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연애다 27화] 헤어지고 곧바로 게임상에서 여친을 만든남자[이게연애다 27화] 헤어지고 곧바로 게임상에서 여친을 만든남자

Posted at 2013.06.08 12:43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이게연애다

 

 

헤어지고 곧바로 게임상에서 여친을 만든남자

처음보자마자 고백을하는 패기만 보고 사귀어 주었거늘... 모든 연애를 집에서만 하자는 남자, 처음엔 그러려니, 집에서 밥먹고 영화보고 맞춰주었거늘 집에서하는 데이트마저 거르려는 남자친구... 결국은 왜이렇게 구속을 하냐며 이별통보를 받고 멘붕하고 있는 사이에 게임상에서 여친을 만든남자... 대체 어떻게 해야할까?

 

바닐라로맨스
"집에서만 하는 데이트... 어떻게 이해하고 맞춰줄수가 있지?"

마그넷
"꼭 이런남자를 만나야하나? 이해가 안되네;;;"

닥터
"미안한 말이지만... 남자친구가 그냥 오타쿠 아닌가요?"

 

[청취하기]

* 소울메이트파티 공지

대화를 돕기위한 간단한 게임을 만든다는게 쉽지많은 않는것 같네요. 물론 저야... 연애계의 고학력인지라 수많은 아이디어들이 화수분처럼 뿜어져나오고 있지만 다른 스탭들은 어렵나봅니다. 특히나 새로 스탭으로 참여한 마그넷과 닥터의 의욕이 대단하네요.ㅎㅎㅎㅎ 누구도 강요하지 않았지만 스스로 머리를 짜내고 고생하는 스탭들을 보며 각오를 새롭게 다져봅니다~

 

소울메이트 시즌3

일시 : 6월 22일 토요일 7시 30분 
장소 : 종로 

 

참석을 희망하시면 이름과 나이 성별 카톡아이디 페이스북 주소를 함께 보내주세요.

tolove0803@naver.com

예)

평범남 / 28 / 남 / XXXX(카카오톡 아이디) / http://www.facebook.com/VR.lovelab

평범녀 / 31 / 여 / XXXX(카카오톡 아이디) / http://www.facebook.com/vr0803

* 페이스북은 필수가 아니지만 신청자가 몰릴시 우선권이 주어집니다.

 

연령제한

남자 25세 이상 35세까지

여자 20세 이상 32세까지

(남자 게스트들의 주 연령대가 높지 않아 부득이 여자분들도 연령제한을 두겠습니다.)

 

자세한공지

http://love111.tistory.com/732

 

소울메이트파티 시즌4 스폰서

 

미미박스의 뷰티 전문가들과 온스타일 리얼뷰티쇼 <겟잇뷰티>에 의해 선정된

최신 뷰티 제품들이 매월 찾아갑니다.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 안녕하세요 사연 보낸 사람이에요
    블로그 들어왓다가 제목보고 깜짝놀랫네요 설마설마했는데 될줄이야 ㅠㅠㅎㅎ
    너무 간절한맘에 보냇던건데 채택해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나이를 안적엇는데 남자는 23살 여자는 24살이구 그 게임이 아이온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듣다가 아이온 얘기나와서 깜짝놀랫네요
    연애 초반엔 밖에서 데이트 하기도 햇엇지만 한 2달째부터 집에서 데이트한거같아요
    춥거나 더울땐 진짜 집만큼 좋은곳이 없어서 그닥 큰 불만은 없긴햇지만 저도 사람인지라 가끔씩 나가놀고싶은마음을 표현하고 화도 내봤어요.
    가끔 기분전환겸 밖에나가서 소주도 한잔하고 롯데월드같은곳도 다녀오고 햇엇는데
    그건 정말 가끔이엇구 거의 집에 잇던건 사실이네요..ㅜ_ㅜ
    금전적인 얘기는.. 그남자가 공익이에요..ㅋㅋㅋ
    이러면 남자분들이 다들 "아~~~~~~" 하시면서 그럼 그럴수잇다고 이해해주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구 일주일에 한번 만나야한다 이런거는 주변 커플들이 우린 맨날만나~ 이틀에 한번만나~ 이게
    너무너무 부러웠어요ㅜㅜ 제가 너무 보고싶은 마음에 제가 억지로 만난것도 잇기야 잇엇겟죠,,
    그것때문에 걔가 지쳐할줄몰랏던 제가 바보엿어요 ㅠ_ㅠ....
    근데 방송하시는분들 말씀들으니 남자는 횟수에 별로 연연하지 않나봐요
    한달에 두번만난다는분들도 계시고.. 한달에 대여섯번이면 충분하다는 분도 계시고 ㅎㅎ
    생각의 차이를 알게됫어요. 저는 저만 보고싶어하는거라 생각하고 서운해햇엇거든요

    남들은 정말 나쁜남자다 그냥 잊어라 놔줘라 니가 아깝다 다른남자많다 이러는데
    연애하면서 이렇게 사랑햇던남자. 정말 첫사랑이라고 느끼는 남자여서 포기가안되네여 ㅜㅜ
    그리고 저희의 사랑에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두 잇는거같은데
    남자애가 저랑 가장 오래만나고, 가족들한테 전부 다 소개시켜준것도 제가 처음이고..절 너무 사랑한다고 주위사람들한테 맨날 티내고다녓고 또 절 사랑하는걸 제가 너무 마음 깊숙히 느꼇어요.
    그래서 더 믿고 깊게 사랑햇던거같아요 ㅎㅎ

    그래도 남자의 주변인들이 절 많이 위로해주고 도와주고잇어서 그래도 버티고잇네요~
    방송 들으면서 울고웃고햇어요 정말 공감가는 얘기도잇고 어라? 이건아닌데 하는것도잇엇구
    게임은 둘이 같이햇던게임인데 접속하면 그여자애랑 놀아나는꼴을 보기가 드러우ㅓ서 못하겟어욬ㅋㅋ
    휴.ㅠㅠㅠㅠㅠㅠㅠ..... 머리로는 얘보다 나한테 잘해줄사람 많고, 주위 사람들 하는말도 다 알겟는데
    마음은 어쩔수가 없나보ㅏ요ㅎㅎㅎㅎㅎ 방송 잘들엇어요 지금 세번째 다시듣고잇어요 !
    남자입장에서 얘기들으니까 몰랏던것도 알게되고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 자주 방송들어야겟어요 ㅎㅎ
    방송 너무 재밋어요. 감사합니다 ^_^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