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하루먼저 구경하는 현대백화점 대구점 ![스크랩] 하루먼저 구경하는 현대백화점 대구점 !

Posted at 2011. 8. 20. 18:52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

안녕하세요. 백얼아입니다.

 

현대백화점 대구점 오픈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궁금한 분들을 위해서 백얼아가 준비한 깜짝 이벤트!!

 

 

하루먼저 대구점 구경하기 !

 제가 샅샅이 구경해 본 결과 결론은 현대백화점 대구점에는 없는게 없다?! 는 것입니다.

그야말로 shopper's heaven이라는 기쁜 소식이네요.

 

 

럭셔리한 외관 구경하기!

 

이미 유명한 별이 빛나는 밤에 현대백화점 대구점의 모습입니다. 참 예쁘네요.

위의 사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그 규모와 브랜드 면에서 압구정 본점을 거의 능가할 정도로 그 위용이 대단하다고 하네요.

이미 수많은 대구 시민들이 대구점을 미리보기 하려고 줄서서 기다리는 모습도 보이구요.

외관이 정말 멋있는 것 같습니다. 외국에 유명한 건축물 같지 않나요? ^^

 

 

 

 

문화생활

 

우리에게 중요한것은 단지 쇼핑만이 아닙니다. 쇼핑도 하고 수다도 떨고,

친구와, 엄마와 혹은 남편과 함께 다양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게 우리 쇼퍼들의 목표!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이 모든 것을 만족시켜 주는 것 같네요.

 

 

CGV, 문화센터, 갤러리 H, 뷰티샵, 피부과, Slow-garden 까지.  

없는게 무엇일까요?

 

 


우리는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영화도 보고 문화생활도 하고, 전시회도 볼 수 있답니다.

쇼핑하는 맘들을 위해 유아휴게실도 준비되어있다는 아주아주 기쁘고 바람직한 소식도 있네요.

 

 

 

 

 

Food & Cafe

 

패밀리 레스토랑 베니건스까페, KFC, 콜드스톤, 던킨도너츠 등 너무 익숙하고 자주 가는 음식점들이 가득가득합니다.

먹는걸 좋아하는 백얼아의 눈은 더욱 더 반짝 반짝 !

 

 

 

 일식, 이태리식, 한식 전통 레스토랑은 물론, 현대백의 백미인 밀탑!!!! Meal Top!!

 

제가 너무나 사랑해서 중독되어버린 밀탑빙수가 현대백화점 대구점에도 입점한답니다!!

이미 밀탑이 들어온다는 사실만으로도 저는 이미 짐싸고 대구로 이사가고 싶은 생각이 든답니다 ^^  

 

 

내부모습

 


 

깔끔하고 편리하게! 현대백화점 대구점이 문을 열 준비를 마친것 같습니다.

 

 백얼아가 대구시민들에게 드리는 TIP

 

새로 개업하는 가게에서 빨간 속옷을 사면 재물과 행운이 깃든다

믿거나 말거나~ 한 속설이 있습니다.

이번 대구점 속옷 관련 매장들도 그때문인지 인산인해를 이뤘다고 하는데요.

남녀 속옷은 물론 어린이 속옷과 넥타이 등도 인기있었다고 하니

아직 방문하지 않으신 대구 시민여러분~

오픈 기념 [행운을 잡아라! Red Item] 에 참여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