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연애다 4화 + 소울메이트 시즌3 공지이게연애다 4화 + 소울메이트 시즌3 공지

Posted at 2013. 3. 16. 07:30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이게연애다

 

 

이게연애다 4화 + 소울메이트 시즌3 공지

모든 남자들의 로망! '편의점 그녀'에 푹 빠져버린 모태솔로 K군! 자신을 각인시키기 위해 일주일째 콜드식스를 한캔씩 사고 있다는데... 서로 아무런 접점도 없는 편의점 그녀에게 대체 어떻게 다가가야 할까? 영화처럼 커다란 꽃다발이라도 선물하면 되는 것일까?

 

"손등에 바코드를 그린다음 내밀어 보세요", "초콜렛이나 사탕을 한바구니 사서 "제 마음이에요"라고 해보세요", "쪽지에 번호를 적어 건내보세요!"등등 각종 출처불명의 솔루션들이 난무하는 편의점 그녀 유혹법, 보다 현실적이고 실현 가능한 방법은 무엇일까?

[청취하기]

 

 

* 소울메이트 시즌3 공지

시즌을 거듭하면서 보다 게스트들의 니즈에 맞춰가는 대한민국 유일의 파티! 연애를 책으로 배워서 남들에게 마구 퍼주고 있는 바닐라로맨스와 돌통령 그리고 심바를 만나볼수 있는 흔치않은 기회! 소울메이트 시즌3가 드디어 시작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안내사항을 확인하시고 제게 메일을 주시면 자세한 안내메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시즌1 시즌2 모두 조기마감되었다는건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이야기! 

 

일시 : 4월 13일 토요일 7시 
장소 : 강남 or 종로
셉 : 소울메이트 시즌3 
연락처 : tolove0803@naver.com 
          (파티 관련 문의 사항에는 필히 메일 제목에 (파티문의)라고 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