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완벽하게 구속하는 방법?여자를 완벽하게 구속하는 방법?

Posted at 2012. 2. 10. 08:09 | Posted in LOVE/LOVE


 손가락 안누르면 솔로.

 


여자를 완벽하게 구속하는 방법?

오랜만에 연락이 뜸했던 고등학교 동창녀석을 불러내 종로에서 술잔을 기울였다. 이 자식은 친구를 오랜만에 봤으면 "잘지내어!?"라고 물어봐야지 대뜸 "여친은 어떻게하고 왠일로 날 불렀냐?"라며 비꼰다. 아... 녀석... 단단히 삐졌나보다... "회사 동료들이랑 스키장 갔어"라고 대답을 하자 이녀석... 얼굴이 사색이되더니 한심스러운 표정으로 내게 충고한다.

 

"야! 그걸 믿냐? 아마 남자들이랑 쪽수 맞춰서 갔을거야! 아니면 가서 헌팅을 하겠지! 이 멍청아 블라블라~"

 

이놈... 아주 오늘 날잡고 날 훈계한다. 왜 관리를 안하냐, 여자친구가 친구들이랑 놀러간다고하면 무조건 못가게 해야지, 너 그러다 나중에 후회한다, 등등... 한시간 넘도록 여자를 구속하고 단속해야한다는 친구의 연애론을 듣고있자니 내가 지금 스마트폰으로 페북질을 하는 시대인지 봉화로 의사소통을 하는 조선시대인지 구별이 안간다.

 

왜 우리는 연애를 하면 상대방을 구속하지 못해 안달일까? 구속을 한다고 상대방이 내것이 되는것도 아닌데 말이다. 오늘은 여자를 구속해야 직성이 풀리는 남자들과 구속이 얼마나 쓸모없는지에대해 이야기해보자.

 

의심에는 끝이없다.

친구는 내게 너무 쉽게 여자친구를 믿는다고 하지만 사실은 나는 여자친구는 그럴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믿는다기보다는 의심이라는것은 끝이 없다는걸 알기때문에 믿는다. 의심이라는 것은 직접 내 두눈으로 확인하지 않는 이상 언제나 '혹시...' 라는 여지를 남긴다. 전화로 확인해도 전화를 끊고 딴짓을 할수도 있고, 맘만 먹으면 인증샷 속이는것 쯤이야 일도 아니다.

 

나는 이런 끝없는 의심의 구렁텅이에서 여자친구를 의심하는것에 집착하고 혹시나 있을 모래알만한 가능성에 아까운 시간과 정신력을 쏟기가 싫다. 나는 내할일도 많고 또 여자친구를 행복하게 해주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는것만으로도 머리가 깨지게 아프기때문이다. (당신이 허경영처럼 아이큐가 430쯤 된다면 수많은 경우의 수를 따지며 완벽한 구속방법을 강구해봐라)

너님 혹시 바람?

 

욕구는 반드시 분출된다.

만에하나 상대방을 구속하는데에 성공하였다고 하더라도 문제는 끝나지 않는다. 사람이란 욕구가 생기면 어떤식으로든 분출되기 때문이다. 당신이 조선시대 시어머니를 뛰어넘는 잔소리와 협박으로 상대방의 욕구를 억압하면 그 욕구는 반드시 어떤식으로든 분출된다.

남자 만나고 싶다!!!!!!!!!!!!!

 

당신이 보기엔 여자친구의 핸드폰에서 남자의 이름을 몽땅지우고 페북을 감시하고 전화를 통해 철저한 감시를 하면 여자친구가 포기하고 당신의 뜻을 따르는 순종적인 여자가 될것같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 오히려 순수하게 대인관계를 위한 만남도 당신의 철벽같은 감시를 뚫고 만나면 묘한 쾌감과함께 이상한? 성취감의 길티 플레져(guilty pleasure)를 맛보게한다. 이 쾌감과 성취감은 당신의 여자친구를 중독시키고 당신을 속이고 몰래 다른 사람을 만나는것을 일종의 달콤한 일상탈출로 느끼게 한다.

 

 

행동을 구속하지말고 마음을 훔쳐라.

정말 여자친구를 사랑한다면 행동을 구속하여서 당신만을 바라보게하려고 노력하지말고 여자친구의 마음을 훔쳐서 가만히 놔둬도 당신생각만하게 하는것이 최선이라는게 내가 내린 결론이다. 구속은 단기간은 상대방의 행동을 구속하고 잡아둘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상대방은 반드시 탈출해버린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진심으로 여자친구를 사랑해주고 행복하게 해준다면 당신이 굳이 구속을 하지 않으려고 해도 여자친구는 알아서 당신의 곁에 꼼짝하지 않고 머무를것이다. 주변의 남자들이 걱정된다고? 걱정마라 당신이 여자친구를 행복하게 하면 여자친구는 알아서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이 얼마나 멋진 남자인지 자동응답기 마냥 떠들고 다닐것이고, 이것을 들은 주변의 늑대들은 꼬랑지를 내리고 뒤돌아갈것이다. 이 세상에서 가장 유혹하기 힘든 여자는 돈많은여자도, 예쁜여자도 아닌 다른사람과 사랑에 빠진여자라는것을 당신은 알필요가 있다.

 

결국 당신이 해야할 일은 협박과 강제적, 일방적 약속을 통해 구속을 공식화하고 감시하는것이 아니라 여자친구가 너무 행복해서 당신만을 생각할수 있게 노력하는것이다.  

 

어떻게 항상 행복하게 해주냐고? 너무 힘들다고? 연애가 쉬운줄 알았나? 이래서 연애는 시작보다 유지하는게 힘들다고하는거다. 대한민국 남자들에 여자친구가 행복해서 미쳐버리도록 나와함께 노력하자!

히히... 옵뽜 져아~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