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에서 유리잔으로 훈남을 사로잡는법소개팅에서 유리잔으로 훈남을 사로잡는법

Posted at 2013.12.13 07:12 | Posted in LOVE/LOVE : 연애의 기술

소개팅에서 유리잔으로 훈남을 사로잡는법

소개팅을 해본사람은 다 알거다. 그 어색한 분위기... 편하게 농담하나 던지고 싶어도 "혹시 너무 오바하는것 아닐까?"하는 생각에 "하시는 일이...", "가족관계가...", "영화좋아하세요...?"등등 진부한 질문만 주고받으며 서로의 눈치만 보기 마련이다. 분명 상대와 당신 사이에 뭔가 묘한 기류가 흐리고 있는데 상대가 적극적으로 나오지 않는다면 가만히 앉아 남자의 대시를 기다리지 말고 남자가 당신에게 먼저 대시를 할수 있도록 유도해보자.

 

 

성적인 환상을 불어넣어라.

남자 앞에 세명의 여자가 앉아 있다. 예쁜여자, 착한여자, 귀여운여자. 과연 남자는 누구를 택할까? 아마 대한민국 표준 연애상식을 지닌 여자라면 "예쁜여자!"라고 대답하겠지만 정답은 "어떤여자든 남자에게 성적인 자극을 주는여자"이다.

 

물론 당신은 "어맛! 첫만남에 무슨!"이라며 불쾌해할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남자의 아킬레스건은 성적인 자극이다. 믿지 못하겠다면 남성잡지와 스포츠신문을 보자. 그곳에 나와있는것이 남자들이 원하는 여자다. 물론 그렇다고 당신이 X심걸하고 똑같은 의상을 입고 요염한 포즈를 취해야한다는건 아니다. 다만 당신이 남자의 마음을 뒤흔들고 싶다면 성적인 자극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걸 기억하라는거다.

 

그렇다면 어떻게 어필하는게 좋을까? 일단 소개팅에 입고나갈 옷부터 '예쁜'보다는 '섹시'에 포인트를 맞추자. 섹시와 천박은 종이한장 차이고 남자는 그 종이한장 차이에 극과 극의 반응을 보이므로 이왕이면 당신 옷장에서 가장 섹시한 의상을 골라 친한 남자지인들에게 검토를 부탁해보자.

 

성적인 어필을 한다는게 다소 불쾌하게 느껴질수 있을지 몰라도. 남자가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기 위해 매일 순대국밥 먹다가 소개팅날만 레스토랑을 가는것과 비슷한 이치다. 상대에게 잘 보이고 싶다면 상대가 중요시 생각하는것에 대해 어필해야하는 것은 너무도 당연한 이치 아닐까? 

 

 

유리잔으로 무의식에 신호를 보내자.

분위기는 살짝 어색하지만 상대가 당신에게 관심이 있는것 같은가? 그렇다면 유리잔으로 훈남에게 용기를 북돋아 주자. 소개팅이 흐르고 흘러 자연스레 바 혹은 술집으로 이어졌다면 남자의 재미없는 대화에 적당히 맞장구를 쳐주면서 당신 앞에 있는 유리잔을 손가락으로 매만져 보자.

 

"아! 그거 와인잔!"하고 모 방송에서 소개되었던 와인잔으로 남자를 꼬시는 방법을 떠올릴 사람들이 많겠지만 여기서 중요한건 잔을 만지는게 아니라 남자의 눈을 응시하며 만져야한다는 것이다.  

 

또한 꼭 유리잔일 필요는 없다. 술병도 좋고 뭐든 원통형이면 오케이다. 많은 보디랭귀지관련 서적에는 원통형 물건을 남성의 흠흠! 뭐 그렇게 해석하곤 하지만 그게 중요한게 아니다. 일단 어떠한 물건을 매만지며 지그시 상대를 쳐다보는것은 확실 효과가 있다는게 중요한거다.

 

자매품으론 '입술 매만지기'도 있는데 이때 상대의 눈을 응시하는것이 아니라 상대의 입술을 응시한다면 그 효과는 가히 폭발적일것이다.

 

물론 너무 노골적으로 이글아이를 뿜어대서는 안된다. "어라? 요고 맘에드네?"하는 느낌으로 여유로운 미소를 머금으며 3초쯤 응시하며 유리잔 혹은 입술을 매만지는것이 포인트다. 3초 이후에는 작게 "훗"하고 콧소리를 내며 자연스럽게 시선을 떨궈보자. 상대가 "왜요?"라고 묻는다면 당신의 의도대로 제대로 먹혀들어갔다는거다.

 

그 이후에는 "아... 아니에요~"하고 웃어넘겨도 되고 "XX씨가 멋있어서요"라며 미소를 지어도 괜찮다. 당신이 어떤 선택을 하든 남자는 방금 느꼈던 그 묘한 느낌의 의미를 알아내기 위해 당신에게 더 적극적으로 질문을 공세를 펼치고 당신에게 더 끌릴것이다.

 

"오!!! 대박이다!!!!" 하고 당신의 공책에 적어두는건 상관없는데 꼭 명심해라 앞서 말했듯 서로 어느정도의 호감이 느껴질때 통하는거다. 상대가 "쟤 좀 별로다..."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이러면 "진짜... 가지가지한다..."라는 소리를 들을수 있는거다.

 

 << 손가락누르면 솔로탈출 재회성공!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 연예 고수들이 사용하는 방법인가요...^^
  2. ㅎㅎㅎ 유용할 듯 싶습니다 .. ^^
  3. 덕분에 유리잔으로 훈남 사로잡는법 알아 갑니다^^
  4. 잘 보고 간답니다 ^^
    행복하게 하루를 보내세요~~
  5. ㅋ 연예고수분들이 주로 사용하는 방법일것 같아요 ^^
  6. 연애는 참 어려운 것 같아요~
    여자는 여자 나름대로, 남자는 남자 나름대로
    서로에서 어필하기 위해서 항상 준비를 해야하고 노력해야 한다는 것.
    서로의 마음을 얻었다고 해도 계속 노력을 해야겠죠 ^^
  7. ^^ 재미있는 글 잘읽었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8. 소개팅 정보 잘 알아 갑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9. 오늘도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바로님도 감기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10. 나비
    ㅋㅋㅋㅋㅋ쟤 진짜 가지가지한다~에서 뿜고갑니다.아 뭔가 상상해버렸어ㅋㅋ
    바로님 말씀이 진짜 맞는게 남친도 제게 있을까?싶었던 성적인매력에 푹빠졌다고하더군요.
    전 잘 모르겠는게 함정이긴한데ㅋㅋㅋ여튼 남자는 그것에 훅가는듯
  11. 나비
    아 전에김기리가 한 전국구코너가 생각나네요
    "유리잔만 매만지니 매력이없지,유리잔을 매만지며 입술을한번 적셔줘야 유혹의완성~♪"
  12. 이송이
    부산여자
  13. 부산여자
    오오 대박~~ㅋㅋ 남친한테 써먹어봐야겠어요ㅎㅎ 오늘은 섹시하게 보이고 싶은날~~
  14. 헙~ 요런 방법이 있었군요. 잘 배웠습니다.
  15. 역시 섹스어필이 핵심이네요! ㅋㅋ
  16. 언뜻언뜻 눈이 내리는 주말입니다.
    즐거운 토일 보내시고 활기충전하세요.
    감기는 물론 조심!
  17. 탑매니저
    이 블로그의 애독자면서 오늘에서야 바로님이 바닐라로맨스의 줄임말임을 이제야 알았어요 @_@
  18. 이호랭(제보자 가명)
    남자입장에서 확실히 공감되는 부분이긴 하네요. 글을 읽는 동안 상황을 그려보니 설레는 그 심정까지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다만 그런 방법에 의해 설레임에 오버패이스로 이어져 남성이 과음하여 돌발상황이 발생한다던지, 여성에 대한 남성의 감정이 호감적이지 않았는데 성적인 자극에 의해 원나잇스탠드 혹은 성적인관계를 위한 거짓된 만남으로 이어지는 계기가 되지 않도록 잘 조절, 판단 하셔야겠네요. 가볍게 읽고 넘기기엔 너무 위선적인 우리 남성들이기에 글 남김니다.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19. ㅋㅋㅋ 가지가지 한다...
    함부로 써먹으면 안되겠네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