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사랑했던 남자의 이별통보, 되돌릴 방법은?너무 사랑했던 남자의 이별통보, 되돌릴 방법은?

Posted at 2013. 4. 5. 14:07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이게연애다

 

 

너무 사랑했던 남자의 이별통보, 되돌릴 방법은?

왜 너무 사랑을하면 상대는 갑갑함을 느낄까? 주체할수 없는 마음에 남자의 친구들앞에서 술꼬장까지 부린 집착녀, 다시 한번만 기회가 될아온다면 정말 최고의 여자친구가 될수 있을것만 같은데... 사랑하는데... 정말 사랑하는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는 집착녀, 대체 어떻게 해야할까?

 

왜 남자들은 여자가 붙잡으면 아는체도 안할까? 헤어진 남자친구 집앞에서 기다리면 남자친구가 받아줄까? 남자친구를 붙잡는 최선의 방법은? 이별녀들의 고민 삼종세트, 다소 거칠고 술취한 삼인방이 답해주겠다!

[청취하기]

 

*소울메이트 시즌3 진행상황

몇일전에 파티치뤄질 장소에 가봤습니다+_+ 생각보다 더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무엇보다 어둑어둑한게 사회생활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톤은 자연스레 보정해주는 느낌이라 매우 맘에 들었습니다. (다음엔 여기서 한번 녹음을 해볼까도 생각중...)

당신의 넓은 모공을 가려줄 조명?

언제나 느끼지만 많은 분들을 한곳에 모아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게 만든다는게 생각보다 쉽지않은 일이라는것을 느낍니다... 그래서 이번 파티를 마치고 나면 한동안은 파티를 하지 않을 생각이네요...(너무 힘들어욧!)

 

현재 몇분께서 사정이 생겨 공석이 생겼네요, 이때 필요한건... 아무래도 스피드?

 

날짜 : 2013년 4월 13일 토요일 오후 7시

장소 : 종로(예정)

참석 예상인원 : 50명

 

파티컨텐츠

바로의 즉문즉설 : 연애, 궁금한건 다물어봐라.
운명의 카톡뽑기 : 참가자들 카톡아이디 무작위 추첨.
프로포즈카드 : 프로포즈카드를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제시하면 연락처를 알려줘야함.
러브미션 : 미션을 통해 이성을 관찰하는 방법 학습.
시크릿컨텐츠 : (비공개)

자세한 공지사항(링크)

 

예약문의

참석을 희망하시면 이름과 나이 성별 카톡아이디 페이스북 주소를 함께 보내주세요.

tolove0803@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