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자리에서 은근슬쩍 그녀를 유혹하는 심리트릭술자리에서 은근슬쩍 그녀를 유혹하는 심리트릭

Posted at 2011. 10. 19. 07:56 | Posted in 연애 연재글/실전콜드리딩


 손가락 꾸욱!

가장 많은 커플이 탄생하는 장소중 하나는 바로 술자리일 것이다. 약간의 알콜은 굳게닫힌 이성의 빗장을 다소 느슨하게 만들고 심박수를 증가시켜 사랑에 빠질수 있는 최적의 신체상태를 만든다. 이러한 술자리에서 그동안 마음에 두었던 사람에게 은글슬쩍 다가서는 방법에는 무엇이 있을까?

 

 

1. 위치선정의 중요성

개인적으로 술자리에서의 위치선정은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본다. 많은 연애지침서에서는 옆자리에 앉아라. 정면에 앉아라, 대각선에 앉아라 등등 말이 많지만 절대적인 것은 없고 상황에 따라 자리를 바꿔앉는것이 좋다. 개인적으로는 10명 이상의 모임에서 나는 항상 맨 끝자리에 앉아있다가 서서히 호감이 있는 대상의 대각선 내지는 정면쪽으로 자리를 옮기는것을 추천한다.


각모임마다 술자리의 특성이 있지만 대부분의 술자리는 한자리에 고정이 되어있지 않고 술자리가 무르익어가며 화장실에 다녀온다던가 각종 술자리 게임들로 자리가 섞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부터 정면이든, 대각선이든, 옆자리든 로얄석?을 차지할경우 살짝 알콜이 들억가고 본격적으로 술자리가 흥겨울땐 호감있는 사람과 떨어지거나 부자연스럽게 따라다니는 모습을 보일수 있기 때문이다.

이자린 내꺼라고!


또한 개인적으로 단체모임에서는 호감있는 사람의 옆자리를 기피하는편인데 바로 옆은 대화를 나누기도 부담스럽고 셔츠가 삐져나온다던가 운동부족으로 생긴 질펀한 굴곡들을 그대로 노출할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개인적으로 친분의 순서로 옆자리, 정면, 대각선을 추천하고 싶다. 옆자리는 부담스러운 만큼 여러가지 교감을 나눌수 있다. 이때에는 적어도 서로 좋은 감정이 있음을 서로확인하고 서로 인정하는 사이정도는 되어야 한다. 정면은 집중시키고 대화를 나누기는 용이하지만 사람들이 많은 상황에서 정면에 있는 당신만 바라보며 대화를 나누기에는 부자연스럽고 주변 사람들의 눈치를 봐야한다. 대각선은 술자리의 대화에 자연스레 참여하면서도 대화를 나눌수 있어 부담이 적지만 상대방을 당신에게만 집중시키기에는 부족하다. 

 

 

2. 상대방의 무의식에 어필하라

만약 피치못할 사정으로 좋아하는 사람과 먼거리에 떨어져 있다고 하더라고 두손놓고 마냥 하염없이 상대방을 바라만볼수는 없을터 당신이 이곳에 있음을 자꾸 상대방에게 상기시켜줘야한다. 그렇다고 술자리에서 자꾸만 "○○씨~ 괜찮아요~?"라고 물어볼수는 없을터 이때에는 단순히 술잔을 조금 세게 내려놓는것만으로도 충분히 상대방에게 당신을 어필할수 있다.

ㅇㅇ? 누구?


이는 이전에 몇차례 언급한 서틀티(Subtlety)를 이용한 심리트릭이다. 상대방이 술을 들이킬때 "딱!"소리가 날정도로 술잔을 내려놓으면 상대방은 흠칫 놀라며 소리가 나는 쪽을 바라보게된다. 물론 그 시선의 끝에는 당신이 있을 것이며 순간이지만 상대방은 당신에게 집중하게되고 이러한 행동이 반복되면 무의식적으로 당신이 각인된다.


서틀티관련 포스팅


물론 이것은 상대뿐만아니라 술자리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해당되는것이므로 만약 그 술자리에 당신보다 높은 사람이 있다면 상당히 불쾌함을 느낄수 있으므로 상황을 봐가며 해야한다.  

 

 

3. 호감도를 측정하라

말없이 상대방에게 다가갈때 가장 어려운것은 과연 저사람이 날 좋아하느냐!? 이다. 하지만 아쉽게도 완벽하게 상대방의 마음을 읽을수 있는 법은 알지못한다. 단! 상대방이 나에대해 경계를 하고 있는지 아닌지 정도는 쉽게 확인할수 있다.


상대방이 당신을 경계하고 있는지 알고 싶다면 술잔이나 물잔을 상대방의 물잔이나 술잔 가까이 내려놓으면 된다. 만약 당신에 대한 경계심이 강하게 있다면 상대방은 술잔이나 물잔을 당신의 술잔과 먼곳으로 옮길것이다.

몇 cm지...?

 

 

 

4. 이성보다는 동성을 챙겨라

술자리에서 술맛을 버리는 꼴불견중 하나는 이성의 환심을 사기 위해 티날정도로 이성을 챙기는 행위이다. 몇잔 먹지도 않았는데 취해보인다며 흑기사를 자청하는 사람들은 술자리 게임의 몰입도를 망치고 많은 사람들의 눈총을 받게되며 상대방도 상당히 부담스러워한다.


당신이 매우 매너있는 사람이라는것을 꼭 이성에게 보여줄 필요는 없다. 차라리 동성을 배려하며 우정을 돈독히하면서도이성에게 매너있는 사람이라는 이미지를 각인시킬수 있다.

친구아이가!?

 

 

5. 집단의 우두머리가되라.

여자에게 주목받고 싶다면 당장 현빈가면을 쓰던가 그 술자리를 주도하는 사람이 되면 된다. 남녀가 섞이 집단에서 술자리를 주도하는 사람이 되려면 3가지만 잘 지키면 된다.

나를 따르라!


술자리를 주도하는 방법

1. 남자를 먼저 챙겨라.

2. 여자들에게 친구들을 돋보이게 도와줘라

3. 사람들에게 명령하라.


(1) 남자를 먼저 챙겨라

아무리 당신이 마음에 드는 여자가 있다고 해서 그여자만 챙겼다가는 친구들의 따가운 눈총을 받게될것이다. 또한 든든한 아군이었던 친구들이 어느새 시기와 질투로인해 당신의 작업을 방해하기 시작하고 또 틈만나면 당신을 깎아 내리려고 달려들것이다.


이런 모습을 바라보며 여자들은 당신을 응큼한 껄떡남으로 낙인찍어버릴것이며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당신의 험담을 해댈것이다. 그러니 우선은 남자들을 먼저 챙기며 당신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만들어야한다.



(2) 여자들에게 친구를 돋보이게 도와줘라

남자들의 가장큰 단점은 남자들끼리는 서로 깎아 내리고 욕하는데 능하다는것이다. 물론 당신들이 친해서 그럴수도 있지만 여자들이보기엔 매우 천박해보인다. 그러므로 틈나는대로 친구를 칭찬하고 여자들에게 친구를 돋보이게 도와줘라 우스운것은 당신이 친구를 칭찬하고 도와줄수록 친구보다 당신의 이미지가 UP!된다는 사실!


(3) 사람들에게 명령하라

여기서 말하는 명령은 "야! 무릎꿇어!"와 같은 명령이 아닌 "○좀 시켜줄래요?", "○좀 집어줄래요?", "자자~ 이제 게임을 시작하죠!" 와 같은 아주 사소한 명령들이다. 처음엔 별것아닌 이러한 명령들이 쌓이고 쌓이면 어느새 당신은 그 술자리의 주도자가 되어있음을 깨닫게 될것이다.



관련포스팅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