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연애다 3화] 헤어지자는 남자를 붙잡았더니 기고만장!?[이게연애다 3화] 헤어지자는 남자를 붙잡았더니 기고만장!?

Posted at 2013. 3. 12. 12:41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이게연애다

 

 

헤어지자는 남자를 붙잡았더니 기고만장!?

많은 여자들이 바라는 재회... 막상 재회를 하고 나면 다시 연애초기로 돌아가는 것일까? 아쉽게도 절대 그렇지 않다. 대부분의 경우 막상 헤어지자는 남자를 붙잡고 보면 여자의 생각과는 달리 시큰둥하고 불만투성이인 남자친구를 발견하게되고 멘붕하게 된다.

 

"예전엔 안이랬었는데...", "왜 갑자기 이렇게 기고만장한거지?", "예전의 내 남친 맞아!?"라는 생각이 머릿속을 가득 맴돌며 멘붕하는 이별녀들, 대체 남자들은 왜 다시 사귀기로 했으면서 예전같지 않고 시큰둥한걸까? 이 남자, 놓아줘야할까? 그 고민 술취한 세명의 평범남들이 해결해 주겠소! 대한민국 최초 취중진담 술꼬장 방송 다소 거친 연애상담소 이게연애다!

 

[청취하기]

 

*주의*
본 방송은 주량이상의 알콜을 마신후의 방송이므로 비속어, 방송부적절 단어, 과도한 남자편들기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본 방송의 내용은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의 공식? 견해와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사연은 tolove0803@naver.com 로 보내주세요. 각색은 해드리지만 이왕이면 각색없이 방송할수 있게 본인 스스로 각색 후 보내주시면 우선 다뤄드리겠습니다.

 

*덧붙이는 말

첫공지를 띄우고 500명대였던 방문자가 1500, 2000대로 뛰는것을 보며 저희 멤버들은 놀라움과 함께 심각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컨셉이 컨셉인 지라 이메일을 통히 이런저런 충고들을 많이 주시는데요. 다만 많은 분들의 의견이 일치하는 부분도 있고 또 반대로 전혀 다른 의견들도 많더군요. 많은 분들이 지적하신 부분들은 저희도 조금씩 고쳐 나가도록 노력을 하겠습니다.

다만 저희 방송을 너무 심각하게 들으시기보다 연애가 힘들때, 얼큰하게 술에 취했을 때, 잠들기전에! 그냥 남자XX들은 대체 무슨생각을 하고 사는거야!? 라는 궁금증이 생길때 남자의 술자리 이야기를 몰래 엿듣는다고 생각하시고 들어주셨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