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기술] 향수로 남자를 유혹하는 심리트릭[연애기술] 향수로 남자를 유혹하는 심리트릭

Posted at 2011. 11. 9. 07:57 | Posted in LOVE/LOVE : 연애의 기술


 손가락 꾸욱!

[연애기술] 향수로 남자를 유혹하는 심리트릭

오늘은 마술과 같이 껌으로 남자를 유혹하는 방법에 대해 말해보자. 준비물은 새벽에 흘린 요정의 눈물 두방울과 부뚜막 근처에서 노닐고 있는 고블린의 손톱 10개, 마지막으로 지리산에 살고있는 유니콘의 뿔 한조각이 필요하다. 아! 요정의 눈물은 꼭 새벽에 받아야 효과가 있으니 주의하자! (서...설마... 받아 적고 있는건 아니겠지...?)

연애기술

내뿔이 탐나니?


책상정리를 하다가 문득 누군가 떠오른적이 있지 않는가? 딱히 별것도 아닌 펜을 보며 학창시절 하이XX펜에 미쳐 공부는 안하고 색색별로 하이XX펜을 사모으던 친구가 떠오르기도 하고, 이젠 잘 쓰지 않는 지우개를 보며 초등학교때 짝꿍과 지우개따먹기를 하며 온몸을 비틀던 때가 떠오르기도 한다.


이러한 현상을 NLP에서는 앵커링(anchoring)이라고 부른다. 앵커링(anchoring)이란 오감으로 받아들인 어떤 특정 정보나 행동을 이용하여 다른 특정 행동과 기억, 혹은 감정과 충동을 이끌어내는 조건반사를 앵커라고 부르는데 이러한 앵커를 고착화 시키는 것을 앵커링이라고 부른다.['간단명쾌한 NLP' 참고]


앵커링(anchoring)의 교과서적인 예는 엄청나게 신맛이 나보이는 레몬을 상상해보았을때 자동적으로 입안에 침이 고이는 것을 들수 있다. (아무 음식을 떠올려도 입에 침이고인다면 당신은 먹보먹보 열매의 능력자이다.) 이때쯤 만약 "어!? 이거 '파블로프의 개 실험'아닌가!?"라며 소리지르며 무릎을 "탁!"쳤다면 당신은 괜찮은 상식의 소유자이다.


귀차니즘 파블로프의 개 실험 간단설명

개에게 고기를 주기전에 종소리를 들려주었고 이를 반복하였더니 나중에는 종소리만 들어도 개가 침을 흘렸다는 개에 대한 희망고문 실험

연애기술

 

이러한 앵커링(anchoring)은 어떠한 사람의 고질적 나쁜습관을 개선할때나 자신감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자신감을 북돋아주는 용도로도 사용하지만 오늘은 좋아하는 사람을 유혹하는데에 효과적으로 이용해보자.


그렇다면 앵커링(anchoring)을 효과적으로 형성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 앵커링(anchoring)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조용한 곳에 가좌부를 틀고 앉아 단전에 기를 모으고 호흡을 고르게 한다음 손으로 인을 맺는다. 그리고 부드러운 음성으로 되뇌인다. "또 낚였다... 또 낚였다... 또낚였다..."


앵커링(anchoring)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 언제나 생활속에서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언제든 앵커링(anchoring)을 이용할수 있다. 앵커링(anchoring)을 형성하기위한 몇가지의 조건들을 보자면(몇가지 문헌을 찾아봐도 앵커링을 형성하는 방법에 대한 별다른 설명이 없어 개인적인 해석임을 미리 밝혀둔다.)


1. 꾸준한 반복 2. 적절한 타이밍 3. 흔하지 않은 독특함


의 세가지를 들수 있다.


1. 꾸준한 반복

많은 앵커링(anchoring)과 관련한 글들을 보면 마치 한두차례 앵커링(anchoring)을 걸면 상대방이 뭐에 홀린듯한 행동을 하는것처럼 드라마틱하게 서술하지만 실제로 그런 효과를 보기란 너무나 힘들다. 드라마틱한 앵커링(anchoring)의 효과를 역설하는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먹이를 주기전 한두번 종소리를 들려준 개가 종소리만 들어도 매번 침을흘려야한다는건데... 솔직히 말이 안된다.

앵커링은 필히 꾸준한 반복이 되어야한다.(여기서 최면가와 같은 전문가의 경우는 예외로 하자)

 

2. 적절한 타이밍

앞서 설명했듯이 앵커링(anchoring)은 외부의 자극을 통해 내부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과정이다. 그렇기 때문에 앵커링(anchoring)을 보다 효과적으로 형성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이끌어내기 원하는 내부 반응 직전에 외부의 자극을 주어야한다.

예를들어 파블로프의 개의 실험에서 종소리를 울리고 한시간있다가 고기를 주었다면 아무리 실험을 반복해도 개는 종소리와 고기를 연관짓지 못할것이다.

 

3. 흔하지 않은 독특함

앵커링(anchoring)을 형성할때 사용되는 외부자극이 일상생활에서 흔하게 접하기 힘든 경우 보다 빠르게 앵커링(anchoring)을 형성할수 있다.

 

 

앵커링(anchoring)의 실전활용

앵커링(anchoring)의 활용방법은 무궁무진 하지만 오늘은 좋아하는 남자가 같은 회사나 같은 학교에 다닐경우 향수를 이용하여 좋아하는 남자를 유혹하는 심리트릭을 공개하겠다.

다소 특이한 향의 향수를 자주 사용하여 당신이 좋아하는 남자 A에게 향수의 향과 당신을 앵커링(anchoring)시킨다. A가 향수와 당신을 앵커링(anchoring)하였다고 여겨지면 A몰래 A의 자리에 향수를 뿌려놓는다.

이때 향수의 향이 너무 진해 A가 불쾌함을 느끼거나 당신의 의도를 눈치채서는 안된다. 향을 은은하게 느낄수 있도록 해야하며 책상의 경우 책상의 아랫면쪽에 향수를 뿌려서 A가 어디서 향이 나는지 알수 없게하는것이좋다.

 

물론 이렇게 한다고 해서 A가 좀비처럼 당신에게 홀리는것은 아니다. 다만 A는 자신의 자리에 앉을때마다 이유도 모르게 자꾸 당신을 떠올리게 되며 이러한 상황이 반복되면 A를 자꾸 이유없이 당신이 떠오르는 것을 당신에 대한 호감으로 착각하게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연애기술

헉! 이건 무슨 악취!?

 

오늘은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흔히 접하고 있는 앵커링(anchoring)을 통해 좋아하는 사람을 유혹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그렇다면 내가 제시한 방법외에 또다른 앵커링(anchoring)의 활용방법에는 무엇이 있을까?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