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메이트파티 VOL.15 예약시작소울메이트파티 VOL.15 예약시작

Posted at 2015. 3. 30. 17:35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디스러브파티

소울메이트파티 VOL.15 예약시작

 

어쩌다보니 연애가 사치인 시대가 왔습니다. 주중에 일에 치여 시간이 없고 주말엔 하루종일 늘어지게 잠을 자거나 이직을 위해 학원을 다니기도 합니다. 가끔은 외롭기도하고 "나도 연애나 할까?"싶다가도 바쁜 일상을 보내다보니 몇해 전까지만해도 숱하게 많았던 썸남 썸녀는 씨가 말라버렸고, 친구들에게 소개팅을 부탁해봐야 핀잔만 받기 일수죠.

그래도 우리는 연애를 해야합니다.

봄이니까요.

이번 파티는 너무 바빠서 연애할 시간도 없는 미생들과 맞선으로 매주 주말을 몽땅날리고 있는 분들께 바칩니다. 하루에 100명, 이중에 당신의 소울메이트는 분명 있습니다.

 

 

 

1. 파티 기본정보

일시 : 4월 18일 토요일 오후 7시

장소 : 종로 비닐로 (현장 신청 없음, 예약 완료자만 입장가능)

인원 : 100~150여명

제공 : 무제한 와인 & 핑거푸드

 

2. 파티컨텐츠

1. 스피드데이팅100 : 다양한 사람들과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하자!
100여명이 동시에 진행되는 파티이므로 질서유지를 위해 스탭의 안내에 따르지 않을 경우 어쩔수 없이 퇴장조치될 수 있습니다.

2. 연애끝장상담 : 왜 나는 차였을까? 왜 나는 솔로인가? 왜 내 연애는 이렇게 꼬일까? (당일 유혹법 코칭! +_+)

3. 시크릿컨텐츠 : 파티 중간중간 어색해하는 소심남녀를 위한 깜짝 컨텐츠!

 

3. Q&A

1. 옷은 어떻게 입어야해요? 
드레스코드를 정하진 않지만 깔끔한 소개팅 복장정도면 괜찮습니다. 참고로 남자는 셔츠에 자켓 여자는 원피스가 가장 인기가 높았다는 사실!

2. 상담은 언제 받을 수 있어요?
스피트데이팅100을 진행중에 스탭에게 문의하시면 따로 안내받으실수 있습니다.

3. 혼자가도 되나요?
혼자 오는 분들 많습니다! 혹시 심심하면 스탭들이 놀아드립니다.

4. 친구랑가도 되나요?
파티신청 후 선정되시면 친구분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5. 주차는 되나요?
비닐로에서 따로 주차공간이 없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6. 짐을 맡길수 있나요?
자체적으로 유료 짐보관소를 운영 예정에 있으나 짐은 최소한으로하여서 맡지시지 않는것을 권장합니다.

7. 분위기는 어떤가요?
소울메이트파티는 2년째 정기적으로 열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는건 분위기는 당연히 좋다는 소리겠죠? 초반에는 살짝 이미지를 신경쓰다가도 9시가 되면 모두하나? ㅎ

8. 와인 무제한 맞나요?
맞습니다. 하지만 대화를 좀 더 자연스럽게 하기위한 용도이지 정신줄놓고 마시다가 취객이 되셔서 다른분께 피해를 주시면 강제 퇴장이니 명심!

9.  좀 늦어도 되나요? & 일찍 일어나도 괜찮나요?
이왕이면 제시간에 맞춰주시면 최고지만 1~2시간 정도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10. 어떤분들이 오시나요?
20대 중후반부터 30대 초중반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분들이 참가하시며, 대학생
에서 전문직까지 다양한 직군의 분들이 참여하십니다. 첫인상은 별로였다가 "어떤일 하세요?"라는 질문에 호감이 급상승할수 있으니 주의!

 

신청하기

 http://goo.gl/K9sT4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