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연애다 17화] 여자후배를 챙겨주고 싶다는 남자친구 어떡해!?[이게연애다 17화] 여자후배를 챙겨주고 싶다는 남자친구 어떡해!?

Posted at 2013. 5. 4. 15:26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이게연애다

 

 

여자후배를 챙겨주고 싶다는 남자친구 어떡해?

전역하더니 여자후배들에 둘러싸인 남자친구! 불안한 나날들을 보내던 어느날! 갑자기 얼마전 남자친구와 헤어져 힘들어하는 여자후배를 챙겨주고 싶다고 말하는 것이 아닌가!? 걱정스런맘에 조금 질투를 한다는 것이 정신차리고 보니 집착으로 발전되어버렸다. 분명 시작은 남자친구의 잘못인것 같았는데 어느덧 집착녀가 되어버린 질투녀! 어떡해야할까?

관전포인트 : 여자잘못이다! 바닐라로맨스! 남자잘못이다! 돌통령! 피튀는 혈전!

바닐라로맨스
"남자가 대놓고 여자후배를 챙겨주고 싶다면 일단 당장은 아무 사이도 아닐확률이 높은데 질투녀가 너무 오바한것같음!"

돌통령
"여자가 카톡을 본것은 잘못이지만 남자가 다른 질투녀랑 연락을 너무 많이 하는건 잘못한것같아!"

마그넷
"야! 니네 싸우지마 나 옷벗는다!?"

 

[청취하기]

 

이게연애다에서는 항상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다만 제가 각색을 어느정도 해도 한계가 있으니 이왕이면 본인이 스스로 적절히 각색을 한후 보내주세요. A4용지 한장 분량으로 사연을 적으신후 tolove0803@naver.com으로 보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