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당동맛집 / 왕천파닭] 얼리어닭터들이어 모여라! 신당동맛집 왕천파닭![신당동맛집 / 왕천파닭] 얼리어닭터들이어 모여라! 신당동맛집 왕천파닭!

Posted at 2011.07.31 14:44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

얼리어닭터들이어 모여라!

신당동맛집 왕천파닭!

 

얼마전부터 친구녀석이 자기가 진짜 맛있는 치킨집이 있다며

한번 가자고 가자고 난리 브루스를 추길래 속는셈치고 한번 따라갔습니다.

"뭐 어딘데?"

"신당동"

뷁!!! 신당동은 떡볶이나 먹는데지 어디 거기에 치킨맛집이 있을 곳이냐!?

일갈하며 가는동안 툴툴툴...

막상 도착한 왕천파닭의 전경은 실망의 연속...

장난치냐... 그냥 동네 닭집이잖아!!!!!!!!

한번 들어가보라며 친구는 저를 끌고 들어갔습니다.

 

뭐 나름 신당동맛집이라는데... 이정도쯤은 있어줘야지~

뭐야 이 음침한 곳이 맛집이라니... 난 인정할수가 없다!

 

음... 일하시는분들의 서비스는 매우 빠름...

절대 내 폰이 구려서가 아님!!+_+

대체 그 잘난 파닭은 언제주는거야!!!!???

.

.

.

.

.

쿵..............................................

뷁!!!!!!

난 한마리를 시켰는데 이건 거의 두마리반!!!+_+

가격은 반마리에 14000원 한마리에 17000원인데!!!!

무슨 이런 한마리가 있어!!!!????

우선 양에서는 대만족!!!

 

중요한건 맛이 아닌가!? 아무리 싸도 맛이 없으면

꽝!!!!

어라? 근데 파닭인데 소스가 없다!?

왕천파닭에는 소스가 없는 그냥 생파만 올라가 있습니다.

또한 잘뒤적거리면 생마늘도 들어있는데...

 

장난치나... 파닭이라고 정말 파만 올려놓냐!? 에잇! 한번 먹어나 보자!

덥썩!!!

 

뭐냐 이 요리왕 비룡의 느낌은!!!!

닭의 튀김부분은 분명 바삭바삭한데

닭의 속살이 촉촉하면서 간이 베어있다니!!!!!!!

무슨 조화냐!!!!!+_+

 

원래 치킨은 좀 퍽퍽한거 아니었어?

그럼 나는 20여년을 불량 치킨만 먹었단 말인가!!!!????

 

정말 저에게는 충격의 맛이었습니다.

뭐 닭이 다 거기서 거기지 라는 생각을 완벽하게 바꾸어 놓은 치킨!

양, 맛, 가격 그 어느것 하나도 놓치지 않은 치킨!!!!

정말... 대단한 치킨이었습니다.

 

이건 뭐 교촌치킨 처음나왔을대의 느낌을 훨씬 뛰어넘는 감동...ㅜ_ㅜ

지금까지 저의 맛집 포스팅을 훑어보시면 대부분 괜찮다 맛난다 정도이지만

이곳은 정말 극찬입니다.

아...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생각은 저기 안드로메다로 날려버린 왕천파닭...

미워요...ㅜ_ㅜ

 

 

치킨속살에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게 보이시나요?

정말 감동입니다...ㅜ_ㅜ

 

신당동맛집 왕천파닭

강추! 왕추! 극추!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와 ㅋ 정말 맛있게 느껴지네요 ㅋ 제가 파닭을 안먹어본건 아닌데 왠지..ㅋㅋ
  3. 하핫!!
    저도 지난 주에 야식의 유혹을 못참고 양념통닭 먹었죠.^^;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고 이런곳 흔치 않은데 득템하셨습니다.ㅎㅎ
  4. 파랑 먹으면 정말 깔금하고 맛있는데..ㅎ
    잘보고 갑니다^^
  5. 닭하면 자다가도 벌떡~~ ^^;;
    시간되면 가봐야 되겠네요....즐거운 한주의 시작이 되시길 바랄게요. *^^*
  6. 저도 얼리어닭터인데 말이죠 ㅋ.
    신당동이라니 가봐야겠어요 ㅋ
  7. 혹 포장은 되는겁니까? 이건 방문해야겠습니다. ^^
  8. 맛있겠네요..
    얼리어닭터....
    닥스치킨에 이어 친근한이름이네요..
    스마트치킨세상이에요~~
  9. 대박인데요? ㅋㅋㅋ
    그나저나 신당동 안가본지가 몇년인지 모르겠네요... ㅠㅜ
  10. 정말 양을 많이 주네요~ 꿀꺽~
    8월에도 즐거운 한달 되시고요~
    좋은 포스팅 많이 부탁 드려요~ 파이팅~
  11. 신당동 떡복이집 몇군데 다녀봤지만 요긴 첨보네욥^^ 필 방문토록 하겠습니당!!
  12. 우와.. 너무 맛잇어보여요 ㅜㅜ
    윤기나는 닭 오랫만이네요 ㅎ
    너무 먹고 싶어요 ㅜㅜ
  13. 요리왕 비룡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터졋어요 ㅋㅋㅋ
    제 주변 파닭집들도 그냥 파만 얹어서 주는곳이 많은데, 여긴 꼭 가보고싶네요 ㅠ_ㅠ 후덜덜한 맛 ㅠ
    매운맛도 잇나요 ㅠㅠ
  14. 와.. ㅋㅋ 수원에도 닭 맛집 있는데 ㅎㅎ

    수원에도 한번 오세요 +_+
  15. 제가 파닭이라는 것을 먹어본지 얼마안되었어요...
    한번 먹어보니...

    제가 고기먹을때도 유달리 좋아하는것이 파절이라는것을 떠올렸고...
    다음에는 엄청 좋아하게 되었답니다..ㅎㅎ

    맛나보여라....
  16. 오늘은 아이들과 저녁대신...ㅋㅋ
  17. 파닭은 대학생때 정말 많이 먹엇는데....
    퍽퍽하긴하죠..
    그런데 부드럽다니!! 도대체 무슨맛일지...ㅎㅎ
  18. ㅋㅋ 얼리어닭터도 있군뇨
  19. 닭둘기
    맛있겠닭
  20. 우왕 ㅋㅋ
    요리왕 비룡의 느낌!!!! ㅋㅋㅋ
    왕천파닭 고고씽 해야겠네요~ 급땡기네~
  21. BaNanA
    신당동 사는데 왜 난 이곳을 몰랐을까;;;;; 당장 고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