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연애다 23화] 유부남을 잊을수 없다는 여자, 어떡해야할까?[이게연애다 23화] 유부남을 잊을수 없다는 여자, 어떡해야할까?

Posted at 2013.05.24 16:25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이게연애다

 

 

유부남을 잊을수 없다는 여자, 어떡해야할까?

처음엔 그저 가볍게 시작한거였는데... 수년을 유부남의 매력에서 빠져나오지 못한 H양, 대체 유부남의 매력이 뭐길래!? 처음 사장과 직원의 관계에서 내연관계로, 이후 자신에게도 만족하지 못하고 다른 여자를 또 만나는 유부남을 보며 H양도 정신이 번쩍나서 회사를 그만두고 그에게서 떨어져 나왔다! 하지만... 왜일까? 분명 증오하는데... 자꾸만 생각나는 이유는...

 

바닐라로맨스
"미안하지만 H양, 자기도 나쁜사람이라는걸 알아야해. 유부남이면서 꼬신 남자도 나쁜사람이지만 뻔히 유부남인거 알면서도 수년간 만나온것도 잘못아닐까?"

돌통령
"유부남의 매력이 치명적이긴 하지... 여자랑 살고 있으니 여자를 잘알고 또 질척이지도 않고..."

마그넷
"말로 설명해도 알아듣지 못할것 같은데...? 차라리 막장까지 가보는게 낫지 않을까?"

스페셜 게스트
"근데 이게 말이되는거야? 난 정말 아무것도 이해가 안되는데!?"

 

[청취하기]

 

*소울메이트 시즌4 공지

이게 무슨  조화인지 요즘 따라 많은 사람들을 만나며 많은 이야기를 듣고 있습니다. 그때마다 "헉! 대박!", "오~ 그거 좋겠는데?", "아... 난 그생각은 못했네;;;" 하곤하죠;;; 역시 사람은 많은 사람을 만나고 이야기를 나눠봐야하나봅니다. 덕분에 파티 관련하여 이런 저런 아이디어도 떠오르고 좋은 방향으로 일을 진행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조만간 정식 공지도 올릴테니 기대해주시고요~+_+ 그리고 제가 요새 좀 바빠서(항상...) 답변이 좀 늦을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소울메이트 시즌3

일시 : 6월 22일 토요일 7시 30분 
장소 : 종로 
컨셉 : 추후 공지 

참석을 희망하시면 이름과 나이 성별 카톡아이디 페이스북 주소를 함께 보내주세요.

tolove0803@naver.com

예)

평범남 / 28 / 남 / XXXX(카카오톡 아이디) / http://www.facebook.com/VR.lovelab

평범녀 / 31 / 여 / XXXX(카카오톡 아이디) / http://www.facebook.com/vr0803

* 페이스북은 필수가 아니지만 신청자가 몰릴시 우선권이 주어집니다.

 

연령제한 : 남자 25세 이상 35세까지 (여자는 딱히 제한없음)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 대단히 씁쓸하고 짜증나는 사연이네요.
    사연 보내신 분도 남탓 그만하고 얼른 거기서 벗어나길 바라요.

    글구 올만에 심바 님 나와서 반가웠네요^^

    저 너무 자주 오죠?? ㅋㅋ
  2. 솔로들의 격환을 받을 소울메이트 시즌 4!
    주변의 외로운 솔로들에게 알려야겠습니다. ㅎㅎ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