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러브파티VOL.20 예약시작디스러브파티VOL.20 예약시작

Posted at 2015. 8. 19. 17:04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디스러브파티

디스러브파티VOL.20 예약시작

 

휴가들은 다녀오셨나요? 저는 뭐 예상은 했지만 가출해서 부산갔다 온거 외에는 없네요... ㅎㅎㅎㅎ 뭐 이럴 줄은 알았지만... ㅎㅎㅎㅎ (속이 말이 아니네요...) 대신 9월 중으로 친구꼬셔서 일본가서 참치나 좀 먹고 와야겠어요.

 

지난 파티때에는 저의 강요로... (다 맡긴다 해놓고 간섭하기) 착석과 스탠딩을 병행해가면서 진행행되었는데. 혹시 뻘쭘해하는 분들이 많으면 어떡하나 걱정했지만! 역시... 다들 잘 노시더라고요! 덕분에 스탭들은 발에 불나도록 뛰어다니긴 했지만 뭐... 저는 가만히 앉아서 상담머신이나 했으니까 괜찮아요 ^-^

 

이번에도 저는 가만히 앉아서 수다나 떨 생각이에요. 심심하시거나 휴가때 썸이 생기신분 혹은 휴가가 지났는데도 썸이 안생기는 분들 ㅠ_ㅠ 오셔서 같이 수다도 떨고 함께해요. 그럼 파티때 뵐께요 ^-^

 

1. 파티 기본정보

일시 : 8월 29일 토요일 오후 7시 30분

장소 : 종로 라운지 비닐로

인원 : 100~150명

 

2. 파티컨텐츠    

착석과 스탠딩을 반복하며

중간중간 깜짝 이벤트

그리고 상담머신 (바닐라로맨스)의 상담

p.s~ 이번에도 헤어디자이너분께서 협찬을 해주셔서 머리가 간단한 드라이나 눈썹정리를 도와드려요~ 미리미리 말씀하시면 대기하지 않으셔도 될거에요!

 

3. Q&A

1. 옷은 어떻게 입으면 될까요
드레스 코드는 없습니다. 다만 통계적으로 여자는 원피스, 남자는 셔츠에 바지가 가장 인기가 좋았다는것만 참고해주세요.

2. 상담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컨텐츠에 방해되지 않는 선에서 스탭에게 부탁하시면 됩니다.

3. 혼자오는 사람 많나요? 
혼자 오는 분들이 절반 이상입니다. 걱정마세요 심심하면 스탭이 놀아드립니다.

4. 친구랑가도 되나요?
파티신청 후 선정되시면 친구분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5. 주차는 어디에 하나요?
되도록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6. 짐보관소는 있나요? 
유료 짐보관소를 운영 예정에 있으나 사정상 운영이 어려울수 있으니 될수 있으면 짐은 가볍게!

7. 분위기는 어떤가요?
디스러브파티는 2년째 정기적으로 열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는건 분위기는 당연히 좋다는 소리겠죠? 초반에는 살짝 이미지를 신경쓰다가도 9시가 되면 모두하나? ㅎ

8.  좀 늦어도 되나요? & 일찍 일어나도 괜찮나요?
이왕이면 제시간에 맞춰주시면 최고지만 1~2시간 정도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9. 어떤분들이 오시나요?
20대 중후반부터 30대 초중반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분들이 참가하시며, 대학생
에서 전문직까지 다양한 직군의 분들이 참여하십니다. 첫인상은 별로였다가 "어떤일 하세요?"라는 질문에 호감이 급상승할수 있으니 주의!

 

 지난파티 후기

 

 

 

신청하기

https://goo.gl/yLIuR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