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원빈이라도 차일수 밖에 없는 5가지 고백유형당신이 원빈이라도 차일수 밖에 없는 5가지 고백유형

Posted at 2011. 9. 22. 09:03 | Posted in LOVE/LOVE : 여자의 심리

손가락 꾸욱!  

 

원빈도 차일수 밖에 없는 5가지 고백유형

연애를 시작함에 있어서 고백이란 당신이 생각하는것보다 별로 중요하지 않다. 인간의 첫인상은 3초내로 결정이되며 당신의 고백을 상대방이 받아줄지 말지는 당신이 고백을 하려고 입을 떼기전부터 이미 결정된 상태이다. 고백은 단지 당신의 느낌과 감정을 전달하는 행위이며 멋드러진 고백멘트나 이벤트는 당신에게 호감을 느끼고 있는 사람을 기쁘게 할뿐 아무런 효과도 없다.

 

But! 아무리 멋있게 고백해봐야 당신을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 여자을 유혹할수는 없지만 그 반대의 경우에는 있는 호감도 떨어질수도 있다는것을 아는가? 오늘은 있는 호감도 무너뜨리는 고백유형에 대해 알아보자.

 

1. 낚시형 "너 요즘 누구 좋아하는 사람있어~?"

죽어도 차이는것은 싫어서 정보를 수집한다는 명목하에 은근슬쩍 여자들을 떠보는 남자들의 고백유형이다. 중요한것은 당신이 그녀를 떠본다는것을 모르면 다행이지만 절대로 그녀들의 당신의 질낮은 떠보기에 낚일리가 없다.

얼쑤~ 물었다!



하루에도 몇번씩 그녀의 주위를 맴돌며 "안외롭냐?" "왜 너같은애가 남자친구가 없냐?" "내가 사겨줄까?" 등등의 낚시용 멘트를 날리며 그녀가 미끼를 물때까지 기다리는 당신! 물론 간혹가다가 당신의 매력에 빠져 두눈 질끈감고 미끼를 무는 여자들도 있지만 자칫 껄떡남으로 동네방네 소문이 날수 있다는것을 명심하자.

이 세상 누구든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에게 차이는것을 즐기는 사람은 없다. 하지만 이세상에 공짜는 없는법! 행복한 커플라이프를 꿈꾼다면 알량한 당신의 자존심따위 한번 배팅해도 좋지아니한가!?  

 

 

2. 스피드형 "처음본순간 사랑에 빠졌습니다."

'쇠뿔도 단김에 빼라'를 좌우명으로 삼고있는 스피드형은 만난지 첫만남에서도 사랑을 고백한다. 어차피 3초만에 첫인상도 결정되는 판국에 오래 기다릴필요가 뭐있냐고 생각하겠지만 이것은 100% 남자의 생각이다. 여자들은 절대 쉽게 남자를 사귀지 않는다. 혼자 고민을 해보고 또 주변 친구들에게 자랑과 함께 조언을 구한다 마지막으로 너무 쉽게 허락하면 쉬워보인다는 생각에 생각해볼 시간이 필요하다고 하기도 하다.

저... 오늘 처음만났는데... 고백은좀...



어? 난 그냥 고백하고 그날 사귄적도 많은데~? 라고 말하는 남자는 여자들의 커뮤니케이션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하는소리다. 당신을 처음만난 그 순간부터 당신이 고백을 결심할때까지 당신과 그녀사이의 모든 행동들에 대해 그녀의 단짝친구들은 그녀에게서 매시간 브리핑받고 있다.


이런 여자의 심리를 무시하고 무대뽀로 단기간에 고백을 해버린다면 당신이 마음에 들어도 이미지상?(너무 빨리 사귀면 쉬운여자로 보일수 있다는 이해할수 없는 여자들의 심리...) 여자는 당신을 찰수밖에 없다.

아무리 급해도 절차를 따르자, 당신이 그녀에게 충분히 호감을 주었다면 당신이 서두르지 않아도 그녀는 도망가지 않는다.

 

 

3. 고해성사형 "나 사실은 돈도별루없고 능력도 안되구..."

수많은 남자들의 고백멘트에서 빠지지않는 스테디셀러 멘트다. 하지만 "내가 지금 월급도 얼마안되고, 학벌도 별로지만..."류의 멘트는 그녀가 가지고 있던 먼지알갱이만한 호감마저 날려버린다. 이 세상 누가 돈도없고 능력도 없고 학벌도 별로이며 얼굴도 못생긴 남자를 자신의 남자친구로 받아들이고 싶을까?

내가.. 지금은... 돈도 없고... 직업도 없고... 블라블라... 그래도 사겨줄래...?


고해성사형의 고백을 하는 남자는 그 이유가 어찌하였든 무조건 OUT이다. 연애관계에 있어 남자는 연애를 주도적으로 이끌어가야한다. 그런 남자가 이런 저런 자기비하에 휩싸여 있는 모습을 보인다면 여자는 당신과의 연애에 대해서 불안해하며 부정적일수밖에 없다.

아무리 당신의 지금이 볼품없어도 사랑하는 그녀에게만큼은 당신의 비젼을 당당히 제시하고 그녀를 행복하게 해주겠노라! 당당히 말하라!  

 

 

4. 취중진담형 "미ㅏ넝리ㅏ먼리ㅏ멎ㄷ라ㅓㅁㄴ"

연애에 있어 알콜의 역할은 지대하다. 적당한 알콜섭취는 떨리는 당신의 마음을 진정시켜주고 굳게 닫힌 그녀의 마음의 문에 좁은 틈을 만들기도한다. 하지만 이러한 알콜의 효능은 적당량을 섭취했을때이다. 적당량 이상의 알콜섭취는 당신의 연애를 막장으로 만들어 버릴것이다.


탈무드에서 말하길 술은 포도즙에 양, 원숭이, 사자, 돼지의 피를 섞어 만들었다고 한다. 그래서 술을 조금마시면 양처럼 순해지고 조금 과하면 원숭이와같이 경박스럽게 춤을추며 과하게 마시면 사자와 같이 난폭해지다 여기서 멈추지 않으면 돼지와 같이 추잡해진다고 한다.


술에 취해 그녀에게 고백을 하면 자기 스스로 보기엔 마치 멜로드라마의 주인공이된냥 멋드러진 멘트를 줄줄이 읊어대는것 같지만 한방울의 술도 마시지 않은 그녀에게 있어 당신의 취중진담은 연일 뉴스에서 사회문제로 지적하고 있는 취객의 횡설수설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나는 널 사랑한다~~~



술이 소심한 남자에게 용기를 주는것은 맞지만 그 용기는 술이 당신에게 불어넣어주는 객기일뿐이지 사랑을 갈구하는 당신이 어렵게 짜낸 진정한 용기가 아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달하는것도 용기가 나지않아 술에 의지하려는 나약한 마음으로 어찌 험난한 연애생활을 헤쳐나가겠는가!?  

 

 

5. 욕구충족형 "사실 널 사랑해 나못믿어!?"

사실 욕구충족형은 여자들에게 차이는 고백유형이라기보다 여자들이 결코 받아줘서는 안되는 고백유형이다. 욕구충족형은 주로 1번 유형인 낚시형과 연계하여 사용되는 경우가 많은데 일단 "너 같은애가 왜 남자친구가없어?" 등과 같은 애매모호한 말들로 미끼를 던지고 여자가 미끼를 물면 고백은 하지않고 적당한 기회를 보다 적당히 술이 들어가면 자신의 새까만 욕구를 채우기 위하여 달려든다.

어허... 오빠가 다 사랑해서 그러는거라니까 그래!


화들짝 놀라 남자를 밀쳐내는 여자를 향해 그제서야 비장의 카드를 꺼낸다! "사실 널 사랑해..." 여자들이여 제발 이런 뻔한 수에 넘어가지 말아라!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