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업체의 훈훈한 그 남자! 어떻게 꼬실수 있을까?협력업체의 훈훈한 그 남자! 어떻게 꼬실수 있을까?

Posted at 2013. 4. 2. 12:47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이게연애다

 

 

협력업체의 훈훈한 그 남자! 어떻게 꼬실수 있을까?

어째서 훈남들은 내 바로 옆이 아닌 살짝 떨어진 곳에서 보이는 것일까? 지루하기만한 직장생활을 블링블링하게 만들어준 협력업체의 훈훈한 그 남자! 슬쩍 지나가는 말로 밥먹자고 해도 별반응이 없는 남자, 아무래도 내게 관심이 없는 것일까?

 

지위를 이용해보고, 지인을 이용해보고, 돌직구를 던져봐라? 가만히 있어도 여자가 달라붙는 연愛계의 자석 마그넷의 합류로 더 강력해진 취중진담 술꼬장 방송 이게연애다 세명의 남자들이 들려주는 초강력 유혹법!

[청취하기]

 

* 소울메이트 파티 진행상황

생각보다 호응이 너무 좋아 오히려 고민이네요;;; 매번 소규모 모임을 지향한다고 했다가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해주셔서 어쩔수 없이 인원을 늘리곤 했는데 이번에는 다소 인원을 줄일 예정입니다. 이왕이면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많은 대화를 나눴으면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특히나 남자분들 참여가 소극적인데요! 가만히 앉아서 내가 왜 솔로일까? 생각해보세요. 아마도 소심소심한 성격이 큰몫을 하고 있을거에요! 용기있는자가 바닐라로맨스를 얻는다잖아요?읭? 자신감을 보이시라고요! 신청 ㄱㄱ !

더이상 솔로로 지내지 않겠다!


날짜 : 2013년 4월 13일 토요일 오후 7시

장소 : 종로(예정)

참석 예상인원 : 40~60명

 

파티컨텐츠

바로의 즉문즉설 : 연애, 궁금한건 다물어봐라.
운명의 카톡뽑기 : 참가자들 카톡아이디 무작위 추첨.
프로포즈카드 : 프로포즈카드를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제시하면 연락처를 알려줘야함.
러브미션 : 미션을 통해 이성을 관찰하는 방법 학습.
시크릿컨텐츠 : (비공개)

자세한 공지사항(링크)

 

예약문의

참석을 희망하시면 이름과 나이 성별 카톡아이디 페이스북 주소를 함께 보내주세요.

tolove0803@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