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관계때문에 만나는걸까요?혹시 관계때문에 만나는걸까요?

Posted at 2018. 12. 24. 08:38 | Posted in 연애 연재글/연애트러블클리닉

혹시 관계때문에 만나는걸까요?

이제 남자친구와 만난지 1년이 다 되어가네요... 저는 일반 직장인이고 남자친구는 직업군인이라 저희는 이주에 한번정도 만나는 장거리 연애를 하고 있었어요. 제게 너무 잘해주는 남자친구지만... 육체적 관계 문제로 고민이 있어요... 

남자친구는 저를 만나면 자꾸 저를 집에 안보내주려고 해요. 저도 될 수 있으면 남자친구와 함께있고 싶지만 집이 엄한 편이라 어쩔 수 없이 들어가야하는데 그럴때마다 남자친구는 기분 상한 티를 너무 내는거에요. 그러다보니 혹시 오빠가 저를 육체적 관계때문에 만나는건가 싶고... 오빠에게 이러려고 만나는거냐고 물었더니 남자친구는 이 부분도 중요한거라고 하네요...

혹시 제게 잘해주고 꽁냥꽁냥했던 모든 행동들이 육체적 관계를 위한 조작된 행동은 아닐까요...? 육체적 관계를 할 수 없으면 저를 사랑하지 않을 수도 있을까요...?

- L



안되는걸 뻔히 알면서 집에 들어가지 말라는 남자친구를 보는 L양의 입장에서는 서운하기도 하고 때로는 혹시 육체적 관계를 목적으로만 만나는건가 하는 생각이 들수는 있다. 하지만 막연히 남자친구를 의심하기전에 이성적으로 생각해보자. 오로지 육체적 관계 때문에 평소 꽁냥꽁냥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그 먼거리를 달려올 수 있을까? 


그리고 남자친구가 육체적 관계를 강하게 원하는 것이 나쁜 것일까? 어째서 꽁냥꽁냥한 분위기를 즐기는건 고귀한 것이고, 사랑하는 사람과 육체적 관계를 즐기는건 천박한일 취급을 받는걸까?


남자친구가 L양과 평소 연락을 하나도 하지 않다가 만나서 오로지 관계에만 집중한다면 모르겠지만 평소 연락도 잘하고 이주만에 만나서도 데이트에 집중을 잘한다면 뭐가 문제일까? 


L양이 불안을 느끼지 않도록 좀 더 성숙한 태도로 L양에게 이야길 하지 못한 남자친구도 안타깝지만, 남자친구가 관계에 대한 욕구가 강하다고 해서 다짜고짜 "오빠는 나 이러려고 만나!?"라며 상대에게 모멸감을 주는 L양의 태도 또한 안타깝다.  


남자친구의 목적이 오로지 육체적 관계 때문인지 불안하다면 다짜고짜 "오빠는 나 이러려고 만나!?"라고 모멸감을 주기보다 "나도 오빠랑 같이 있고 싶지~! 근데 그전에 오빠가 나를 정말 사랑한다는 느낌이 들게해줘! 예를들면 평소에 전화끊기전에 사랑해~ 라고 해준다던가!" 라고 말을 해보는건 어떨까?


재회플랜&사례집 '이번 연애는 처음이라' 책정보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3377659

 

이별재회지침서 '다시 유혹 하라'책정보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03559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