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을 사로잡는 여우녀들의 3가지 조건남자들을 사로잡는 여우녀들의 3가지 조건

Posted at 2013. 5. 12. 07:27 | Posted in 연애 연재글/광고와 연애

 

 

남자들을 사로잡는 여우녀의 3가지 조건

 

남자를 유혹하고 싶다면 인기있는 장난감의 특징에 주목해라. 작동하기 어렵지 않으면서도 함께하면 밤을 지새울만큼 재미있고 마지막으로 자기가 잘하고 있다고 느낄수 있게 만들어준다. 당장 인기있는 장난감의 특징을 당신의 유혹법으로 소화해 보자! 남자들을 사로잡는 여우녀가 되는것도 어렵지 않을것이다! - 장난감회사 Chad Valley 광고

 

 

쉬운여자가 되어줘라.

사랑에 빠졌다며 그 남자를 꼭 자기 남자로 만들고 싶다는 그녀들에게 몇가지 방법을 일러주면 그녀들은 꼭 내가 반문한다. "그러다 너무 쉬운여자로 보이면 어쩌죠?"라고... 대한민국 유치원에서는 남학생들 모두 낮잠잘때 여학생들만 모아놓고 "여자는 절대 쉬워서는 안된단다!"라고 알려주는걸까? 내가 뭐 남자 바짓가랑이에 매달려 "날 좋아해주던가 바지를 벗고 가던가 결정해요!"라고 말하라고 시킨것도 아닌데... 뭣좀 하라고 하면 쉬운여자로 보이기 싫다는 여자들... 정말 힘들다...

 

애매하게 연애하는 그런 사람 말고 언제나 남자를 달고 다니는 여우녀들이 어떻게 유혹을 하는지 지켜봐라. 아마 당신은 몇분 지켜보지도 않고 "이건... 너무 끼부리는거 아냐?"라며 인상을 찌푸릴것이다. 여우녀가 되고 싶나? 그렇다면 당신도 여우녀들 처럼 끼를 부리고 지금보다 훨씬 쉬운 여자가 되어야한다. 입꼬리에 경련이 일어날때까지 미소를 짓고 말도 안되는 말에 박장대소를 하고 적당한 내숭을 떨며 남자가 방심하는 사이사이 짧은 스킨십을 넣어줘야한다.

 

충격적인것은 당신 눈에는 과도한 끼부림이라고 생각되는 행동들이 남자가 보기엔 매력으로 비춰진다는 사실이다. 당신이 볼때 "너무 노골적으로 끼부리는거 아닌가...?" 수준은 되야 남자들이 "아! 이여자 나한테 관심있나?"하며 의구심을 가진다는 소리다. 그러니 "너무 쉬운여자로 보이면 어떡하지...?"라며 끼부리는것을 두려워 말아라. 남자에게 있어서 여자는 너무 어렵다! 당신의 수준높은 아리까리한 연애의 기술로는 나무늘보 보다도 무딘 남자들의 감성을 자극할수 없다.

 

처음부터 어려운 것에 흥미를 느끼는 남자는 없다. 일단은 쉬워야한다. 남자가 당신이라는 여자에게 흥미를 갖게 되고 당신의 매력에 푹 빠졌을때 조금씩 난이도를 올려도 늦지 않다는걸 명심해라. 오늘부터라도 당신의 난이도로 조금 내려보자. 그러면 갑자기 어디선가 남자들이 튀어나와 당신앞에 줄을설것이다.

 

 

대화를 통해 남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해라.

남자와 대화를 할때 고개를 끄덕이고 긍정을 해주며 적당한 리액션을 해주라는 조언은 이제너무 식상하다. 이런 소극적인 방법은 유혹의 축에도 못끼며 이정도는 사람과 사람사이의 기본 예의로 자리잡은지 오래다. 앞에서 사람이 말을 하는데 목석같이 멍하게만 있는 여자. 이건 매력없는게 아니라 매너가 없는것이 아닐까? (본인이 이정도 수준이 안된다면 깊이 반성을 해야한다.)

 

여우녀가 되려면 남자의 말에 공감해주고 거기에 남자가 즐거워할만한 주제를 먼저 제시하며 남자가 신이나서 쉴새없이 떠들게 만들줄 알아야한다. 대놓고 "취미가 뭐에요?"라고 묻고 뻔하게 "와~ 재미있겠다~"라고 고루한 리액션을 하기보다 "요즘 새로운 취미를 가질까 하는데 여가시간을 보낼만한게 뭐있을까요?"라며 남자의 의견을 묻고 남자가 취미를 추천해주면 그것에 대해 꼬치꼬치 캐물어보며 남자가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떠벌리며 즐거워할수 있게 만들자.

 

여기에 "낚시요? 그거 막 장비 무겁고 그러지 않아요? XX씨가 다 들어줄거에요?", "야구좋아하시는구나~ 나중에 응원가면 맛있는거 사주실거죠?", "여행좋아하시는구나... 저는 외박이 안되는데... 응? 하하하하하~"라며 적절한 끼를 곁들여 준다면? 남자는 조커마냥 입이 찢어질거다.

 

여우녀들은 절대 수동적으로 남자들의 말을 경청하지 않는다. 남자와 대화중 남자가 좋아하는 대화소재가 나오면 꼬치꼬치 캐물으며 본인도 관심이 있음을 어필하고 남자가 잘난척을 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대화 중간중간 애매한 멘트로 남자에게 호감을 표현하며 남자로 하여금 보다 자신감을 가지고 여자에게 다가갈 기회를 만들어 준다.

 

 

칭찬은 남자를 고백하게 한다.

분위기는 좋은것 같은데 남자가 고백을 하지 않는다? 그건 당신이 남자에게 충분한 자신감을 불어 넣어주지 않았다는 뜻이다. 당신이야 팔짱끼고 남자의 고백을 기다리는 입장이니 우물쭈물대는 남자가 답답해보이겠지만 막상 당신에게 고백을 하라고 하면 당신도 답답한 남자 못지 않고 발만 동동 구를 것이다. 분위기가 아무리 좋아봐야 고백하기 직전엔 "과연 나를 좋아하고 있을까?", "나를 좋게 보고 있는게 맞나?", "내가 헛다리 짚는건 아닌가?"하는 생각이 머릿속을 가득 채울수 밖에 없다.

 

이때의 특효약은 앞서 언급했던대로 여우녀처럼 상대에게 적극적인 호감을 표시하면서 더불어 상대에대한 무차별 칭찬폭격이 가해져야한다. "XX씨는 정말 센스 있으세요~", "XX씨랑 있으니까 너무 재미있어요!", "XX씨 같은 남친있으면 완전 든든하겠다!"와 같은 칭찬들을 통해 남자가 당신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수 있게하고 남자를 치켜세워주어 남자가 자신있게 고백을 할수 있도록 유도하자.

 

여자들이 남자와 달콤하긴 하지만 애매한 관계를 청산하고 커플라이프에 골인할수 있도록 남자의 확실한 고백을 기다리는것처럼 남자들도 여자가 자신의 고백을 거절하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을 기다리고 있다. 여자가 먼저 고백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당신의 주위에서 어슬렁 거리는 남자에게 당신이 얼마나 남자를 괜찮게 생각하는지 칭찬을 통해 어필하고 자신감을 북돋아주자. 남자는 그런 당신의 노력에 부응하여 당신에게 꽃다발과 수줍은 고백을 선물할것이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