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초 취중진담 술꼬장 방송 이게연애다대한민국 최초 취중진담 술꼬장 방송 이게연애다

Posted at 2013. 3. 8. 15:58 | Posted in 바닐라로맨스의 일상/이게연애다

 

 

대한민국 최초 취중진담 술꼬장 방송 이게연애다.

블로그를 운영하며 많은 분들의 사연을 접하며 깜짝 놀랐던것 중 하나는 "아무리 남녀가 다르다고 하지만 서로의 심리를 이렇게도 모를까?" 였습니다. 여자들과의 대화에서 진상이라고 여기는 수법을 남자들은 최고의 연애기술로 꼽고 남자들이 술자리에서 까고 또 까는 행동을 여자들은 "여자라면... 이렇게!"라고 여기는 모습에 뭐라 대답을 해줘야할지 난감하기만 하더군요.

 

그래서 떠올려 본게, "술자리에서 남자들이 나누는 거친 연애이야기를 라이브로 전해주면 어떻까?"였습니다. 아무리 절충해서 글을 써도 여자분들에게 "왜 넌 남자편만 들어?"라고 손가락질 받고 남자들에게도 "이 자식 순 여자편이구만?"이라는 억울한 누명을 듣고 있는 처지라 정제되지 않은 술자리대화를 그대로 올리는것이 좀 부담스럽긴 했지만 아직도 환상속에서 연애기술을 연마하고 있는 남녀들에겐 잔인하고 거친 현실연애감각을 간접적으로나마 느끼게 해줄수 있겠다는 생각에 시작했습니다.

 

본 방송은 그래도 연애 좀 해본 평범남 세명이 주량 이상의 알콜을 섭취한 후 최소한의 자체검열만을 거친 말그대로 다소 거친 연애상담방송입니다. 비속어, 욕설, 과도한 한쪽 편들기, 괴성 등이 뒤섞여 있어 방송을 청취함에 있어 다소 불편함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는 일정은 100% 제 마음이고 사전 공지 없이 언제든 방송중단될수 있는 방송이니 이점을 염두하시고 방송을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연은 기존의 tolove0803@naver.com 으로 받으며 각색력이 부족하니 본인 스스로 노출하고 싶지 않은 부분은 자체적으로 각색하신 후 사연 앞에 (이게연애다)라는 문구를 넣어 보내시면 되겠습니다.

 

본방송은 상담의 형식을 띄고 있지만 카운셀링보다는 거친 남자들의 연애심리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으며 방송의 내용은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와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청취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