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장소 선정의 심리트릭!소개팅장소 선정의 심리트릭!

Posted at 2011. 9. 1. 16:40 | Posted in LOVE/LOVE : 연애의 기술


손가락 꾸욱!!!

 

소개팅장소는 어떻게 정하고 있는가?

당신은 지금 소개팅을 앞두고 있다!

이미 만날 날짜와 시간은 정해진 상황! 다음중 데이트 장소로 가장 적합한 곳은?

소개팅장소

소개팅 어디서 하는게 좋을까?

1. 상대방의 집근처
2. 당신의 집근처
3. 당신과 상대방의 중간지점


대다수의 사람들은 상대방과 자신의 중간 지점에서 만나는 것을 매너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여기에 매너가 철철 넘치는 사람의 경우에는 상대방의 집근처에서 만나기도 한다. 하지만 나는 소개팅장소를 당신이 마음대로 정할수 있다면 상대방의 집과 너무 거리가 멀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당신의 집근처에서 소개팅을 하기를 권하고 싶다.


물론 상대방과 당신의 집의 거리가 너무멀리 떨어져 있다면 당신과 상대방의 중간지점에서 만날수도 있겠지만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상대방의 집근처에서 소개팅을 하는 것은 피해야한다. 그렇다면 왜 당신의 집근처에서 소개팅을 하는것이 좋을까?

소개팅장소
 

 

 


소개팅장소를 당신의 집근처로 잡아야하는 이유

1. 심리적으로 상대방보다 우위에 설수있다.

유혹은 일종의 기싸움이다. 당신이 누군가를 유혹하고 싶다면 당신은 최대한 심리적 평정상태를 이루면서 상대방은 불안한 상태를 만들어야한다. 당신이 상대에게 기싸움에 밀리는 순간 미리준비했던 멘트들이 헛나오고 어처구니 없는 실수를 저지르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특수한 상황이 아니라면 상대방보다 당신에게 익숙한 장소로 소개팅장소를 잡는것이 유리하다.

소개팅장소

누구~~~?ㅎ


또한 상대방보다 당신에게 익숙한 곳으로 소개팅장소를 정했다면 소개팅을 당신이 리드할수가 있다. 그러므로 개인적으로 소개팅주선이 들어오면 시간은 상대방에게, 장소는 본인이 정하는것이 현명하다.



2. 만남의 시간이 길어진다.

만약 당신의 집주변으로 소개팅장소를 정했다면 만남을 가진후에 자연스럽게 집에 바래다주며 만남의 시간을 연장할수 있다. 물론 소개팅상대가 당신의 마음에 너무 들지 않을 경우도 있지만 당신의 집근처까지 불러놓고 집까지 바래다 주지않는다면 상대방은 알아서 당신을 수신차단할것이므로 오히려더 깔끔한??? 소개팅이 될수도 있다.(물론 소개팅 주선자에게 더이상의 소개팅을 기대해서는 안된다)

소개팅장소

집에가는길을 노리자!!!+_+



3. 낯선 곳에서 술을 마시면 더 빨리 취한다.

대부분의 소개팅은 간단한 식사와 커피한잔으로 끝나기도 하지만 첫만남부터 서로 말이 잘 통하다보면 으레 술을 마시게된다. 이때의 관건은 상대를 얼마나 취하게 만드느냐이다! 그리고 낯선 곳에서 술을 마시면 더 빨리 취한다!!! 많은 사람들이 요 문구를 보고 응큼한 생각을 할텐데 데이트에서 상대방을 취하게 하는것은 응큼한 행위 외에도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앞서 말했듯 유혹은 일종의 기싸움이며 기싸움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당신은 평정상태를 유지하면서 상대방은 불안한 상태로 몰고가야한다. 그런 의미에서 알콜은 상대의 평정심을 깨는데 도움을 주고 상대와 당신사이의 벽을 허무는데 있어 큰 도움을 준다.


최근 영국의 버밍엄대학에서는 재미난 심리 실험이 있었다. 젊은 대학생 24명을 모아 술을 마시게 한후 간단한 수학문제를 풀게하고 오답의 수를 측정하였다. 총 2차례의 실험이 있었는데 한번은 대학생들이 평소 자주 술을마시는 익숙한 장소에서 실험을 진행하였고 또 한번은 대학생들에게 생소한 장소에서 술을 마시게 했다.


결과는 매우 충격적이었다. 평소 익숙한 장소에서 술을 마신후 간단한 수학문제를 풀었을때에는 평균 6개의 문제를 틀렸지만 낯선 장소에서 술을 마시고 수학문제를 풀었을때에는 평균 12개의 오답을 기록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이 실험이 충격적이 었던 이유는 낯선 장소에서 대학생들이 마신 술은 사실은 술냄새만 나는 알콜이 전혀들어가지 않은 음료였다는 사실!!!!


결국 위의 버밍엄대학의 심리실험은 낯선 곳에서 사람들은 자제력이 약해지며 알콜보다도 외부의 분위기에 큰 영향을 받는다는것을 시사하고 있다.

소개팅장소

캬~ 오늘 좀 취한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