것이다.) 

 

아마 이정도되면 수준이 낮은 바람둥이는 미쳐버려 당신에게 달려들것이며 꽤 경력이 있는? 바람둥이라면 당신의 속내를 읽고 시간을 두며 당신과의 연애전략 싸움에 흥미를 느낄것이다.

 

바지락을 사면 해캄을 통해 바지락안에 있는 뻘을 토해내게 만들듯이 바람둥이를 사육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바람둥이 마음대로 되는 여자가 아니라는것을 보여줘야한다. 위의 예시처럼 바람둥이를 안달나게 만들고 철저히 괴롭힌다면 바람둥이도 어쩔수 없는 당신의 충실한 남자가 될수 있다.

바람둥이 사육법이걸 바라는가!?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 이전 댓글 더보기
  2. 그래도 연애는 나쁜남자 좋아하지않나요?

    짝보니까 능력있고 돈많은 남자 선택하더만,...
  3. 오우~ 저는 자신이 없어지네요~
    그래도 웬지 모르게 도전해보고 싶은 욕구가..ㅋㅋㅋ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4. ㅋㅋ 재미있게 읽고 갑니다 ^^
    바람둥이는 별로 싫던걸요 ㅋ
  5. 아..진짜 이글 보니 좀 억울한데요..
    한 10년만 젊었더라면.. 그때 이 글을 봤더라면
    전 바람둥이? ㅎㅎㅎ 왠지 밀당 잘할것만 같아요 ㅎㅎ
  6. ㅎㅎ 바람둥이 사육법이라.....멋진데요....치고빠지고, 안달나게하고..ㅎ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7. 이런 식이면 바람둥이도 길들일 수 있군요 잘 보고 가요 ㅎㅎ
  8. 잘 보고 갑니다.
    이건 뭐... 두뇌싸움이네요... ㅋㅋㅋ
  9. *^___^.. 들렀다 갑니다... 바람둥이 사육법... 좋은데요... *^^*
  10. 바람둥이..매력있쬬~!!ㅋㅋㅋ
    근데 또한.위험하나능.~~ㅎㅎ
    바닐라로맨스님 재미있게 잘 보고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11. 비밀댓글입니다
  12. ㅎㅎ
    바람둥이 사육법..ㅎ
    재밋게 잘 읽고 갑니다^^
  13. 바람둥이 사육법이라...!!
    뻥!! 차버리기 보다는 사육해서 내 남자로 만드는게 더 좋을 수도 있겠네요..ㅎㅎ
    바람둥이를 안달나게 만드는 방법도 흥미롭구요..
    마지막 사진은 수위가 좀 있군요~~ㅋㅋ
  14. 좋은 연애 법입니다. 아니 사육법입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고요~ 아자아자~ 파이팅~
  15. ㅎㅎ 너무 재밌게 잘보고 갑니다~ ^^
  16. 사육하는 것도 보통 내공이 아니면 힘들겠는데요?^^

    잼있게 잘 보고 가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
  17. 저도 바람둥이는 싫어요 ㅎㅎㅎ
    여자건 남자건간에....
  18. 저는 바람둥이는 아니니까 상관없다는..-_-ㅋㅋㅋㅋㅋ

    +_+ 여자분들도 바람둥이는 있으니까 좋은정보 잘담아 갑니다~!
  19. 바람둥이 제대로 길들여지겠는데요 ㅋㅋ
  20. 바람둥이..^^

    정말 한 여자로 만족이 안되나봐요^
  21. 바람둥이한테 당한 100일여친
    바람둥이한테 당했음 .. 100일동안 사귄남친이 있었는데
    여동생이 있다고 했는데 알고봤더니 3년동안사귄여친ㅋㅋㅋㅋㅋㅋㅋ
    그 3년동안사귄 여친은 순식간에 여동생이 되고 어쩔땐 엄마가 되고 형수 여동생 아주 희대의 사기꾼임 .. 사기꾼으로 현상수배 걸까부다..나한텐 순거짓말....... ㅋㅋ
    제가 생각한 바람둥이 특징입니돵 참고하시길

    1. 가족사, 친구들 얘기를 얼버무려 얘기는 해주지만 직접적으로 친구들을 소개해주거나 만나게 해주진 않는다. 가족사 얘기도 잘 모름.. 대충~~

    2. 만날땐 사랑한단말 영원히 함꼐하자 너밖에 없다는둥 닭살 스런 멘트 무지 잘함.. 어쩔떈 의무적으로 하는것같이도 들림..

    3. 스퀸쉽에 아주 능함 (뽀뽀, 키스 ..등등...)

    4. 선물 공세를 잘함. 환심을 사기 위해서일까 딴생각을 못하게 해서일까 잘은 모르겠음.

    5. 피곤하다는 이유로 특정시간 밤이면 밤 주말이면 주말 ~ 일정시간은 볼수가 없음.

    6. 전화 연락이 갑자기 두절되는경우 (핸드폰을 늦게 봤음 차에다 놓고왔음 변명이 많아진다면 의심해야함)

    7.외모에 투자를 엄청나게 함.(옷이랑 머리 스타일에 돈을 많이 씀. 깔끔하게 하고다님)

    8. 결혼얘기하거나 하면 말이 없어진다 .(양다리이거나 결혼할 여자가 따로 있는것임)

    이정도보다 더많겠지만
    아무튼 여자들 조심해야함.. 난 아직도 충격에서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어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