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러브 발렌타인데이 파티 예약 시작디스러브 발렌타인데이 파티 예약 시작

Posted at 2015. 1. 15. 12:15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디스러브파티

디스러브 발렌타인데이 파티 예약 시작

2015년 새해가 밝은지도 벌써 15일이 지났습니다! 새해인사를 "파티 언제해요?"라고 시작하는 분들 있는데... 파티 언제 하냐고 묻지좀 마세요 ㅠ_ㅠ 나도좀 쉬고 싶다고... 맘 같아서는 1월에도 파티를 두세개씩 하고 싶었지만! 3월달에 나올 새책을 준비하느라 시간이 없네요... 참고로.. 3월달에 나올책은 이별, 재회에 관한 책이니까... 미리 기대를...! (이별 재회면.... 솔로인 여러분께는 상관없는 책인가? ㅠ_ㅠ)

 

매번 파티가 그랬지만 이번 파티도 솔로인 여러분에게 꿈과 희망을 불어 넣어줄 파티로 준비를 하고 있으니 기대를 많이 해주시고요. 이번 발렌타인데이 파티는 이전 보다 조금더 자유도를 높여볼 생각입니다. 처음 파티를 했을 때만 해도 뭔가 어색어색 하던 게스트들이 요즘은 무서울정도로 적극성을 보여서 스탭들이 부담스럽다능!

 

자유도를 높이는 대신 스탭들이 매의 눈으로 소심소심하고 있는 소심이들을 찾아다닐 예정이니 "혹시... 외톨이 되는거 아냐...?"라는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경고!!!

질서 유지를 위해 '파티폴리스'제도를 운영하여 남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을 하는 사람은 무조건 귀가 + 블랙리스트 등록으로 영구 파티 초대금지 라는 점! 명심하시고, 디스러브 파티 초창기때처럼 서로가 서로를 배려하고 매너를 지키는 성숙한 게스트가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내가 너무 쎄게 말했나...? 그래도 내가 외로운 솔로들을 사랑하는거 알지? 언제나 외롭고 서글픈 솔로들의 동반자 바닐라로맨스니까 믿고 와요. 특히 저번에 내가 "너 그러다 시집못간다!"했던 몇명 있지? 꼭 와... 어떻게든 만들어 봐야할거 아냐...ㅠㅠ

 

 

파티컨텐츠

어둠속의 대화, 로미오와 줄리엣, 시크릿 컨텐츠

바닐라로맨스 끝장 상담
(내가 "너 그러다 시집못간다!"했던 애들.. 꼭 와 ㅠ_ㅠ)

 *파티문의 : 카카오톡 thisloveparty
(thislove0119 계정 테러당함 ㅠ_ㅠ 새로 등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