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피는 남자가 꼭하는 행동 3가지바람피는 남자가 꼭하는 행동 3가지

Posted at 2011. 10. 29. 09:48 | Posted in LOVE/LOVE : 남자의 심리

손가락 꾸욱!


연애를 시작하고 나서 여자들의 최대 관심사는 "촉이 이상한데? 이X 바림피나!?"이다. 다년간의 경험끝에 내린결론은 분명 여자들은 제 3의눈 심안을 뜬자들이라는 것이다. 분명 뒤탈없게 잘... 처리를 해도 여자들은 논리적이지는 못하지만 기가막히게 남자의 이상징후를 포착하는 능력을 지녔다. 하지만 무엇이든 지나치면 없느니만못하듯 여자들의 '하이퍼나노인크레더블테크놀로지 촉'은 너무나 예민해서 남자의 바람징후를 정확히 짚어내지는 못한다. 오늘은 남자의 정확하나 바람징후에 대해 알아보자.




남친놈의 바람징후

1. 연락이 줄어든다.

남자는 태생이 멀티플레이에 약하다 뭐든 하나만을 쫓는것에 능하기 때문에 만약 바람을 피우게되면 필연적으로 연락이 줄어든다.

이새퀴.. 손가락이 부러진거냐!?


단!!!! 남자는 바람을 피우지 않아도 연락의 횟수가 줄어든다. 제발 연락안한다고 "너 바람피지!", "너 이제 나 안사랑해!?"라고 말하지 마라. 그런 당신의 지나친 '하이퍼나노인크레더블테크놀로지 촉'에 남자는 괴롭다. 연락에 집착하는 사람들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라.


남자친구의 연락이 줄어들면 우선 남자친구가 현재 바쁜업무가 생긴것은 아닌지, 또 새로운 취미(라고 쓰고 게임이라고 읽습니다.)가 생긴것은 아닌지 파악해보고 제발 생사람 잡기전에 충분한 조사?를 하고 예의주시를해야한다.



2. 안받는 전화가 생겼다.

어느 순간부터 전화벨이 울리는데도 전화를 받지 않는 일이 잦아졌다. 또한 왜 안받냐는 말에 "안받아도 되는전화야~"라고 대답을한다. 하지만 그렇다고 제발 "누군데!? 누군데 전화 안받아!?" 라며 남자친구의 핸드폰을 빼앗아 정밀조사를 해보려고시도하지 말자.

의심하지마 아무전화 아냐~!


만약 전화를 건 상대가 여자라고 해도 "아는 동생이야~"라고 대답하면 그만이고 "무슨동생? 왜 동생전화 안받는데!?"라고 들이대봐야 남자친구가 "사실은... 니가 답답해서 바람피우고 있어..."라고 이실직고할리가 만무하다. 이 상황에서 당신이 아무리 닥달을 해봐야 남친구속하는 의부증걸린 여자 취급을 받을 뿐이라는것! 잊지말자.


사실 안받는 전화에도 상당히 많은 변수가 존재한다. 개인정보가 털려서 각종 스팸문자와 전화가 오는것일수도 있고 당신에게 맛있는것을 사주려고 카드를 마르고 닳도록 박박 긁어대다가 신용카드연체때문에 미모의 상담원에게 독촉전화가 오는것일수도 있다. 그러므로 단순히 당신앞에서 전화를 안받는다고 남자친구를 닥달해서는 안된다.


단! 당신앞에서 전화를 잘안받던 남자친구가 당신의 전화도 잘 안받거나 부재중 한두통화 이후 전화를 한다면 그것은 80%는 의심해봐야한다.


왜냐면 지금 남자친구에게는 당신의 전화가 "안받아도 되는 전화"일수도 있기때문이다.



3. 자꾸 자신의 외모에 대해 물어본다.

어느날 갑자기 "나 키가 좀 작은편인가?" "나 좀 동안인가?" "나 피부가 좀 까무잡잡한가?" "나 솔직히 좀 괜찮게 생겼어?" "나 ○닮았어?" 등등의 본인의 외모에 대한 질문이 눈에 띄게 늘어났다. 이러한 상황에 처했다면 90%정도 새로운 여자가 생긴것으로 볼수 있다.


남자는 의외로 자신의 외모에 무관심한 편이다. 여자는 거울을 바라보며 자신의 단점을 찾느라 혈안이 되어있지만 남자는 세안후 왁스질만 만족스럽게 했다고 생각되면 "이야... 오늘 좀 괜찮은데?"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런 남자가 자신의 외모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것은 100% 묘령의 여자에게 "오빠~ ○해보여요~"라는 말을 들었기 때문이다.

내가좀... 괜찮나?ㅎㅎ

 

 


남친놈 바람징후 대처법

1. 잔챙이는 흘려주고 큰놈을 기다려라.

제발 제발 제발 부탁인데... 여자이름으로 문자왔다고 호들갑떨거나 연락한번 안받았다고 사랑을 의심하등의 행동으로 남자친구를 닥달하지 말아라. 당신이 그럴수록 남자친구 입장에서는 "아... 이렇게 구속을하니까 내가 이렇게 바람을 피지!"라는 몹쓸 생각을 하게만들수 있다.


제발 결정적인 증거가 나오기 전에는 오히려 이전보다 더 무신경하게 대응해라. 처음엔 당신에게 들킬까 두려워하던 남자친구도 당신의 무신경에 조금씩 실수를 하기 시작할것이다. 이때 결정적인 증거를 잡아라.



2. 남자친구 주변에 프락치를 심어라.

이미 이전의 포스팅들에서도 강조했지만 연애를 할때 친구들의 영향력은 절대적이다. 이때 당신이 평소 남자친구의 친구들과 친분을 쌓아둔다면 남자친구의 바람을 금방 눈치챌수 있을 뿐만아니라 최악의 상황에서 남자친구의 친구들을 당신의 편으로 끌어 들일수도 있다.



3. 남자친구 주변인들에게 여자친구가 있음을 인지시켜라.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운다는 낌새를 포착했다면 남자친구를 닥달하기보다 남자친구의 주변에 남자친구가 커플임을 널리 알려야한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미니홈피등등의 매체를 이용하여 당신의 남자친구가 임자가 있음을 만천하에 퍼트린다. 또한 남자친구가 살짝 수상한 전화를 받는다 싶으면 빼앗아서 확인하지 말고 있는 힘껏 코에 힘을주고 "옵~~~~뽜~~~~앙~~~~ 뭐해~~~"라며 소리를 질러? 보자.


물론 남자친구가 당신앞에서 내연녀?와 당당히 통화를 하지는 않겠지만 내연녀의 친구나 아직 남자친구가 커플임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남자친구가 커플임을 인지시키면 몇다리걸쳐 알아서 내연녀?의 귀에 들어갈것이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