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바람둥이만 꼬이는 여자를 위한 충고매번 바람둥이만 꼬이는 여자를 위한 충고

Posted at 2012. 12. 21. 08:13 | Posted in 연애 연재글/연애이솝우화

 

 

매번 바람둥이만 꼬이는 여자를 위한 충고

주위를 둘러보면 유독 바람둥이를 많이 만나 마음고생하는 여자들이 있다. 매번 바람둥이들에게 당하는 여자는 조심해야지, 또 조심해야지하며 고르고 또 골라보지만 매번 또 다른 바람둥이를 겪을 뿐이다. 만나는 남자마다 바람둥이인 여자! 그녀들은 왜 이런 시련을 겪어야 한단 말인가? 혹시... 그녀들은 평생 바람둥이만 만날 사주라도 타고 났단 말인가!? 오늘은 매번 바람둥이에게 상처를 받는 여자들을 위한 충고에 대해 생각해보자.

 

까마귀와 양

한마리의 어린양이 드넓은 초원에서 한가로이 풀을 뜯고 있었는데 어디선가 갈까마귀 한마리가 날아와 양의 등에 올라타며 어린양을 귀찮게 굴었다. 머리 끝까지 화가난 어린양은 분노에 찬 목소리로 갈까마귀를 향해 소리를 질렀다. "내가 어린양이니까 다행이지! 만약 당신이 개한테 이렇게 했다면 당신은 개에게 물려 죽었을 거에요!"그러자 갈까마귀는 머리끝까지 화가난 어린양을 향해 코웃음을 치며 이렇게 말했다. "어리석은 어린양아! 나는 멀리서 바라봤을때 괴롭혀도 되는 동물인지, 아니면 괴롭히면 안될 동물인지 한눈에 알아본단다!"

 

늑대와 같은 날카로운 이빨도, 토끼와 같은 민첩함도 없는 어린양의 입장에서 갈까마귀의 괴롭힘은 어쩔수 없는 재난과도 같을 것이다. 막을수도 피할수도 없는 고통속에서 어린양은 운이 좋지 않았다며 괴로워하겠지만 이런 괴로움은 사실 단순히 운이 나빠서가 아니라, 어린양 자체가 딱봐도 괴롭히기 좋아보이기 때문이라는것을 어린양은 깨달아야한다.

 

바람둥이에게 상처를 받은 사람들은 하나 같이 "정말 그런 사람인줄 몰랐어요!", "어떻게 제게 매번 이런일이 일어나는거죠!?", "남자는 다 똑같은건가요!?"라며 바람둥이를 만난것을 하늘에서 떨어진 벼락을 맞은 것처럼 단지 운이 없었을 뿐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한두번은 모르겠지만 당신이 이상하게도 바람둥이 혹은 나쁜남자들만 만난다면 당신은 단순히 운이 없는 것이 아니라 바람둥이를 끌어들이는 어떠한 요소들을 가지고 있는 것일 수 있다.  

어째서... 내게만 이런일이...ㅠ_ㅠ

 

바람둥이에 대해 잘못 알려진 점중 하나는 바람둥이가 마치 희대의 카사노바라도 된다고 생각한다. 우선 바람둥이가 주변을 물색하다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여자가 등장하면 각종 현란한 기술들로 여자를 매료시킨뒤 본인이 원하는 것을 얻은 다음 홀연히 떠난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바람둥이의 습성을 파악하지 못한 것이다. 내가 지금까지 만나본 숱한 바람둥이 혹은 PUA들중 정말 자신이 원하는 여자를 목표한 기간내에 예술처럼 유혹하는 남자는 없었다.

 

다만, 바람둥이들은 자신에게 쉽게 넘어올만한 쉬운여자를 구별하는 귀신같은 눈을 가지고 있다. 한마디로 하늘 위에서 자신이 괴롭혀도 되는 동물과 괴롭히면 안되는 동물을 한눈에 구별하는 갈까마귀처럼, 바람둥이는 자신이 쉽게 유혹할수 있는 사람과 쉽게 유혹할수  없는 사람을 구별하는것 뿐이라는거다. (이러한 것들을 PUA들은 선구안이라고 부른다.)

 

보다 잔인하고 쉽게 말하자면 바람둥이가 주로 다가가는 여자는 바람둥이의 가슴을 떨리게 만드는 이상형이 아닌, 조금만 잘해줘도 잘 넘어올것 같고, 쉽게 스킨십을 허용할것 같고, 갑자기 다가가 말을 걸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여자다. 왜냐하면 바람둥이의 목적은 진실한 사랑이 아닌 최대한 많은 여자와 스킨쉽을 하는것이기 때문이다.

 

쉽게 생각하자, 수능시험 전날, 담임선생님께서 뭐라고 하셨나? "얘들아 문제를 풀다가 모르겠으면 표시만 해두고 제낀다음 우선 쉬운 문제부터 풀어!" 그래... 바람둥이는 연애도 수능처럼 최대한 많은 문제를 풀고 높은 점수를 얻고 싶어하는 부류인것이다.

후후후... 이정도면 뭐...+_+

 

그렇다면 바람둥이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그 첫번째는 당신의 패션스타일과 주 활동시간을 바꿔라. 당신이 노출있는 옷을 즐겨 입고 늦은시간 까지 음주 가무를 즐긴다면 당신이 아무리 건전한 사고와 보수적인 연애관을 가지고 있어도 당신의 생각을 읽어줄 남자는 없다.

 

물론 당신은 슬럿워크를 예로들며 여자가 어떻게 입든 여자를 그런 시각으로 봐서는 안된다고 말할수도 있다. 맞다! 패션에 따라 상대를 멋대로 판단해서는 안된다. 하지만 당신이 남루한 차림의 노숙자를 보며 "오! 저 사람은 어느 기업의 CEO일까?"라고 생각하지 않는 것처럼 노출이 심한 패션과 늦은 시간의 음주가무는 남자가 당신을 파악하는데 있어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는것을 인정하자. (지금 나는 여자의 노출과 늦은 시간의 음주가무가 옳고 그름을 판단하자는게 아니다. 당신의 행동이 바람둥이들을 끌어들이는 행동일수 있다는것을 지적하는 것이다.)

 

그러니 이제 지긋지긋한 바람둥이의 손아귀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바람둥이들이 자신을 쉽게 보고 접근할수 있는 스타일에서 벗어나던가, 자신의 스타일을 고수하고 싶다면 적어도 당신의 행동과 스타일이 질낮은 남자들의 흑심에 불을 지핀다는것을 명심하고 보다 날카로운 판단력을 갖춰야한다.  

 

두번째는 스스로 적당히 어려운 여자가 되어야 한다. 많은 바람둥이들은 치명적인 매력을 가졌지만 치타와 같이 지구력이 약하다. 단기간에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능력은 뛰어나지만 상대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쉽게 내놓지 않으면 바람둥이는 금새 포기하고 다른 사냥감을 향해 눈을 돌린다. 그러니 당신은 바람둥이를 걸러내기 위해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하기 전에 적당한 시간을 끌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에게 갑자기 끌리기 시작했다면 당신 마음가는대로 행동하되 스킨쉽에 있어서는 조금 보수적으로 나가보자.

 

진실된 남자는 연애 초기에 성적인 것에 대한 관심보다 당신과의 관계에 집중하므로 당신이 다소 스킨십에 보수적이라고 하더라도 당신이 남자에게 호감을 표시한다면 남자는 크게 개의치 않아 할것이다. (물론... 너무 그 기간이 길면 진실된 남자도 지친다) 하지만 상대가 바람둥이라면 한달이 지나도 스킨십 쪽으로 발전이 없다고 느끼는 순간 서서히 연락을 줄여갈것이다.  

역시 오빠는!!!

 

세번째, 바람둥이라는 느낌이 왔을 때 도망가라. 사실 많은 여자들이 바람둥이를 만나면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들의 예리한 육감에 묘한 징후들이 잡히기 시작한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들의 육감이 정확했음을 확인하지만 대다수 여자들은 "내가 바람둥이를 길들여서 내게 정착시키겠어!"라는 헛된 망상에 빠진다. 여자들아 제발 헛된 망상에 젖어 자신의 상처을 더욱 크게 벌리는 일을 하지마라. 당신에게 길들여질 바람둥이였으면 이미 일찌감치 길들여져 한 여자의 남자로 충실한 연애를 하고 있었을 것이다. 당신이 상대가 바람둥이라는것을 눈치챈 그순간! 그때가 당신이 최대한 상처를 덜 받고 바람둥이의 손아귀에서 빠져나올수 있는 길이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