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목동점 리쌍 & 정인 콘서트!현대백화점 목동점 리쌍 & 정인 콘서트!

Posted at 2011. 7. 10. 23:59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

 

이번 주말에 여친님과 함께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열린 리쌍 & 정인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솔직히 정식 콘서트라기보다는 고객들을 위한 사은행사의 뉘앙스가 강했지만 그래도 여친님이 좋아하시는 리쌍과 제가 좋아하는 정인이 나온다기에 한걸음에 달려나갔습니다.

 

공연은 현대백화점 목동점 토파즈홀에서 진행되었으며 몰랐는데 토파즈홀에서는 현대백화점을 이용하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많은 공연을 진행하고 있더군요; 사실저는 백화점과 그리 친하지 않아 몰랐는데 어떤 분들은 이번 리쌍 & 정인 공연을 보기위해 현대백화점에서 15만원어치를 구매하셨다는 분이 있는것으로 보아~;;; 아마 구매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초청을 해주는것 같았습니다.

 

 

공연이 스탠딩이다보니 가방을 어찌해야할까? 고민을 했었는데 다행히 공연장 앞에 보관소를 마련해주었더군요. 그리고 야광봉을 나누어주는 분이 공연이 끝난후에 선물추첨도 해주셨는데... 정말 사람 약올리는 솜씨가 보통이상이었다는...

 

 

선착순 입장이라 30분일찍 도착하였건만 사람들로 가득했습니다. 여친님과 자리를 잡고 차분히 공연을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현대백화점측에서 제공한 비타민 음료를 먹으며 셀카를 찍으며 리쌍과 정인을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시작된 공연! 첫 시작은 정인의 단독공연으로 '장마', '사랑은'과 같은 대표곡을 부르고 연령대가 높으신 분들을 위해 붉은노을과 커피한잔등을 불렀습니다. 개인적으로 정인이 노래를 잘한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실제로 노래를 들어보니 소름이 돋더군요. 정말 당장 내일부터 나가수에 나가도 손색이 없을것 같았습니다.

 

정인-장마



 

정인-사랑은

 


이후 등장한 리쌍!+_+ 정말 깜짝 놀랐던것은 길이 생각보다 말라보였다는점!+_+ 저는 무한도전의 영향에서인지 뚱뚱한 이미지를 떠올렸는데... 실제로 보니 조금 마른 느낌이더라고요. 요즘 스케줄에 몸이 축난것은 아닌지 모르겠네요~

 

 

역시... 리쌍의 포스는 대단했습니다. 정인은 분명 노래를 잘하는 가수이긴 했지만 청중을 압도하지는 못했는데, 리쌍이 등장하고 신나는 노래를 부르자 대부분의 관객들은 환호를 하며 춤을 추기 시작하더군요. 물론 힙합의 매력도 영향이 있었겠지만 분명 리쌍의 힘! 또한 무시할수 없었습니다.

 

리쌍-헤어지지못하는여자 떠나가지못하는 남자



 


노래와 노래사이 게리와 길의 만담도 관객들을 즐겁게 해었는데요. 예상외로 길보다는 게리가 관객들에게 인기가 많았던것 같았습니다. 저의 여친님도 계속 게리 멋있어!!!!! 요로고 있고... 쩝;;;;

 

하여간 짧은 시간이었지만 리쌍과 정인덕에 좋은 주말 보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