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맛집 홍쭈꾸대학로 맛집 홍쭈꾸

Posted at 2011. 8. 28. 21:46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

 

대학로 맛집 홍쭈꾸!!!

매콤한 양념의 쭈꾸미에 무한리필 날치알!!!

참을수 없는 매력! 대학로 맛집 홍쭈꾸를 가다!!! 


여친님께서 무슨 안좋은일이 있으신지...

매콤한게 잡숫고 싶으시다 말씀을하셔서 가게된

대학로맛집 홍쭈꾸입니다.

 

솔직히 저는 맛집인지 몰랐는데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도 꽉꽉 차있고 무엇보다 무시무시한 렌즈를 달고

연신 사진을 찍어대는 분들이 몇분 계셔서...

아... 여기 맛집이구나...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집 포스팅도 욕심이 납니다만;;;

전문 맛집 블로거님들처럼 엄청난 카메라도 없고

또 그 엄청난 카메라를 음식에 들이대기엔...

저희 식신커플의 식탐은 결코 작지않아서... 불가능입니다;;;

 

대학로맛집 홍쭈꾸의 기본 상차림입니다.

1. 야채샐러드

2. 데친 콩나물

3. 크림? 옥수수 스프

4. 치킨무맛나는 무?;;

5. 각종쌈

.

.

.

5. 날치알!!!!!!!!!!!!!!!!!!!!!!!

개인적으로 톡톡 터지는 날치알의 식감을 매우 좋아하는터라

날치알을 기본 밑반찬으로 주는 대학로맛집 홍쭈꾸를 저는 사랑합니다!+_+

대부분은 그냥 다 먹으면 가만히 있지만 저희는 한 5번정도 리필해먹었다는....ㅋㅋㅋㅋ

 

아... 대체 언제 나오는거야... 홍쭈꾸!!!!!!!!!!!!!!!!!!!!1

.

.

.

.

.

쨘!!!!!!!!!!!!!!!!!!!!!!!!!

신선한 쭈꾸미가 그냥 곱게 누워있는것이 여기가 천국인가!!!+_+

  

이웃님들의 다이어트를 방해하기 위한 근접샷!!!

  

어떻게든 양을 늘려보겠다는 식신커플의 꼼수

데친 콩나물 쭈꾸미에 투하!!!+_+

ㅎㅎㅎㅎㅎ!!!!!

 

 

아직 대학로맛집 홍쭈꾸로 발길을 옮기시지 않는 분들을 위한

홍쭈꾸 근접샷2!!!!

이래도 먹으러 안갈겁니까!!!!???

 

요즘 이상하게 여친님과 식사를 하면 꼭 껴드는 맥주...

아마 이건 여친님과 제가 나이를 조금씩 먹어간다는 증거일까요....?

 

 

캬  ~

지글지글~ 잘 익어 갑니다!

ㅋ ㅑ ~~~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김이 보이시나요???

 

 가위로 쭈꾸미를 사정없이 듬성 듬성 짜르고 보니!!!

.

.

.

.

헉... 순식간에 밥까지 볶아먹고 끝....-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