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매력으로 솔로탈출하기 3단계 전략반전매력으로 솔로탈출하기 3단계 전략

Posted at 2013. 4. 22. 07:17 | Posted in 연애 연재글/연애루저클리닉

 

 

반전매력으로 솔로탈출하기 3단계 전략

솔로탈출을 위해 솔로들은 어떤 매력을 갖춰야할까? 역시 요즘 대세인 나쁜남자? 시크녀? 아니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여)자? 어떤 매력이든 좋다 우선 자신에게 가장 잘 맞고 상대에게 자연스레 어필할수 있는 자신만의 매력을 찾는것이 제일 첫번째다. 하지만 자신에게 맞는 매력을 찾았다고 끝이 아니다.

 

자신에게 맞는 매력은 이성을 처음 만났을때 상대에게 호감을 이끌어 내는데에는 효과적이겠지만 상대를 "헉!"소리와 함께 당신의 매력에 빠뜨리는데에는 2%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자신을 대표하는 매력 외에도 당신에게 필요한것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반전매력이다. 오늘은 이성에게 당신을 강하게 어필할수 있는 반전매력에 대해 알아보자.

 

 

반전의 매력이 상대를 사로잡는다.

지구촌을 뜨겁게 달군 싸이의 강남스타일의 가사에는 "낮에는 따사로운 인간적인 여자 커피 한잔의 여유를 아는 품격 있는 여자 밤이 오면 심장이 뜨거워지는 여자 그런 반전 있는 여자"라는 부분이 있다. 이 노래를 들으며 남들은 싸이의 말춤에 열광했다면 나는 싸이의 뛰어난 연애센스에 놀랐다. 반전매력! 그것이야말로 이성을 가장 빠르고 효과적으로 유혹하는 방법이니 말이다.

반전 매력이 있어야 유혹을 할수 있다?

 

나를 알고 있는 지인들에게 가장많이 듣는 말은 "처음에 널 알았을땐 그냥 실없이 재미있는 사람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정말 생각이 깊은것 같아"이다. 굳이 나의 예를 들지 않아도 연애상담 메일의 첫부분에는 언제나 "처음 남자친구를 만났을땐 그냥 무뚝뚝한 사람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위트가 넘치더라고요!", "노는 사람인줄 알고 경계했는데 알고보니 성실하고 생각이 깊은 사람이었어요.", "까불기만 할줄아는 여자인줄 알았는데 주위사람들을 살뜰이 챙기는 모습에..."등등 반전매력에 대한 간증이 빠지지 않는것을 보아도 반전매력이 이성을 유혹하는데에 있어서 얼마나 효과적인지 알수 있다.

 

다들 알다시피 첫인상은 3초이내에 결정되고 그 첫인상을 바꾸는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에게 긍정적인 첫인상을 남기는것이 중요하지만 그것은 상대와 관계를 시작하는데 필요한 일이지 단순히 첫인상만 좋아서는 상대의 눈을 멀게 할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상대에게 나쁘지 않은 첫인상을 선사하되 상대가 예상하지 못했던 의외의 모습을 보여주며 상대에게 반전매력을 어필해야하는 것이다.

 

 

반전매력 만드는법 3단계

그렇다면 반전매력은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 사실 말이 반전매력이지 쉽게말하면 당신이 상대에게 보여줬던 첫인상과 다른모습을 상대에게 어필하면 그만인거다. 당신이 마초적 기질이 있다면 평소에는 마초의 모습을 보여주다가 옆의 사람들을 챙겨주는 모습을 보여주고, 당신이 소심한 사람이라면 평소에는 상대에게 최대한 맞춰주다가 중요한 순간에는 박력있게 상대를 리드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된다.

헉! 당신에게 이런 매력이!?

 

하지만 당신에게는 말도 안되는 방법일것이다. 왜냐면 당신은 평소에 그런 모습을 자주 보여준적도 없고 경우에 따라서는 초지일관 단 한번도 다른 모습을 보인적이 없는 사람도 있을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사전 준비가 필요하다.

 

Step 1. 첫인상으로 호감을 줄수 있는 당신만의 매력을 찾아서 갈고 닦아라 

이건 어렵지 않다. 편의점 포스기가 당신에게 "할인카드 있으세요?"라로 물어보는것처럼 아는 지인들을 만날때마다 "내가 이성에게 어필할수 있는 매력이 뭘것 같아?"라고 물어보자. (이왕이면 이성에게 물어보자.) 만약 당신이 '착하다'라는 말을 들었다면 그건 상대가 당신의 질문을 귀찮아 하는것이 거나 남들이 볼땐 당신은 정말 아무런 매력이 느껴지지 않는다는 소리이니 이 경우에는 사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주변 인기많은 친구들에게 6개월간 술을 사주며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보자.

 

자신의 매력을 찾았다고 다가 아니다. 똑같이 잘생겼다는 얘길 듣는다고 해도 당신의 잘생긴 친구와 원빈이 같은 매력남이 아닌것처럼 자신만의 매력을 발견했다면 그 매력이 더욱 빛이 나게 갈고 닦아라. 귀여운 여자가 섹시한 매력을 갖기 위해서는 몇년이 걸리겠지만 귀여운 여자가 조금더 귀여워지는데에는 몇주에서 몇달밖에 걸리지 않는다는 것을 생각하며 쓸데없이 최신유행 연애스타일을 쫓으려고 하지말고 자신이 잘할수 있는것에 시간을 투자하라는거다.

 

Step 2. 당신만의 매력과 반대되는 혹은 보완할수 있는 매력을 찾아라.

자! 이제 자신이 갈고 닦은 자신만의 매력에 반대되거나 당신의 매력의 단점을 보완할수 있는 매력을 찾아보자. 예를들어 당신이 무뚝뚝한 마초형이라면 평소에는 무뚝뚝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단둘이 있을때에는 상냥하거나 손가락이 오글거리는 매너남의 모습을 보여주고, 당신이 샤이걸이라면 평소에는 어설프지만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둘이 있을때는 가끔 묘한 눈빛을 날리거나, 뭔가 알수 없는 멘트들을 상대에게 쏟아내보자.

 

Step 3. 반전매력을 보여줄수 있는 몇가지 방법을 미리 구상하라.

반전매력을 보여준다는 것이 말은 쉽지만 막상 행동으로 나오지 않는것은 당신에게 익숙하지 않은 모습이기 때문이다. 평생을 무뚝뚝하게만 살아온 남자가 하루아침에 상냥해지고, 좋아하는 사람앞에서 말도 못꺼내는 여자가 갑자기 팜므파탈이 될수는 없는 노릇 아닌가! 하지만 평소에 자신의 반전매력을 보여줄수 있는 몇가지 레퍼토리를 만들어 놓는다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당신이 무뚝뚝한 남자라면 데이트중 말없이 수저를 깔아준다던가, 여자가 짧은 치마로 불편해하면 말없이 자켓을 벗어 건내거나 무릎담요를 주문할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수줍은 여자라면 남자와의 술자리에서 술잔을 들어올리며 상대의 눈을 응시하거나, 대화중 상대의 입술 언저리를 응시할수도 있다. 이런식으로 몇가지 반전매력의 행동을 연습해 놓았다면 적절한 상황에서 반전매력을 어필하고 조금씩 그 방법을 늘려나가보도록 하자.

 

이 세상 그 누구도 이 세상에 존재하는 수억가지의 매력을 모두 가질순 없다. 하지만 자신의 매력을 가꾸며 반전매력을 나타낼수 있는 몇가지 행동은 충분히 따라할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자. 어설퍼도 좋다! 어차피 상대는 당신을 첫인상으로 이미 당신의 이미지를 굳힌 상태니 말이다. 오히려 어설프면 어설플수록 "의외로 이런 매력이?" 하는 느낌을 줄수 있으니 이 얼마나 손쉬운 방법인가!?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