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당신을 더욱 사랑하게 만드는법남자친구가 당신을 더욱 사랑하게 만드는법

Posted at 2014.03.06 07:12 | Posted in LOVE/LOVE : 연애의 기술

남자친구가 당신을 더욱 사랑하게 만드는법

연애를 시작한 여자들이 바라는 것은 오직 하나다. 바로 남자친구가 처음처럼 자신을 사랑해주는것! 언뜻 보면 별것 아닌일 같아 보인다. 그저 처음처럼만 해주면 된다라니...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다는걸 우리는 알고 있다. 대부분의 남자는 연애초기 절정을 찍고 시간이 지나며 사랑이 식는다.

 

"어떻게 그럴수가 있어요!?"라고 불만을 토로해도 어쩔수 없다. 당신의 남자친구 뿐만 아니라 대부분이 그런걸 어쩌겠는가. 남자친구에게 사랑받고 싶나? 그렇다면 "연애초기처럼만 해줘!"라며 억지를 부리지 말고, 남자친구가 당신을 더욱 사랑할수 있도록 당신이 노력을 해보자.

어머? 내가 왜 그렇게까지 해야해?

 

 

사소한것을 부탁하자.

당신은 믿기 힘들겠지만 당신이 만나는 대부분의 남자의 두뇌에는 '여자를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뉴런'이 존재한다. 선천적인지 아니면 후천적인지는 불분명하나 확실히 남자는 여자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어하고 여자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며 행복을 느낀다. (심지어 그걸 자신의 능력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니 앞으로는 남자친구에게 사소한 부탁들을 쏟아내며 남자친구가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줘라. 중요한건 남자친구가 10분 이내로 해결할수 있는 매우 사소한 부탁들이어야한다. "오빠 나 컴퓨터 사야하는데 추천좀 해줘~", "나 XX(약속장소)까지가려면 뭐 타고가는게 빨라?", "오빠 이것좀 들어주면 안될까...?" 정도면 딱 좋다.

 

이런 사소한 부탁들은 남자친구에게 스스로를 멋진 남자친구라고 느낄수 있는 기회가 되며 이런 일이 반복될수록 남자친구는 더더욱 당신과 떨어지지 않으려고 할것이다. 물론 말로는 "넌 나없으면 어떡할래!?"라고 말하겠지만 정작 자신이야말로 자신을 멋진남자친구라고 느끼게 만들어주는 여자친구를 떠날수가 없다.

 

내 지인중에는 누가봐도 남자가 아까운 커플이 있다. 남자는 대기업을 다니고 훨칠한키와 훈훈한 외모를 가진 훈남이고, 여자는 만년 취준에 얼굴은 훈훈하지만 게으른 성격탓에 연애초 보다 훨씬 더 살이 붙은 흔녀다. 더욱이 무엇하나 제손으로 하는 법이 없고 남자친구에게 부탁을 하는데 옆에서 보면 내가 다 속이 터진다. 하지만 내 지인은 꿋꿋하게 연애를 이어나가더니 요즘은 결혼도 생각중이란다. 나를 비롯한 지인들이 쌍욕을 퍼부으며 빨리헤어지라고 말을 하지만 그녀석의 대답은 언제나 한결 같았다. "어휴... 나라고 모르겠냐? 근데 XX이는 나 아니면 안돼!"

 

남자에게 사랑받고 싶다면 사소하더라도 남자가 당신을 위해 무엇인가를 하도록 만들어라. (내 지인의 예는 어마무시하게 극단적인 예라는건 명심하자) 물론 무엇인가를 하게 만드는데에만 그쳐서는 안된다. 남자친구가 당신을 위해 무엇이든 해줬다면 꼴랑 껌한통을 사줘도 "꺄~ 오빠 고마워~"라며 진심으로 남자의 행동으로 인해 행복해하고 있음을 표현해줘야한다. (이 부분이 가장 중요하니 절대 까먹지 말자.)

 

 

변하는 모습을 보여줘라.

연애 초기때를 돌이켜보면 사귀고 한 한달까지는 누가 더 많이 상대를 좋아하는지를 경쟁하듯 사랑을 표현하고 상대를 너무 좋아하는 마음에 자신이 변했다는걸 자랑하듯 말한다. 예를들면 "진짜 태어나서 이렇게 누군갈 좋아해본적이 없어!", "내가 남친한테 XX는 처음해주는거야!", "나 평소에 다른 사람들에게는 이러지 않아!" 따위의 멘트들 말이다.

 

물론 상대는 "에... 또 처음이래... 거짓말~"이라고 하겠지만 그래도 속으론 흐뭇하면서 없던 사랑도 샘솟곤한다. 상대가 나때문에 변한다는건 매우 강력한 인상을 준다. 생전 이러지 않았던 사람이 나로인해 변했다는데 어찌 감격하지 않을수 있을까?

 

몇주전 여자친구와 광장시장에 갔다 고소한 육회와 달콤한? 소주를 마시며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다가 여자친구에게 간천엽을 먹어본적 있냐고 물었다. 여자친구는 오만상을 찌푸리며 그런걸 어떻게 먹냐며 손사래를 쳤다. 난 이렇게 먹는거라며 간천엽을 주문했고 피가 뚝뚝 흐르는 생간을 여자친구 보란듯이 입에 넣었다.

 

장난기가 발동한 나는 여자친구에게도 생간을 권했데 몇차례 거부하던 여자친구가 오만상을 찌푸리면서 생간을 한점을 받아먹는게 아닌가!? 대단하다면 대단한것이고 별일 아니라면 별일 아니겠지만 여자친구가 생간을 입에 넣는 순간 내 머릿속엔 "아... 여자친구가 정말 날 좋아하는 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오늘부터 당신이 싫어하는 것에 도전해보자. 내 여자친구처럼 피가 뚝뚝 흐르는 생간을 먹어도 좋고 무슨 재미인지 모르겠는 온라인 게임을 배우는 것도 좋다. 남자친구가 당신에게 권하는것이 당신에 마음에 들지 않아도 무조건 NO!를 외치지말고 "오호라! 점수딸 기회구나!"라고 생각하자. 싫은티를 팍팍내다가 못이기는척 너가 아니었다면 죽어도 안했을 거라는 뉘앙스를 풍기며 딱 한번만 해봐라 당신을 바라보는 남자친구의 눈이 하트로 변할것이다.

 << 손가락누르면 솔로탈출 재회성공!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 눈팅녀
    완전 깨알 꿀팁이네요...ㅎㅎㅎ고마워요 바로오빠 최고^.^
  2. 변화는 항상 필요한 것 같아요^^;;
    잘 알아 갑니다. 늘 행복하세요!!
  3. 작은일에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기분이 좋은게 남자인긋 같습니다^^
  4. 비밀댓글입니다
  5. 추천 누르고 갑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6. 서영
    좋은정보 너무 감사해요~바로님^^
  7. 꼬이
    글을 보고 있으니 달달하네요ㅎㅎ 바로님이 알려 주시는 이 방법들은 최곱니다!! 항상 제가 하고 있는 방법인데 예비신랑이 자기를 항상 멋지게 생각해줘서 고맙대요~그리고 또 도와줄거 없냐며ㅋㅋㅋ그리고 예랑이는 양꼬치 좋아하고 저는 싫어하는데 맛있게 해주는 곳에 데려가더라구요~신기하게 냄새가 안나서 잘먹구 담에 또 먹고싶다니 완전 좋아하던데용ㅋㅋ 바로님이 알려주신 방법들 잘 활용하여 권태 남친을 세상에서 둘도없는 로맨틱하고 자상하고 멋진 남자로 만들어 6월에 결혼합니다~감사해요^^
  8. 비밀댓글입니다
  9.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10. 우와~ 좋은 방법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11. 연애참 힘들다 ㅠㅠ
    나름 해봤다. 남자를 안다 생각했지만
    늘 같은이유로 싸우고 토라지네요.
    자기가 최고야~!
    이말을 아끼지않고 칭찬했던 연애초...
    지금은 그말을 언제 했나..?반성하게 되네요.
    남자기살리기~
    잊은것 같네요.
  12. 아.... 정말 싫어도 눈감고 들어줘야겠네요 ㅎㅎㅎㅎㅎ
    싫어하는 음식... 한입정도야 ㅎㅎㅎ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