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상담] 런웨이 모델을 놓친 순진남의 실수[연애상담] 런웨이 모델을 놓친 순진남의 실수

Posted at 2011. 11. 8. 07:24 | Posted in LOVE/LOVE : 여자의 심리

손가락 꾸욱!

 

한통의 메일이 도착했다. 메일의 첫 부분은 단순한 이별의 아픔을 간직한 한 순진남의 사연이구나 싶었는데 뒤로갈수록 내용이 범상치 않음을 느꼈다. 순진남의 연애는 너무도 전형적이었으나 그 전형적인 연애의 상대가 전혀 전형적이지 않았으니... 순진남의 연애상대는 런웨이 모델! 하지만 20대 초중반의 그는 연애경험이 전무한 순진남! 역시나 예상대로... 남자가 하지말아야할 일들만 골라서 해버렸는데... 런웨이 모델을 놓친 한 순진남의 실수에 대해 알아보자.



 

 
제가 그녀에게 반한 이유는 그녀의 큰 키, 얼굴, 몸매, 능력 뭐 그런게 아닙니다. 그녀의 심성입니다.

솔직히 우리 솔직해지자... 착한여자 착한남자는 이세상에 널리고 널렸다. 다만 심성외의 것도 어느정도 받쳐주면서 착한남자 착한여자가 그다지 많지 않을 뿐이다. 또한 지금 당신의 마인드는 얼핏들으면 상당히 그럴싸해보이지만 사실 어마어마하게 위험한 발언이다.

 

결국 나는 여자의 얼굴이나 외적인것은 전혀보지 않고 여자의 내면을 보는 착한남자고 만약 여자가 마음 외의것을 요구하거나 따지려 들면 그녀는 속물이되버리는 매우 위험한 마인드다.

 

연애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것은 내면의 아름다움일지 몰라도 처음끌림은 외적인 것에서 나오는것을 부정할수 없다. 이것을 부정한다는 것은 나자신을 속이고 나자신만 깨끗하다는식의 시각을 갖게하며 타인을 부정적으로 바라보게한다.


 

정말 그녀를 소중하게 여겼고, 스킨쉽도 손 정도만 잡았습니다.

아니... 난 도저히 이해할수 없는 남녀심리의 결정판이 초장부터 등장했다. 어째서 그녀를 아끼는 방식이 스킨쉽을 안하는것인가? 그러면 당신의 아버지께서는 당신의 어머니를 소중히 여기지 않아 당신이 탄생한건가? 스킨십이라는것은 쓰면 닳고 아껴야할 무엇인가가 아니라 사랑하는 두 남녀가 서로의 사랑을 표현하고 또 확인하는 하나의 수단이다.

 

또한 여자중에서는 스킨십에 대한 거부감이 많은 여자도 있지만 스킨십에 적극적이고 스킨십을 좋아하는 여자들도 많다. 여자친구가 스킨십에 대해 어떠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르면서 무작정 당신의 순수한 욕정을 인내했다고 여자친구가 궁디팡팡해줄것 같나?

 

어쩌면 여자친구는 맨날 손만잡고 온몸에 베베꼬는 당신을 '쑥맥'으로 봤을 확률이 87.92164%이다.(꽤 과학적인가?) 

 

 

저희집이 엄하여 연애하는 걸 말하면 안됩니다. 그래서 부모님껜 비밀로 했었고 여자친구도 알고 있었습니다.

다....당...신.... 지금 나이가 20대야.... 아직 코찔찌리 초딩이가 아니라고! 그래... 뭐 가풍이라는것이 남이 왈가왈부할수 있는 성질의 것은 아니니 당신의 마마보이기질은 그렇다치자라고 말하고 싶었는데 대체 무슨 생각으로 여자친구에게 "우리집이 엄해서 연애하는거 말하면 안돼!"라고 말했던것인가... 아.... 또 눈물...ㅜ_ㅜ

 

당신이 의도한것이 설마 "난 생각보다 가정적이야, 나를 만나 결혼에 골인하면 평생 너의 말을 잘 듣는 남편이 될께!"라는 이미지를 여자친구에게 전달하고 싶었던것인가!!!???  

 

 

"오빠는 정말 좋은 사람이야"라며 헤어지자고 하네요.

"오빠는 정말 좋은 사람이야"...... 아.... 개인적으로 '여자'가 만든 최고의 멘트가 아닌가 싶다. 아직 연애에 익숙하지 않는 순진남들이 듣기엔 뭔가 내가 조금만 더 노력하면 될것같고 아직 그녀가 나를 좋아한다는 느낌을 주지만 이 멘트의 정확한 뉘앙스는 "넌 어떻게 남자같은 느낌이 안나니?"이다.

 

생각해봐라 어느 멍청한 여자가 정말 좋은 남자를 차버리겠나? 앞서 당신이 밝힌 여러 실수들 "스킨십안하고 아껴줬어요~", "우리집엄해서 연애하면 안되는데 나중에 집에 알렸어요~", "저는 여자 마음만봐요~"등등은 여자친구에게 남자로써의 매력을 깎어먹는 실수들이다.

 

이러한 계속된 헛발질에 여자친구는 당신을 그냥 놔버리기로 한것이다. 여자는 자신을 보호하고 이끌어줄 '장수'을 원하지 자신의 시중을 들어줄 '내시'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이 얼마나 남자답고 책임감이 있으며 성적 매력이 있는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것은 당신이 여자친구에게 남자로서의 매력을 보여준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실수중 가장큰 실수는 남자로써의 매력이 없었던것이 아니다. 당신이 런웨이 모델이라는 남자들의 로망속의 그녀를 놓칠수밖에 없었던 가장큰이유는...

여자친구와 40일 교제하고 헤어졌습니다.

물론 당신의 입장에서는 이 짧은 만남에서도 뭔가 강렬한 사랑의 감정을 느꼈을지 몰라도 여자친구입장에서도 그랬을지는 의문이다. 당신의 뜨거웠던 40여일의 연애기간을 고작이라고 말할수는 없겠지만 40여일을 만난 여자친구와의 이별에 대한 상담글에 그녀를 사랑한다라는 말을 수십 번 반복하는 것만 보아도 당신의 사랑은 상대방이 쉽게 받아들이기 힘들정도로 뜨거운 사랑이다.

오죽하면 여자친구가 "오빠가 저에대한 마음이 너무커요"라고 말을할까? 또한 "오빠에겐 갑자기겠지만 저는 그만 만나는거 생각해왔는데 그동안 미뤄왔어요"라는 말에는 처음부터 당신에 대한 호감이 크지 않았음을 알수 있다. 

 

종합하면 여자친구는 당신의 순진한 모습에 그동안 만나왔던 남자들과 다른 매력을 느껴 연애를 시작했지만 막상 사겨보니 남자로써 매력도 없고 지나친 사랑에 대한 환상에 휩쌓인 당신을 확인하고 마음을 접은것이다.  

 

당신은 그녀를 너무도 사랑했고 많은것을했다고 생각하겠지만

그녀입장에서 당신은 아무것도 한것이 없다.

미안하지만 당신은 애초에 런웨이 모델과 연애를한적이 없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