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둥이란?] 내가 알고 있는 바람둥이가 바람둥이일까?[바람둥이란?] 내가 알고 있는 바람둥이가 바람둥이일까?

Posted at 2011. 3. 20. 09:00 | Posted in LOVE/LOVE : 남자의 심리

 

대한민국 여자치고 바람둥이에 대한 기억이 없는 여자들은 없다. 내가 여자친구들에게 솔직한 상담을 해준다는 소문이 퍼지고 수많은 여자들의 상담 아닌 상담을 하다 들은 질문중 가장 많이 들은 질문 베스트에 드는것이 바로 '바람둥이'는 어떻게 구별하는가!? 이다. 그녀들은 살아오며 바람둥이에게 당했던? 일들을 하소연하며 바람둥이 구별법을 알려달라고 애원했다.

 

 

그런데 막상 그녀들의 고민을 듣고 있으면 고개가 갸우뚱... 해진다. 그녀들이 바람둥이라고 부르고 나를 두고 양다리를 걸치가 갖은 파렴치한 짓을 다했다고 말하는 그 이 세상 최고의 바람둥이들은 내가 보기엔 그저 평범한 남자일 뿐이었다. 우선 그녀들이 지적한 바람둥이의 특징을 알아보자.

 

 

 

1. 느끼하게 생겼거나 기생오라비같다.

2. 말만 번드르르하다.

3. 이 여자 저 여자 다 잘해준다.

4. 이 여자 저 여자, 친구가 다 여자뿐이다.

5. 나 몰래 양다리를 걸쳤다.

 

 

 

니가 감히 나를!!!+_+ 이 바람둥이 자식!!!+_+

 

 

 

위의 특징 외에도 몇가지의 특징을 갖다 붙이면서 바람둥이인것도 모르고 내가 당했다는둥... 나쁜놈이라는둥... 모두 남자탓을 한다. 하지만 그녀들이 바람둥이의 특징이라고 말한 특징들을 다르게 한번 생각해보자.

 

 


1. 외모가 깔끔하다. (호감형이다.)

2. 말을 잘하고 매너가 좋다. (재미있다.)

3. 여자에게 잘해준다. (여자를 배려한다.)

4. 아는 여자친구가 많다. (사교성이 좋고 매력이 검증된 사람이다.)

5. 동시에 두 명의 여자를 만났다. (이 부분은...;;;) 

 

 

 

사실은 그녀도 이러한 남자의 매력에 좋아한것은 아닌가? 여자들이 바람둥이라고 지목하고 나쁜남자로 몰고가는 남자들은 사실 인기가 많은 남자일 뿐이다. 사실 여자가 바람둥이를 싫어하는 이유는 '나말고 다른여자를 만났다.'는 이유 뿐이다. 하지만 당신들이 말하는 바람둥이는 다수의 평범한 남자의 마인드를 가진 사람일 경우가 많다.

 

 

 

여자를 사랑하고, 어쩌다보니 새로운 사람이 끼어들고(대게 남자가 먼저 다가가는것은 사실이지만;;) 중간에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다가 들킨 평범한 남자이다. 여자입장에서는 억울하고 분통이 터질 노릇이지만 이정도수준을 바람둥이라고 한다면 대한민국 남자의 절반이상은 바람둥이이다. 이들이 바람둥이의 오명을 벗을수 있는 이유는 그들과는 수준이 다른 슈퍼 울트라 모태 바람둥이가 존재하기 때문이다.

 

 

 


진짜 바람둥이는 사랑을 모른다. 그들은 목적이 뚜렷하고 자신의 매력으로 여자를 조종한다. 목적이 달성되면 다른 상대를 찾아 떠난다. 그들에게 만족이란 없으며 그들 자신은 아직 자신에게 딱 맞는 사랑을 찾지못한것이라고 변명한다.  

 

 

 

이 사진은 여자를 유혹하는 법을 돈을 받고 강의해주는 한 사이트에서 발췌해왔다.

교육의 목표는 관계이며 그 이상의 교육은 없다.

 

 

여자들이여 물론 당신들을 두고 다른 여자를 만나고 바람을 피운 남자들의 잘못은 분명 벌을 받아야 마땅하지만 바람둥이라는 표현만큼은 참아줬으면 한다. 적어도 당신을 아프게한 남자는 한순간이라도 당신을 여자로써 뜨겁게 사랑했었으니 말이다.

 

 

 


오늘은 바람둥이에 대한 개념에 대해 알아보았다. 사실 바람둥이라고 하면 뭔가 화려하고 즐겁고 행복한 삶일것 같지만 내가 지켜본 바람둥이들의 삶은 결코 행복하지 않았다. 조만간 내 주변의 바람둥이의 이야기와 바람둥이 감별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다. 즐겁게 읽으셨다면 손가락은 필수, 다음뷰 구독은 옵션, 네이버이웃은 선택, 트윗팔뤄는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