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술자리 게임] 지겨운 술자리 게임은 가라! 화끈하고 새로운 술자리 게임 추천![색다른 술자리 게임] 지겨운 술자리 게임은 가라! 화끈하고 새로운 술자리 게임 추천!

Posted at 2011. 4. 4. 09:30 | Posted in LOVE/LOVE : 연애의 기술

 

술자리에서 빠질수 없는것이 바로 게임이 아닐까!? 그렇다고 베스킨, 더게임오브데스, 이미지게임, 369를 하기에는 너무도 지겹다! 뭔가 새롭고! 좀더 자극적인? 게임은 없을까? 요런~ 고민을 하는 분들을 위해 바닐라로맨스가 준비한 술자리 게임 추천! 아는 사람은 아는대로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대로 재미있는 술자리 게임 추천!  

 




업그레이드 이미지게임 

전국민이 아는 이미지게임을 변형

준비물 : 없음

적정인원 : 5~8명

게임룰

술래가 "여기서 가장 ~할것 같은사람!"이라고 제시어를 던져주면 게임 참가자들은 그에 해당하는 사람을 지목한다. 그리고 여기서 지목된 사람이 지목한 사람이 벌칙을 받게된다.

 

업그레이드 이미지게임의 단점

1. 누가 찍힐지 예측할수가 없다.

 

업그레이드 이미지게임의 장점

1. 몰아주기를 예방할수 있다.

2. 게임의 회전이 빠르다.

 

 


윙크게임 

윙크게임은 룰이 조금 복잡하므로 술에 취하지 않았을때 하는 것이 좋다. 또한 설명이 길어지면 게임의 몰입도가 떨어지므로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미리 몇 사람에게 게임에 대해 설명을 해두는 것이 좋다.

 

준비물 : 트럼프, 쪽지, 화투 등...

적정인원 : 5~8명

게임의 룰

카드를 돌려 한명의 왕을 정하고 그 왕이 혼자 마음속으로 한명의 벌칙자를 정하고 벌칙자를 제외한 나머지들에게 윙크를 한다. 윙크를 받았거나 왕이 누군지 알것 같은 사람은 조용히 카드를 내려놓는다.

 

최후의 한명이 남을 때까지 게임은 계속되고 마지막에 한명이 남으면 그가 생각하는 왕을 지목하고, 동시에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는 왕을 지목한다. 여기서 왕을 맞추치 못한사람은 벌칙을 받게되고 전무 왕을 맞추면 왕이 벌칙을 받는다. (왕이 아닌 사람은 절대 윙크를 흉내내서는 안된다.)

 

상세룰

1. 숫자가 다른 트럼프카드를 게임참여 인원수만큼 준비한다.(담배, 쪽지, 화투 등을 이용할수도 있다.)

2. 왕의 숫자를 정한다. (K)

3. 카드를 섞고 고도리 방향으로 카드를 돌린다.

4. 모두 카드를 확인한다.

 

5. 왕카드를 뽑은 사람은 자신의 마음속에서 게임참여인원중 한명을 정한다.

 

6. 왕카드를 뽑은 사람은 마음속에서 정한 한사람을 제외한 나머지의 사람들에게 윙크를한다.

(마음속으로 찍은 사람에게 윙크를 들키지 않도록 주의!!!)

 

7. 윙크를 받은 사람은 카드의 숫자가 보이지 않게 카드를 내려놓는다.

(쉽게 왕을 알 수 없도록 윙크를 받아도 나중에 내려 놓을수가 있다.)

 

8. 한명을 빼고 모두 카드를 내려 놓을때까지 왕은 계속 윙크를 한다.

(왕은 적당한 타이밍에 카드를 내려 놓는다.)

 

9. 마지막 한명이 남으면 다같이 하나, 둘, 셋을 세고 마지막 남은 한명은 본인이 생각하는 왕을 지목한다.

 

10. 이후 다시한번 모두다같이 하, 둘, 셋을 세면 자신이 알고 있는 왕을 지목한다.

 

11. 이후 왕이 아닌 사람을 지목한 사람들은 벌칙을 받게 된다. 만약 전부 왕을 지목하면 왕이 벌칙을 받는다.

 

윙크게임의 단점

1.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 설명에 시간이 걸린다.

2. 조금 복잡해서 이해를 못하는 사람들이 발생할수 있다.

3. 많은 인원에게 긴 설명을 해야하기 때문에 리더십이 필요하다.

(술자리전에 미리 몇명에게 게임에 대해 숙지를 시켜놓는 센스가 필요하다.)

 

윙크게임의 장점

1.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 신선하다.

2. 서로의 눈을 응시하기 때문에 금방 친해진다.(러브라인 폭풍상승)

3. 게임의 회전이 빠르다.

 


문자게임 

문가제임은 여러가지의 이름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어 설명이 쉽고,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준비물 : 없음

적정인원 : 5~8명

게임의 룰

술래가 핸드폰으로 "여기중에 가장 ~할것같은(~하고싶은) 사람"류의 질문을 적어 게임 참여자중 아무에게나 몰래 보여준다. 질문을 본 사람은 그에 해당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지목하고 나머지 사람들은 그 사람이 무슨 질문에 대하여 이 사람을 지목하였는지 궁금할 경우 벌칙(주로 술)을 받은후 질문의 내용을 확인한다.

 

상세룰

1. 술래가 "여기중에 가장 ~할것같은(~하고싶은) 사람"을 핸드폰으로 적는다.

2. 참가자중 아무나에게 다른사람은 보이지 않게 질문을 보여준다.

 

3. 질문을 본 사람은 그 질문에 해당하는 사람을 꼭 지목해야한다. (지목하지 않으면 벌칙)

 

4. 지목을 받은 사람이나 주위사람은 질문의 내용이 궁금할 경우 벌칙을 받고 질문의 내용을 확인한다.

(만약 아무도 궁금해 하지 않으면 질문을 받은 사람이 술래가 되어 게임을 이어나간다.)

 

 

게임의 단점

1. 바람을 잘 잡아주지 않으면 아무도 궁금하지 않다고 하며 벌칙을 받지 않는다.

 (사전에 친구와 상의를해서 궁금하지 않아도 바람을 잡으며 몇 차례 술을 마시며 질문을 확인해줘야한다. 그래야 게임의 진행이 원활하다. 개인적으로 술자리 게임의 끝이 아닐까 생각...)

 

게임의 장점

1. 순식간에 분위기가 뜨거워진다.

(주로 더러운 질문으로 시작해서 진실게임류로 발전하다 나중에는 19금의 질문이 나오기도 한다;)

 



 


오늘은 엠티나 술자리에서 즐길만한 술자리 게임에 대해 생각해봤습니다. 술자리 게임은 서먹서먹한 분위기를 없애주고 보다 빠르게 친해질수 있어 술자리에서 빠질수 없는 아이템이죠~ 오늘 부터는 보다 색다른 술자리 게임으로 보다 즐거운 술자리를 만들어 보세요~ 즐겁게 읽으셨다면 손가락은 필수, 다음뷰 구독은 옵션, 네이버이웃은 선택, 트윗팔뤄는 환영입니다!

 

로그인이 없어도 추천이 된다는 사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