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에게 튕기기전에 알아야할 연애상식남자에게 튕기기전에 알아야할 연애상식

Posted at 2013. 8. 4. 12:48 | Posted in 연애 연재글/광고와 연애

 

 

남자에게 튕기기전에 알아야할 연애상식

 

확실히 밀당을 잘하는 여자는 매력적이다. 분명 나에게 관심이 있는것 같으면서도 아닌것 같은... 종잡을수 없는 그녀의 매력은 남자로 하여금 주의를 더욱 집중시킨다. 하지만 명심해야하는건, 남자에게 매력적으로 튕기기 위해서는 먼저 당신이 튕겨도 남자가 붙잡고 싶을정도로 당신이 매력적이어야 한다는거다. 당신이 마녀처럼 남자의 마음을 가지고 놀아도 좋다. 다만 매력적인 마녀가 되어야한다는걸 잊지마라. - Lucy Anderson 안티에이징 화장품 광고

 

 

튕기기 전에 튕겨도 붙잡고 싶은 여자가 되라.

어떤 여자에게 에프터신청을 했는데 연락이 안오거나 연락이 와도 시큰둥하다면 남자는 불안하다. 튕기는 여자를 만난 남자의 머릿속엔 "왜 연락이 안오지?", "내가 마음에 안들었나?", "내가 먼저 연락해봐야하나..."라는 생각들로 머릿속이 가득차지만 이런 상황이 되기위한 전제조건은 남자입장에서 당신이 도저히 붙잡지 않으면 안될정도로 매력적이어야한는 것이다.  

 

생각해봐라, 당신이 소개팅을 했는데 왠 폭탄이 당신 앞에 소개팅 상대라고하며 나타났다. 지옥같은 소개팅자리가 끝났는데 남자에게 에프터신청이 없는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뭐지 이 남자!? 왜 나에게 에프터신청을 안하지!?", "내가 싫은가?", "역시 내가 연락을 해야...?"라고 생각할까? 아마 당신은 "휴~ 정말 다행이다!"라며 밝은 얼굴로 소개팅 주선자에게 쌍욕?을 퍼부을것이다.

 

남자를 불안하게 만들고, 남자가 당신 생각만하게 만들어 남자가 먼저 다가오게 만들고 싶나? 그렇다면 남자가 어떻게 해서든 붙잡고 싶은 여자가 되어라. 날씬한 몸매, 예쁜 얼굴, 예쁜옷, 적당한 스킨십 등은 당신을 남자가 도저히 붙잡지 않고서는 못배기게 만드는 중요한 요소다.

 

남자는 튕기는 여자에게 끌리는 마조히스트가 아니다. 그 여자가 너무 매력있으니까 튕기는 여자에게 자존심의 상처를 입으면서도 달려드는거다. 남자가 나쁜남자 컨셉으로 여자를 유혹하려면 김남길 같이 매력적이어야하는 것처럼, 당신도 가만히 앉아 남자의 대시를 받고싶다면 그만큼 매력적이어야하는것은 당연한것 아닐까?

 

이런 나의 말이 조금은 잔인하게 들릴지 몰라도 이건 현실이다. 당신이 잘생기고 능력있는 남자에게 끌리도 남자도 예쁘고 능력있는 여자에게 끌린다. 어쭙잖게 밀당이론에 심취하여 당신에게 큰 매력을 못느끼는 남자들에게 튕김질을 하며 남자의 콧웃음을 이끌어내는 우를 범하지 말자. 튕기고 싶나? 남자가 당신 마음대로 움직였으면 좋겠는가? 그렇다면 이론에 심취하지말고 남자가 당신의 매력에서 헤어나올수 없게 당신만의 매력을 갈고 닦아야한다.

 

 

수컷은 노력하면 잡힐것 같은 사냥감에 달려든다.

튕길때 항상 명심해야하는건 남자의 손에 붙잡히지 않되 남자가 붙잡을수 있을만큼의 간격은 유지해야한다는거다. 만나자고 해도 시큰둥하고, 매번 남자쪽에서 만나자고하고, 만나도 잘 웃지도 않는여자는 아무리 매력적이어도 남자는 뒤도 돌아보지않고 돌아서버린다.

 

남자가 여자에게 맹렬히 달려드는것은 그 여자가 매력적이어서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내가 이렇게 노력하면 여자를 붙잡을수 있지 않을까?"라는 착각을 하기 때문이다. 아무리 달려들어도 여자와의 거리가 좁혀지지 않으면 남자는 "아... 안되나 보다;;;"라며 다른 여자를 물색하기 시작한다.

 

사실 튕기는것보다 중요한건 남자에게 "니가 조금만 더 노력하면 날 잡을수도 있을걸?"이라는 메시지를 주는거다. 남자가 에프터신청을 할때 "그날은 선약이..."라며 진부한 튕김질로 남자의 자존심에 상처를 줘도 된다. 하지만 때론 당신이 먼저 "XX씨 보고싶어요.", "주말에 밥사줘요~", "요즘 XX씨는 참 매력적인것 같아요"와 같은 말들로 남자가 당신에게 더 달려들수 있도록 기운을 북돋아줘야 한다는것을 잊지말자.

 

세렝게티 초원에서 사냥을 준비하는 치타를 떠올려봐라. 치타는 결코 사냥감을 보고 바로 달려들지 않는다. 최대한 자세를 낮추고 사냥감이 자신의 사정권이 들어올때까지 참고 또 참는다. 그리고 사냥감이 자신의 사정권에 들어왔을때 죽을힘을다해 달려든다. 남자를 휘두르고싶나? 그렇다면 남자에게 당신이 남자의 사정권안에 있으며 남자의 노력여하에 따라 얼마든지 잡혀줄수 있다는것을 어필해야한다.

 

먼저 남자에게 다가는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당신이 먼저 남자에게 연락을 하고 당신이 먼저 호감을 표시하는것은 당신의 가치를 떨어뜨리는 행동이 아니라 남자가 당신에게 더 맹렬히 달려들수 있는 미끼를 던지는것이니 말이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