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 읽기] 표정만으로 여자의 심리를 읽는다?[표정 읽기] 표정만으로 여자의 심리를 읽는다?

Posted at 2011. 4. 6. 09:00 | Posted in LOVE/LOVE : 연애의 기술

 

여자친구의 표정으로 심리를 알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렇다면 잘 들어두어라 적어도 당신이 제안한 것에 대해 여자친구가 싫어하는지 아니면 좋아하는지 정도는 알수 있는 방법을 공개하겠다.

 

표정 읽기

감전사고 한번에 여자의 마음을 읽을수 있다면... 나는 감전당하고 싶다!+_+  

 

 

혹시 라이투미라는 미드를 본적이 있나? 미궁의 사건을 사람의 표정을 읽고 거짓말을 분석하여 사건을 해결해 나간다는 전형적인 미국식 수사물이다. 표정을 읽고 사람의 심리를 분석한다니 왠지 X파일의 느낌이 나지만 미국에서는 실제로 범죄 수사, 배심원 선정 등에 이용되고 있다.

 

표정 읽기

드라마도 재미있고 표정으로 유용한 정보도 얻고! 

 



이때쯤 당신은 의문이 들것이다.

 

"여자 친구가 범죄자도 아닌데 뭐하러 그런것을 알아야해?"

 

사실 범죄자는 여자친구가 아니라 당신이다. 여자는 절대 말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시하지 않는다. 여자들은 말로 감정을 표현하기 전에 먼저 바디랭귀지로 감정을 표현을 하고 그래도 남자가 알아듣지 못할때 말로써 경고를 한다. 남자와 여자가 싸우는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는

 

여자는 분명 표현을 했지만 남자는 못알아듣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친구의 표현을 무시한 당신은 범죄자이다.

이제 왜 여자 친구의 표정을 읽어야 하는지 알겠나?

 

데이트를 하다보면 우리는 무한의 선택의 기로에 서게된다.

 

"오늘은 뭐먹을까?"

"오늘은 뭘할까?"

"오늘은 뭘 볼까?"

 

표정 읽기

현대인 최대의 고민거리!

오늘은 뭐먹지...?

 

 

이러한 선택의 기로에서 남자는 언제나 선택권과 책임감을 갖게된다. 남자는 오늘 어디서 무엇을 먹고 뭘할지 모두 선택해야한다. 단! 여자 친구가 좋아하는 것으로만 말이다. 여자는 절대 자신의 의견을 말하지 않는다.

 

"대체 왜!!!!!!! ㅜ_ㅜ"

 

여자는 자신의 마음을 당신이 알아주길 바라기 때문이다. 단 한마디를 하지 않아도...

 

만약 당신이 여자친구의 마음을 읽을수 있는 독심술을 가졌다면 더이상의 말도 필요없겠지만 아쉽게도 그러한 독심술을 가졌다면 당신은 지금쯤 포커로 이름을 날리고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여자친구의 감정을 읽을수 있단 말인가?

  

여자의 미간을 보면 여자의 심리를 읽을 수 있다. 

 

사실 '바디랭귀지'며 '마이크로 익스프레션'은 한가지만으로 상대의 심리를 판단한다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바디랭귀지'와 '마이크로 익스프레션'은 당시의 상황과 여러가지 요소를 종합하여야 보다 정확한 상대의 심리를 예측할수 있다. (추운 겨울 길바닥에서 팔짱을 끼고 있는 여자 친구를 보며 마음을 닫고 비판적인 사고를 하고 있군...이라고 생각할수는 없지 않은가!?)

 

하지만 이러한 예측은 전문가나 가능하다. 일반인의 경우 큰 특징을 몇가지만 알아두고 상황에 맞추어 어림짐작하는 정도만 되어도 독심술사정도는 아니지만 눈치가 빠르다 정도는 될수가 있다.

 

그렇다면 여자 친구의 미간만으로 어떻게 여자친구의 심리를 알수 있을까?

 


바로 미간의 주름의 유무로 여자친구의 심리를 예측할수가 있다. 

 

표정 읽기

주름으로!?

 

뭐야! 너무 뻔하잖아! 라고 할수 있지만 사실은 실제 상황에서 이러한 미간 주름을 알아보는 것도 매우 힘든 일이다. 왜냐면 여자 친구가 대놓고 인상을 확 찌푸리지도 않을것이며 맘에 들지 않아도 자신의 감정을 감추려고 애쓸것이기 때문이다. 아마도 1초 미만의 시간, 말그대로 눈 깜짝할사이에 주름은 보였다 바로 사라질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여자 친구에게 어떠한 질문이나 제안을 하기 전에 시선을 여자 친구의 미간에 맞춰놓고 있어야 한다.

 

그렇다면 여자친구의 미간에 주름이 생긴다는 것을 어떻게 생각해야할까?

 

당신의 말에 여자 친구의 미간에 주름이 생겼다면 '싫다! 라는 의미보다는 여자 친구가 생각하는 최선은 아니다 정도로만 생각해라' 만약 다른 Plan B가 없다면 여자 친구에게 양해를 구하고 당신의 의견을 밀고 나가야 겠지만 Plan B가 있다면 다른 것들을 제안해보는것이 좋다.

 

 

하지만! 만약 여자 친구 입에서 "그건 좀...", "싫어", "꼭 그래야해?"와 같은 말이 나온다면 절대 하지마라.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여자는 절대 말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지 않는다. 여자의 말은 '의견'이 아니라 '경고'다.

  

표정 읽기

경고누적으로 연애에서 퇴장당하고 싶지 않다면 꼭 명심해라!

 


오늘은 미간으로 여자의 호불호를 알아보는 것에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봤습니다. 이왕이면 상대방의 마음을 100% 정확히 알면 속이 시원하겠지만 그럴수 없다면 그녀의 사소한 표현을 빨리 눈치챌수 있는 준비를 해두는것이 좋겠죠? 즐겁게 읽으셨다면 손가락은 필수, 다음뷰 구독은 옵션, 네이버이웃은 선택, 트윗팔뤄는 환영입니다!


추천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