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를 구속하려는 여자들을 위한 충고남자를 구속하려는 여자들을 위한 충고

Posted at 2013.09.08 07:17 | Posted in 연애 연재글/광고와 연애

 

 

남자를 구속하려는 여자들을 위한 충고

 

남자의 애정이 식었다고 느끼는당신 혹시 "왜 연락을 잘 안해!", "누구랑 있어!?", "지금 어디야!?"라며 남자를 구속하고 있지는 않는가? 남자의 변치 않는 사랑을 바란다면 남자의 턱을 붙잡고 당신만 보게 할게 아니라 남자로하여금 당신없이는 도저히 살수 없게 만들어라. - SONY PSP 광고

 

 

남자는 무한동력장치가 아니다.

"이유는 알수없지만 남자친구의 애정이 식었다!"라는 경고메시지가 여자의 머릿속에 뜨는 순간 여자는 복잡한 감정에 휩싸이게된다.   "이러다 권태기에 빠지는거 아냐?"라는 걱정이 들면서도 "이제 나는 잡은 물고기라 이건가?"라며 남자를 향한 서운함과 원망스러움에 "빨리 남자를 구속해!"라는 악마의 유혹에 쉽게 넘어가 버리곤한다.

 

"남친의 애정이 식었나봐요!"라며 남친을 원망하기 전에 당신이 남자친구의 애정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어떤 노력을 했는지를 따져보자. 남자는 무한동력장치가 아니다. 무엇이든 움직이려면 에너지가 필요하고 어떤것이든 에너지가 떨어지면 활동을 멈추게 되어있는것이다. 남자친구가 예전처럼 당신에게 애정표현을 하길 원한다면 차에 기름을 넣어주듯 남자친구의 애정이 식기전에 미리미리 애교와 이벤트로 애정을 끌어올려줬어야하는게 맞다. 그런데 당신은 애정을 끌어올리기 위해 무엇을 해주었나?

 

꼭 남자만 데이트코스를 짜고, 기념일 이벤트를 준비하고, 때때로 서프라이즈 선물을 해야하는것은 아니다. 때론 당신이 나서서 데이트를 리드하고, 색다른 기념일을 준비하고 회사일로 지친 남자친구를 위해 서프라이즈 선물을 해줘야한다. 그런데 당신은 그렇게 해주었나?

 

모든 여자들이 남자에게 바라기만하는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여자의 경우 남자에게 사랑을 갈구하는 경향이 큰것에 반해 남자를 기쁘게 해주기 위해 노력하는 정도는 조금 약한것이 사실이다. (이런 여자들의 경향을 지나치게 비하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사랑하는 사람에게 꽃이고픈 여자들의 마음이라고 생각해보는것은 어떨까?) 바라는 만큼 해줘야한다는 잔인한 말이 듣기 뭐하다면 적어도 남자친구의 애정이 식었을때 남자친구가 변했다며 원망하고 구속하는 짓만큼은 자제하도록 하자. 당신의 그런 행동은 상황을 악화시킬 뿐이다.

 

 

구속하지말고 당신없이는 못살게 만들어라.

내가 아는 지인중에는 한번 만났다하면 모든 남자들이 그녀를 죽자살자 쫓아다니게 만드는 마력을 지닌 여자지인이 있다. 얼마전 그녀의 몇가지 사소한 고민상담을 해주며 대가로 모든 남자를 노예로? 만들어 버리는 그녀만의 기술에 대해서 물었는데 그녀의 대답은 너무도 간단했다.

 

"오빠~ 그거 아무것도 아냐~ 그냥 남자가 나없이는 아무것도 못하게 만들어버리면되! 영양제 챙겨주는것 부터 모닝콜, 자장가는 기본이고 나는 옷도? 입혀줘! 그렇게하면 처음에는 으쓱하고 기고만장하다가도 좀 지나면 나없으면 아무것도 못하게 되고 헤어져도 계속 나만 찾는거지!"

 

처음 그녀의 말을 듣고 든 생각은 "아니? 이쁘고 능력도 있는데 왜 굳이 잘해주기까지하는거지? 손해보는거 아냐?"라는 생각이었지만 이내 그 생각은 이렇게 바뀌었다.  "아... 그러네... 뭐하나 아쉬울것 없는 여자가 A부터 Z까지 다해주는데... 어떤 남자가 벗어날수 있을까?"

 

확실히 그녀는 영리했다. 잡다한 머리를 쓰지않고 일단 쿨하게 남자에게 헌신하며 남자에게 "이런 여자 진짜 없겠다!"라는걸 각인 시켜 남자로 하여금 다른 생각을 하지 못하게 하는 영리한 유혹법이지 않은가!? 그런데 어째 익숙한 방법이다? 그래, 남자들이 당신들을 그렇게 유혹하고 있지않은가?

 

정말 이런 남자는 없을것처럼 당신에게 헌신적으로 대하며 당신의 마음을 얻지 않았던가? 그런 그가 변하니 기분이 어떻던가? 분하면서도 오기가 생기고 집착하게 되지 않는가? 왜 당신은 당하고만 있는가? 당신이먼저 선수를 쳐서 남자의 온정신을 당신에게만 쏠리도록 할수는 없는가? 당신도 할수있다! 지금부터 남자로 하여금 당신없이는 아무것도 못하도록 만들어보자!

  

 << 손가락 누르면 모든 남자가 당신의 노....?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 K
    와 신기하네요. 나 없이는 안되게 만드는 그 방법 정말 보통 남자가 여자에게 쓰는 방법인데.. 반대로는 왜 한번도 생각해 보지 못했을 까요? 징징거리고 구속하지 말고, 현명하게 하는게 좋은것 같네요! 역시 입장 바꿔서 생각해 보면 의외로 간단한 것도 있는 것 같네요^^
  2. K
    와 신기하네요. 나 없이는 안되게 만드는 그 방법 정말 보통 남자가 여자에게 쓰는 방법인데.. 반대로는 왜 한번도 생각해 보지 못했을 까요? 징징거리고 구속하지 말고, 현명하게 하는게 좋은것 같네요! 역시 입장 바꿔서 생각해 보면 의외로 간단한 것도 있는 것 같네요^^
  3. 부산훈녀
    항상 포스팅 잘 보고 가용♡ 매일 댓글 달아야지..하는데 오늘 처음 다네요ㅎㅎ
    근데 오빠의 지인분이 A to Z까지 전부 다 해준 방법이 효과가 좋다고 하셨잖아요~
    가끔씩 그런 건 괜찮은데 항상 그렇게 챙겨주다보면 약간 시녀처럼 보이지 않을까요??
    곰 같은 여자 그런거 있잖아요ㅎ;; 전 그런 점 때문에 더 못 챙겨주겠더라구요ㅠㅠ
  4. 헌신짝
    헌신하면 헌신짝 되니 남자가 조금이라도 여자를 위해 노력하게 해라. 이런말도 많이 듣자나요.
    남자는 자신이 노력한 것에 대한 보상심리가 있어서 더 귀하게 여기고 그냥 얻은 것은 공짜로 얻은 값어치 한다더라... 이러면서.
    (많이 양보해서) 예쁜 여자가 남자한테 적극적이고 정말 노력하고 잘 해주고 하면 남자는 여자 귀한 줄 모르고 떠난다더라, 독립적이고 남자 등골 안 빼먹으면서 살았더니 결국 그남자는 다른 여자에게 비싼 가방 갖다 바치면서 "이 여자는 나 없으면 안될 거 같아" 이러면서 떠나더랍니다.
    이게 주변에서 듣는 이야기에요. 남친이 일 늦게 끝나고 제가 좀 일찍 끝나서 남친 회사 근처로 가서 저녁먹을 거라고 그랬더니 주변에서는 남자가 내쪽으로 오게 만들어야 된다 계속 이러잖아요.
    이런 소리 안 듣게 하는 방법 없을까요?
    • 2013.09.09 14:20 신고 [Edit/Del]
      http://love111.tistory.com/822

      이거부터 보세요.
    • 말도안돼
      2013.09.10 03:35 신고 [Edit/Del]
      누가 그런 조언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남자한테 차이기 딱 좋은 조언들만 쏙쏙골라 해주셧네요. 남자가 바보천치랍니까? 여자들은 남자는 단순하다 라는말을 맹신하는 분들이 있으신데.. 남자도 생각할줄 아는동물입니다.주변에 조언자들이 하는말 듣고 그렇게 행동하시면 남자는 여자가 머리굴리는거 금방알아 채고, 그다음 부터 헌신따윈 안합니다. 헌신받고 사랑받고 싶으세요? 먼저 헌신하시면 됩니다. 단 조건없는 헌신을 주세요. 헌신조금했다고 상대방이 안알아준다고 쪼지마시구요
  5. 난 반대
    뭐.. 케바케임. 저런 경우 일시적으로 헤어져도 찾을지도 모르나 어디까지나 미련은 아님. 난 반댈세.
  6. 어느순간 남자를 구속하려는 경향을 보이죠
  7. carte r4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8. 김현나
    그게 나중에 자기를 관리한다는 간섭과 구속으로 다가올꺼예요.그러고는 남잔 간섭과 구속이 싫어 도망가죠
  9. J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10. J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