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에게 사랑받는 여자와 당신의 차이점남자친구에게 사랑받는 여자와 당신의 차이점

Posted at 2014.06.27 07:15 | Posted in LOVE/LOVE : 연애의 기술

남자친구에게 사랑받는 여자와 당신의 차이점

남자친구에게 사랑받는 여자와 당신의 가장큰 차이점은 무엇일까? A부터 Z까지 나열을 하자면 3박 4일동안 3시간씩만 자고 열변을 토해도 모자라겠지만 핵심 키워드를 하나 뽑아 보자면 '능동'이다. 남자친구에게 사랑받는 그녀들은 결코 당신처럼 가만히 팔짱을 끼고 "왜 남자친구가 날 사랑하지 않는거지?"라는 바보같은 고민을 하지 않는다. 오늘은 이제막 꼬리 8개를 갖춘 여우녀 M양을  통해 남자친구에게 사랑받는 여자들이 어떻게 능동적으로 남자친구를 요리하는지 몇가지 사례를 통해 살펴보자.

자기... 나만봐야해... 알았지...?

 

 

남자가 우쭐대게 만든다.

M양은 결코 자기 손으로 무엇을 하는 법이 없었다. 식당에 가도 절대 수저를 깔지 않고, 물하나 따르는 법이 없으며 종업원을 불러 주문을 하지도 않는다. 모든것을 남자가 하게 만들고 대신 그녀가 하는건 남자가 우쭐거릴만한 칭찬을 해주는것이다.

 

식당에 갔을때 M양이 두리번 두리번 식당을 구경하고 있는사이 내가 수저와 젓가락을 세팅하면 M양은 환한 미소로 "오빠 진짜 매너있다~"라고 칭찬을 하고 그 칭찬에 삘받은 나는 어느새 M양의 잔에 물을 따르고 M양이 잘먹는 반찬을 꼼꼼하게 챙겼다. 어쩌다 M양의 미간에 살짝 주름이라도 잡히기라도 하면 마치 임금의 안색을 살피는 어의가된냥 "응? 혹시 불편한거라도?"라며 과도한 매너를 발휘하기도했다.

 

이밖에도 수없는 에피소드가 있지만 가장 기가 막혔던건 남자가 우쭐해할만한 포인트를 기가막히게 잡아낸다는 거다. 한때 수저로 맥주 병뚜껑을 따는것에 심취하여 창피한거도 모르고 음식점에서 수저로 뽁! 뽁! 맥주 병뚜껑을 따고 다니던 때가 있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야! 오프너 놔두고 없어보이게 뭐하는 짓이야!"라고 면박을 줄때 유일하게 M양만이 "난 오빠가 따주는 병맥이 좋아!"라며 내가 추태를 부리는 동안에도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있다가 내가 병뚜껑을 날릴때마다 엄지를 치켜올려주었다. 지금생각하면 낯뜨거운 추태지만 그땐 왜그렇게 으쓱하고 그랬던지...

 

작은것 하나도 절대로 당신이 하지마라

사소한 것일수록 남자친구가 하도록 유도해라

당신이 "꺄!", "오빠 짱!", "우와~" 따위의 추임새만 넣어줘도

남자친구는 부끄러운줄도 모르고 으스대며 당신에게 뭔가를 더 보여주려고 안달낼것이다.

 

여담이지만 나도 처음에는 정말 내가 대단해서 M양이 저러는줄 알았는데 육회비빔밥을 비벼달라면서 "왠지 오빠가 비벼주면 더 맛있을것 같아!"라는 M양의 말에 그제야 M양의 여우짓에 등줄기에 훅~ 하고 땀방울이 흘렀다. 혹시나 티나면 어쩌지? 하는 걱정은 안해도 된다. 나니까 그제야 눈치를 챈것이지 다른 남자였다면 "정말? ㅎㅎㅎㅎ M양을 위해서라면!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라며 콧노래를 부르며 룰루랄라 젓가락으로 놋그릇을 휘저었을것이다.

 

 

데이트를 주도한다.

많은 여자들은 남자가 데이트코스를 짜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건 원숭이가 만든 PPT만큼이나 형편 없는 아니... 불가능에 가까운 일이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여자친구를 만족시킬만한 데이트를 해야지!"라는 열정은 활활 타오르지만 정작 여자친구를 만족시킬만한 데이트가 뭔지 모르는 경우가 태반이다. (솔직히 나도 잘 모르겠다...) 이때 여자쪽에서 적당한 키워드를 제공한다면? 그건 안정환의 얼굴을 가진 박지성맹키로 뭔가 완성된 느낌일 것이다.

 

M양의 사전에는 절대로 "아무거나"가 없다. 그녀는 뭔가 항상 뭘 먹고 싶은지 뭘 보고 싶은지 뭘 하고 싶은지 정해놓은 사람처럼 키워드를 툭툭 던진다. "오늘은... 왠지... 피자가 땡기는데...", "나 'XXX'보고 싶어!", "오늘은 등산 어때!?" 이렇게 키워드를 던지니 나는 M양의 충실한 시종이 되어 그녀가 원하는것을 들어주기 위해 발에 땀이나게 뛰어다닐수밖에 없었다.

 

물론 센스좋은 남자를 만나는게 최고겠지만, 어쩌겠나 손가락을 접어가며 숫자를 셀줄 아는 원숭이가 드문것처럼 센스있게 당신이 좋아할만한 것들을 주욱~ 나열할줄 아는 남자가 드문것을! "왜 이 남자는 준비를 안하지? 날 별로 안좋아하나?"라고 혀를차기전에 당신이 바라는것들을 주문을 읊듯이 읊어봐라. 대부분의 것들이 신기하게 이뤄질것이다! 

 

남자는 당신을 위해 노력할 줄을 모르는게 아니라 어떤 노력을 해야할지도 모르는거다. 당신이 뭘 원하는지만 시원하게 알려줘도 남자는 데이트에서 큰 부담을 덜게해준것에 고마움을 느낄것이고, 무엇보다 당신이 먹고싶고 보고싶고 하고싶었던것을 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남자는 뿌듯함을 느끼고 뭔가 통한다는 느낌을 받을 것이다. (버벅이지 않고 데이트가 스무스하게 진행되니 당연한것 아니겠어!?)

 

 

자기만의 라이프스타일이 있다.

여자들아, 절대로 취미가 남자친구 만나기, 특기가 남자친구에게 "이제 사랑이 식었어?"라고 말하기여서는 안된다. 당신이 여가시간을 몽땅 남자에게 걸어버리니 만난지 얼마되지도 않은 남자도 질려하는거다.

 

평일 새벽에는 수영, 퇴근후에는 스쿼시 주말에는 스페인어 공부, M양의 평소 스케줄이었다. 이러다 보니 나에게 연락이 없어도 서운해하는 일이 없고 오히려 내쪽에서 "M양아 이번주에는 학원 안가면 안돼?"라며 매달릴수밖에 없었다.

 

남자친구에게 연락이 없어서 서운하다는 느낌을 느낀다는건 남자의 사랑이 식었다기 보다 당신이 모든 여가시간을 남자친구에게 쏟아서인 경우가 많다. 남자친구와 똑같은 일을 똑같은 강도로 한다 하더라도 남자친구는 친구들도 챙기고 자기개발도하고 가족도 챙기는 반면에 당신은 오로지 남자친구만 보고 있으니 남자친구는 부족함을 못느끼지만 당신은 계속해서 갈증을 느낄수 밖에 없는거다.

 

남자친구에게 소심한 모습을 보이기 싫다면 당신도 당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해라. 괜히 연락없는 남자친구에게 삐져서 일부러 연락을 며칠씩 안할 필요 없다. 당신 스스로 바빠지면 되지않은가? 당신도 M양처럼 매일 운동을 하고 주말에 하고 싶은 공부를 해봐라. 남자친구 입에서 절로 "자기야... 이번 한번만..."이라는 말이 나오지 않겠는가?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 흥 M양이 누군가요.
    지오디 콘서트 예매해줬으니 이번만 봐줄게요
  2. 아ㅋㅋㅋㅋㅋ왼손으로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오래된개그인데 뜬금없이빵터졌네요ㅋㅋㅋㅋ
    직딩 대학생이되었을땐 너무바빠서 정신없다가 제가 체력이딸려 못견디겠어서 휴학중이니 또너무심심해져서 또 남친만 보고있었더군요.음..다시 주말반에 배울걸 알아봐야할거같네요ㅋ
  3. 이번 포스팅 좋아요!
    최근 약간 비슷한 내용(남친 닥달, 설득, 이별에 대한 대처 등)이 반복되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렇게 현재진행형인 연인들에게도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딱히 문제가 있는 건 아니지만 더 잘 지내고 싶은 경우 많잖아요.
    연인에게 이렇게 해주거나 이런 상황에서는 어떻게 대처하면 좋다는 팁들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
  4. 우와 오랜만에 왔는데 지금 저한테 필요한 글을 읽고 가네요. 남자친구가 저한테 늘 말하기를 여우인 척 하는 곰 같다고.. 하는데 이제 진짜 ㅇㅕ우가 되고 싶어요ㅠㅠ
  5. 백번 맞는 말씀이네요. 근데 자꾸 보고싶고 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기 힘들더라구요ㅠ. 지인들 만나가며 시간을 보내는 요즘입니다~
  6. ㅇㅇㅇ
    항상 진짜 유용하게 잘써먹고있어요ㅋㅋ 감사합니다
    갑자기 생각나서 댓글달아요
  7. 최호구
    남자 호구 만드는 방법인건가요??
    무슨 머슴 양성소도 아니구...
    여자들한테 이런거 가르치지 마십시오

    대한민국에 개념없는 여자들은 이미 충분히 많습니다..
    식당가서 팔짱끼고 리액션만 하라니...
    부모님께 인사드리러 가도 리액션 하면서 손하나 까딱 안하겠습니다ㅋㅋㅋ
    저런 여자랑 무슨 결혼을 꿈꾸고 연애를 합니까?

    데이트 하러 나가는건지.. 시중들러 나가는건지.. 쯧쯧..ㅎㅎ
    하긴.. 농락당하는 남자들이 더 한심하지ㅋㅋㅋ
  8. 애인 만나기보다는 컴퓨터 게임이나 할래요
  9. ㅁㄴㅇㄹ
    여자로 태어나면 참..
  10. 정답
    사랑받지 못하는 이유? 받으려고 해서.
  11. 제가 곰같이 둔팅해서 여우가 되고싶은데 너무힘들어요 ㅠㅠ 이런 포스팅 정말 넘넘 감사합니다 바로님!!!
  12. 으앙 다 좋은데 제 남친은 정말 한도 끝도 없이 기다리는 스탈이라서 매달리는 법이 전혀 없습니다 ㅜㅜ 제가 바빠서(바쁜 척이 더 맞겠죠) 2주를 보지 못해도 (은근히 일부러) "우리 ㅇㅇ이 많이 바쁘네 보고싶지만 참아야지" 으아.. 한 번 매달려줬으면 좋겠어요ㅜ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