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앞에 기차가 지나다닌다!?현대백화점 앞에 기차가 지나다닌다!?

Posted at 2011. 8. 23. 01:23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

한적한 오후~ 여자친구를 만나기 위해

현대백화점 앞에서 멍하니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다른곳은 잘 모르겠지만 현대백화점 미화점의 경우에는 백화점 바로앞에

분수와 화단을 잘 꾸며 놓아서 시간때우기가 그만이랍니다.

 

한참을 멍...하니 기다리고 있을 무렵 어디선가

"꺄르르~~"아기들이 자지러는 소리가 들립니다.

ㅇㅇ? 뭥밍????

 

헉!!! 저것은 기차!?;;;;

 

네! 정말 가까이서 보아도 기차가 맞았습니다.;;;;

아마도 부모님과 함께 백화점을 찾은 아이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남겨주려는

현대백화점의 배려인것같습니다.

 

이미 동심따윈 안드로메다로 편도로 보내버린 저지만

자그마한 기차에 올라타 즐거워하는 아이들을 보니

나도 모르게 아빠미소가....ㅎㅎㅎㅎ

 

꼬마기차를 지키시는 직원분들은 아낌없이?

한명의 아이가 와도 무조건 기차를 태워주는 센스로

많은 부모님들의 호응을 얻어냈습니다. ㅎㅎㅎㅎ

 

아... 근데 이러면 안되는데... 너무 타고싶은 욕구...

나도 타고싶다... 나도 타고싶다....ㅎㅎㅎㅎ

아직은 어리고 싶은 늙은 피터팬인가봅니다;;;;

 

갑자기 몰려드는 꼬마들과 부모님들...ㅎㄷㄷ....

다만 조금 아쉬웠던것은 꼬마 기차 앞쪽에 있는 꼬마배?는 오백원을 넣어야한다는거~~

 

 

9월 19일 까지만 한시적으로 운행하는 행사라니

미아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볼만하겠네요.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