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와 여자의 차이] 참치캔때문에 헤어진 커플 [사연편][남자와 여자의 차이] 참치캔때문에 헤어진 커플 [사연편]

Posted at 2011.03.22 09:00 | Posted in LOVE/LOVE : 남자의 심리

 

 

남자와 여자는 서로를 사랑하지만 서로를 이해하기 힘들어한다. 그것은 남자와 여자는 같은 언어를 쓰지만 생각하는 방식과 중요시하는 가치가 전혀 다르기 때문이다. 오늘은 설 명절을 앞두고 사소한 이유로 이별을 결심한 커플을 통해서 남자와 여자의 사고방식의 차이에 대하여 알아보자.

 

 

 

왜 같은 일을 남자와 여자는 다르게 볼까?

 

 

 

혹시 구로자와 아키라감독의 '라쇼몽'이라는 영화를 아는가? '라쇼몽'은 어느날 일어난 살인사건에 연관된 4명의 사람들이 각자 자신의 이야기를 한다. 하지만 이야기를 들어보니만 4명모두 다른말을 하고 있다. '라쇼몽'에서는 진실은 하나은 하나라도 그 사건을 보는 시각에 따라 전혀다르게 인지할수 있음을 알수 있다.

 

 

 

각자의 경험과 느낌에 따라 진실이

어떻게 왜곡될수 있는지에 대해 엿볼수 있는 영화 '라쇼몽'

 

 

사실 이 이야기를 들은지는 꽤 되었지만 나는 단지 한 커플의 특수성이라고 생각을 했다. 하지만 오늘 점심식사중에 내가 이이야기를 꺼냈을 때, 남자와 여자의 사고방식의 차이가 얼마나 크며, 서로를 이해하지 못한다는것을 알수 있었다. 사연은 이렇다.

 


 

30대 초중반의 한 커플이 있었다. 이들은 1년여를 넘게 사귀었고 아직 상견례는 하지 않았 조만간 결혼을 약속한 사이였다. 두명모두 명문 대학을 졸업하여 남부럽지 않은 연봉을 받으며 일을 하고 있었다. 설 명절을 맞아 여자가 다니는 회사에서 선물세트로 참치캔 선물세트를 나누어 주었다.


여자는 남자를 생각하는 마음에 참치캔 선물세트를 남자에게 어머니를 가져다 드리라며 주었다. 남자는 참치캔 선물세트를 받아들고 얼굴이 빨개지며 화를 내기 시작하였고 결혼을 약속했던 커플은 이별을 하게되었다.

 

 

위의 커플이 이번 사건만으로 헤어진것은 아니었으며 이전부터 많은 사소한 이유로 싸움이 잦았고 이번 싸움이 결정적 역할을 했던것으로 보인다.

 

 

 

지금 위의 글을 읽고 이를 갈고 있다면 '남자' ㅇㅇ?? 대체 뭐가? 라고 말한다면 '여자'이다. 나는 위의 이야기를 듣고 마치 내일인양 흥분하여 이 이야기를 내게해준 여자친구에게 "야! 장난하냐!?"라며 따졌고 여자친구는 "왜? 안주는것보다는 나은거 아닌가?"라고 반박하였다. 대체 왜 한가지 사건을 놓고 남자와 여자는 다르게 생각하는 걸까?

 

 

 

처음 남자 대표로써 여자친구의 의견에 대해 반박도 하고 의견을 조율을 해보려했지만 전혀 진전이 없었다. 한 30분을 토론아닌 토론을 하며 한가지 사실을 느꼈다.

 

 

 

남자와 여자는 전혀 다른 부분에 집착?을 하고 있다.

 

 

 

남자는 왜 참치캔 선물세트를 받고 화를 냈을까? 왜 여자는 이해를 못할까?

 

남자 분노

미쳤어!?

여자 이해안됨

ㅇㅇ? 왜?



 



오늘은 사소한 것에도 남자와 여자의 큰 생각차이가 있음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누어 봤습니다. 오늘은 문제는 다소 쉬워 보이는데요! 남자가 화난 이유와 여자가 이해를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즐겁게 읽으셨다면 손가락은 필수, 다음뷰 구독은 옵션, 네이버이웃은 선택, 트윗팔뤄는 환영입니다!

 

 


추천은 로그인이 필요없데요~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 남아KUS
    왜..왜에요..
    왜 여자가 남자한테 참치캔 선물 세트 주고..
    헤어지는 거에요..??
  2. ㅇㅇ?
    왜.........왜지..????
  3. 가리
    왜 ㅋㅋㅋㅋ 뭐가 이상한거지???
  4. 매력그녀
    음 .... 난 여자사람이지만 반대 입장이 되더라도 난 화가 날 것 같은데 ....
    내가 이상한건가? ㅎㅎㅎ
  5. 궁금
    참치캔이 볼품 없는 선물이라?ㅋㅋ 왜 화난건지..이유가 궁금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