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티에서 cc만들기] 엠티에서 cc로 거듭나기 위한 단계별 가이드 [2][엠티에서 cc만들기] 엠티에서 cc로 거듭나기 위한 단계별 가이드 [2]

Posted at 2011. 4. 1. 09:30 | Posted in LOVE/LOVE : 여자의 심리

 

어제는 엠티의 특수성과 엠티를 떠나기전 계획단계에서의 전략에 대해 설명하였다. 전날의 포스팅에서도 밝혔듯이 가장 중요한것은 리더십이다. 더 중요한것은 당신이 리더십이 진짜 있느냐 없느냐가 아닌 남들에게 리더십이 있어 보이냐 아니냐기 때문에 나의 방법들을 착실히 따라간다면 무난하게 리더십이 있는 인물로 남들에게 보여질수 있다.

 

오늘은 엠티에 도착하여서 집으로 돌아가기 전까지의 상황에서 당신히 해야할 행동에 대해 알아보자.

 



 

엠티도착 

자! 엠티 계획단계를 거쳐 꿈에도 그리던 엠티장소에 도착을 하였다! 아직은 다들 서먹서먹하다. 그러면 이제 무엇을 해야할까?

 

1. 남자를 챙겨라

여자에게 잘보이겠다는 일념으로 하나부터 열까지 여자만 챙겼다가는 남자들 사이에서는 찌질한놈으로 여자들 사이에 서는 껄떡남으로 보이기 쉽상이다. 우선은 남자를 챙기는 것이 우선! 남자들을 챙기는 당신의 마음은 이미 여자들에게 가있겠지만 남자들을 챙기는 당신의 모습은 여자들의 눈에 이 그룹의 리더로 보일것이다.

 

그렇다고 절대 남자들끼리만 뭉쳐서 구석에서 놀라는 것이아니다. 운동을 할때, 무거운 짐을 들때, 무언가를 준비할때는 언제나 남자들을 챙겨가며 열심히 일하고 놀다가 술자리에서는 소외된 남자들을 챙기며 술자리에 적극적을 참여하는 것이다.

 

소외된 인원을 챙긴다는 것은 남자들에게는 의리남, 여자들에게는 리더십으로 보일수 있으니 필수다. 

  

 
 




술자리 

낮에는 물건들을 정리하고 신나게 운동과 게임을 하며 시간을 보냈다. 날이 어두워 지고 고기를 굽기 시작하는 저녁! 이제야 말로 본게임! 술자리가 시작되었다! 이제 어떻게 해야할까!?

 

1. 자신만의 친위대를 구성하라

낮에는 큰 틀에서 무리를 이끌었다면 밤의 술자리에서는 게릴라전을 통한 여심잡기에 나서야 한다! 하지만 절대 단독 행동은 금물이다. 물론 당신은 낮부터 마음에 드는 여자에게 몸을 날리고 싶지만 엠티에서는 보는 눈이 많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또한 여자들의 경우 3~4명 소수로 뭉쳐있는경우가 많기 때문에 당신이 혼자 공격에 나설경우 쪽수에서 밀린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때를 대비하여 그동안 당신의 마음과는 상관없이 남자들을 챙긴것이 아닌가!? 당신과 마음이 잘 맞는 동기중 3~4명을 구성하여 당신의 친위대를 구성한다. 모든 움직임은 친위대와 함께하는 것이 정석!

 


tip!

남자가 이미있는 그룹에 침투할땐 여자가 아니라 무조건 그 그룹에 먼저 있었던 남자를 먼저 챙겨라! 그 남자는 내심 경쟁자의 등장이 그리 달갑지만은 않을것이다. 사전에 친분을 쌓아 경쟁자도 내편으로 만들자!

  

그렇다면 친위대를 구성하면 무엇이 좋을까?

1. 당신이 돋보인다.

2. 당신의 썰렁한 농담을 받아쳐줄 아군이 있다.

3. 마음에 드는 여자그룹에 큰 저항없이 침투?할수 있다.

 

 

든든한 친위대만 있다면 어디서도 두렵지 않다!

 

 

2. 한자리에 너무 오래 있지 말아라.

지금까지의 나의 조언대로 실행했다면 당신은 상당히 재미있는 술자리를 보내고 있을 것이다. 그렇다고 한자리에서 오랜시간 머무는 것은 여러모로 좋지 않다. 그러므로 30분 정도마다 여러 그룹을 돌아다니며 술자리를 즐기는 것이 정석이다.

 


tip. 왜 그럴까?

1. 한곳에만 오래 머물경우 다른 사람들과 친해질수 없다.

엠티의 목적은 cc말고도 새로운 친구들과의 단합이라는 목적이 있다는것을 잊지말자.

 

2. 당신이 얼마나 재미있는 사람인지 알릴수있다.

당신과 당신의 친위대가 분위기를 한껏 고조 시켜놓고 다른 그룹으로 이동할경우 순간적으로 그 그룹은 적막이 흐른다. 그리고 나서 당신과 친위대가 들어간 그룹이 흥겹게 노는 모습을 보여주면 그녀들은 당신과 친위대의 빈자리를 아쉬워한다.

 

3. 당신과 친위대 모두 윈윈할수 있다.

한 그룹에 오래 있을 경우 한 여자를 두고 당신과 친위대 사이에 경쟁이 붙을 수도 있다. 하지만 여러 그룹을 두루두루 돌아 다닐경우 경쟁을 최소화하며 당신과 친위대 모두 윈윈 할수 있다.

 

 


 

새벽 

저녁식사와 큰 술자리가 끝나고 한차례 술취한 시체들과 음식물 쓰레기들을 정리하고 나면 뭔가 조용한 분위기가 조성된다. 이 때에는 무엇을 해야할까?

 

1. 자신이 맘에 들었던 사람에게 적극 어필을 한다.

이때쯤 되면 대략... 새벽 4~5시경이다. 아마 90% 이상은 술취한 시체가 되었거나 취침에 들어갔을 것이다. 정말 액기스의 시간은 바로 이 타이밍이다! 조용한 분위기가 조성되면 살아남은 10%들은 모여서 좀더 깊은 대화를 하게 된다. 이때 당신의 그녀가 생존자에 끼어있다면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해보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의 그녀가 잠이 들었다면 그녀와 충분한 친밀감을 쌓았다고 생각될 경우 자는 그녀를 깨워보는것도 나쁘지는 않다. 여건이 된다면 주변을 산책을 해보는것도 좋다.

 


tip!

절대! 엠티에서 스킨쉽을 시도하려고 하지 말아라! 물론 분위기를 타다보면 일정 수준의 스킨십을 할수도 있겠지만 최대한 자제하는 것이 좋다! 누차 강조하지만 엠티에는 보는 눈이 많다! 

 

 

응큼한 행동을 하기보다는 가벼운 산책은 어떨까?

 


마무리 

나의 조언을 잘 따라와 주었다면 적어도 당신은 마음에 드는 여자의 4~5명정도(서로 다른 그룹)의 번호를 알아냈을 것이다. 이 때부터는 한 일주일 동안 연락을 주고 받으며 당신과 가장 마음이 잘 맞는 여자에게 2주안에 고백을 하면 훈훈한 마무리를 지을수 있을 것이다. (엠티의 약발은 2주를 못가니 최대한 빨리 승부를 내는것이 유리하다)

 

대학을 졸업하면 다시는 할수 없는것이 CC! 용기를 내라 그대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