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둥이 구별법] 핸드폰으로 잡는 바람둥이!!![바람둥이 구별법] 핸드폰으로 잡는 바람둥이!!!

Posted at 2011. 4. 16. 06:00 | Posted in LOVE/LOVE : 연애의 기술

 

핸드폰으로 잡는 바람둥이!!!

어째 남친이 요새 이상한것 같나? 뭔가 수상하긴 한데... 딱히 꼬투리 잡을건없고. 그렇다면 남친 몰래~ 남친의 핸드폰을 꺼내보라! (물론 들키면...) 대부분은 수상한 문자가 있는지만 확인해보고 안심하지만 사실 조금만 신경써서 보면 그의 모든걸 알수가 있다!

 

이젠 거의 신체의 일부가 되어버린 휴대폰! 휴대폰으로 바람둥이 잡는방법! 대공개!!!

 

바람둥이 잡기

뭐라고!!!???

 



 

초보 바람둥이들이 들키는 실수

1. 핸드폰에 비번을 걸어 놓는다.

이건 뭐 말을해서 뭐하겠나? 바람이든 뭐든 적어도 남들에게 말하지못할 무엇인가든 마음이 닫혀있다는거다. 어떻게 봐도 좋게 볼수없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당신의 질투심을 자극하려는 의도로도 볼수 있기때문에 우선은 그냥 지켜보는 편이 좋다.

 

2. 당신과 함께 있을때 전화가 오면 화장실에가서 받는다.

위와 동일.

 

3. 문자, 통화기록을 몽땅 지운다.

기종에 따라 가득차면 지워줘야 하지만 차곡 차곡 쌓여서

오래된 기록이 삭제되는 기종의 경우 몽땅 지운다는건...

바람둥이 잡기
 

어라? 이X끼 봐라?

 

5. 못보던 핸드폰줄이 생겼거나 커플폰줄이 없어졌다?

(휴대본 메인화면에 있던 커플사진 실종?)

딴 여자가 사줬음 99%

원래 바람필땐 결혼반지는 빼는거다.

 

6. 남자의 이름으로 온 문자인데

15자 이상인경우

남자는 'ㅇㅇ, 꺼져, 싫어, ㅇㅋ'로 모든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바람둥이 잡기

초보들이나 그러지...ㅉ...

 

고수 바람둥이도 들키는 실수

진정 고수 바람둥이는 모든 문자를 몽땅 지우거나 하지 않는다. 자신이 불리한 기록들만 쏙쏙~뽑아 필터링한다. 하지만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지는법! 실수를 할때까지 기다릴수 없다면 실수를 하게 만들어보자.

 

1. 친구를 시켜 남친에게 전화를 하게한다음 다음날 남친의 휴대폰의 통화기록을 확인해보라. 다른기록은 그냥있고 친구의 기록만 삭제 되었다면 습관적으로 통화기록을 필터링을 한다는것이다.

 

2. 통화기록이 차곡 차곡 쌓이는 휴대폰일 경우 최대 기록가능 개수보다 몇개가 부족할경우

 

2-1 통화목록에 통화시간이 짧은것이 4~5개정도 연이어 있을때. 머리좀 썼네? 최대 개수를 채우기 위한 급조.

 

3. 이름이 아닌 처음보는 전화번호가 짧게 한번 찍혀있고 몇시간 후나 다음날 길게 통화한 기록이 있는경우 (오~! 당신 남자친구는 선수다! 나이트든 헌팅이든 번호딴듯? 경축~-_-;;;)

 

4. 남친이 어제 친구를 만나기로 하곤 밤새 연락을 하지 않았다고? 문자나 통화기록에 만나기로한 친구의 기록을 찾아보라. 없어? 어라? 그럼 어떻게 만났지?

텔레파시?

바람둥이 잡기

어머! 내 남친은 초능력도 쓰나봐!

 


사실 이글은 예전에 써둔글이다; 그러다 보니 요즘 스마트폰이 불티나게 팔리고 카톡으로 문자하고 바이버로 통화하는 요즘과는 조금 맞지않는 부분이있겠지만 크게 다르지는 않다! 조만간 스마트폰을 이용한 바람둥이 감별법을 만들어 보겠다! 즐겁게 읽으셨다면 손가락은 필수, 다음뷰 구독은 옵션, 네이버이웃은 선택, 트윗팔뤄는 환영입니다!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