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탈출! 좋아하는사람의 친구를 노려라!솔로탈출! 좋아하는사람의 친구를 노려라!

Posted at 2011. 8. 18. 09:39 | Posted in 연애 연재글/연애루저클리닉

 

 

손가락꾸욱! 

솔로탈출! 좋아하는사람의 친구를 노려라!

나는 앞서 많은 포스팅에서 솔로탈출을 위해서는 주변인들의 도움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특히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의 주변인들은 당신의 솔로탈출을 도와줄 수호천사와도 같다. 당신의 솔로탈출을 도와줄 수호천사는 당신을 어떻게 도와줄수 있을까?

 


1. 우주최강 솔로탈출용 버즈마케팅플랫폼

당신이 광고보다는 상품을 직접 체험해본 일반 소비자들의 글을 더욱 신뢰하듯이 당신이 스스로 나 이런 사람입니다! 라고 말하는것보다 좋아하는사람의 친구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어 자연스럽게 당신에 대한 좋은 이미지들이 전달될수 있도록 하는 것이 현명하다! 그러한 면에서 좋아하는사람의 친구는 우주최강 솔로탈출용 버즈마케팅플랫폼이다. 

BUT! 모든 것에는 장단점이 있듯이 만약 당신이 좋아하는사람의 친구에게 나쁜이미지를 심어주게되면 당신은 그날로 아직 펼쳐보지도 못한 사랑을 접어야할지도 모른다.

솔로탈출사실은 걔가말이야....

 

2. 좋아하는 사람과 당신을 이어주는 튼튼한 동아줄 

개인적으로 헌팅이 그저 하룻밤의 즐거움으로 끝날 확률이 높은 이유가 바로 둘사이를 이어줄 친구가 없기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좋아하는사람의 친구는 좋아하는사람과 당신의 가운데에서 훌륭한 연애코치가 되어주기도하고 때론 당신의 편에서서 당신의 입장을 좋아하는사람에게 잘 전달해줄 메신저 역할을 하기도한다.  

솔로탈출공통된지인은 당신과 상대방을 이어주는 튼튼한 동아줄이다.

 

3. 인간 구글링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고 했던가! 솔로탈출의 제 1원칙은 상대방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다. 요즘처럼 SNS가 발달된 시기에는 간단한 구글링만으로도 많은 정보를 얻을수 있지만 싸이에서 허세를 부리듯 SNS에서도 속마음을 온전히 털어 놓지 않는 것을 감안하면 내가 좋아하는사람 옆의 친구는 살아있는 인간 구글링이라고 볼수 있다.

솔로탈출전지전능 구글...

 

TIP. 어떤 정보를 캐내는 것이 좋을까?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사람의 정보를 탐색할때 이전에 만난 남자친구와 여자친구에 대한 정보에 과도하게 집착하는 경향이 있다. 물론 좋아하는 사람의 이전 남자친구와 여자친구에 대한 정보도 도움은 되지만 핵심은 아니므로 과도하게 과거에 집착하는 실수를 범하지 말자.

 

또한 대략적으로 좋아하는 음악장르, 연예인, 영화 등의 시시콜콜한 정보보다는 감명깊게 읽은 책, 인상깊었던 여행지, 제일 좋아하는 노래 등 각 분야에서 상대방이 가장 좋아하는 것 한가지에 대한 정보를 캐내는것이 차후 활용하기에 좋다.

 

개인적으로는 감명깊게 읽은 책에 대한 정보를 가장 질높은 정보라고 생각한다. 아무리 책을 읽지 않는 사람이라도 한권쯤은 자신의 인생의 모토가 되는 책이 있기 마련이고 그 책을 단번에 맞출경우 꽤나 드라마틱한 장면이 연출되기도 하기 때문이다.

좋아하는 사람주변의 친구들을 인간 구글링으로 활용하는 것은 상당히 유용하지만 인간구글링의 최대 단점은 정보가 유출될 수 있다는 것이다. 김빠진 콜라마냥 맛없는 콜라가 없듯이, 이미 나를 좋아하는지 다 알고 있는데 고백받는것 만큼 흥미없는 고백도 없다.  


 

솔로탈출을 도와줄 친구 구별법 

위에서 말했듯이 좋아하는사람의 친구는 당신의 솔로탈출을 도와줄수 있지만 자칫 당신과 좋아하는사람의 사이에 끼어서 새로운 트러블메이커로 역할하거나 삼각관계를 형성할수가 있으므로 당신의 솔로탈출을 도와줄 친구를 함부로 골라서는 안된다.

 

1. 이성친구보다는 동성친구가 좋다.

괜히 솔로탈출을 위해 도움을 청했다가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눈맞는꼴이 보고싶지 않다면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의 동성친구에게 솔로탈출을 위해 도움을 받는것이 현명하다.

솔로탈출음... 사실은 이러려던게..아닌데...

 

2. 솔로보다는 커플이 좋다.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의 동성친구에게 도움을 청할경우 자칫 당신의 습자지와 같은 매력에 넘어가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기가막히는 경우도 있으므로 이왕이면 솔로보다 커플인 친구에게 도움을 청하는것이 좋다. 특히 커플이면서 남의 연애사에 참견하기 좋아하는 오지라퍼야말로 최고의 친구다!

솔로탈출연애는 이렇게 하는거여!

 

3. 정없을땐 스스로 친구가 되는것도 방법이다.

필자의 경우 소싯적 가짜 메신저아이디를 통해 좋아하는 사람에게 접근해서 사전에 모든 정보를 수집하여 첫만남부터 영화의 한장면을 연출해본적이 있다. 생각해봐라 처음만난 사람이 당신이 제일 좋아하는 책, 제일 좋아하는 노래, 제일좋아하는 영화를 모두 좋아한다면! 당신은 무슨생각을 하겠는가!? "헉! 소울메이트인가!!!???" (물론 모두다 몇일전 나에게 본인이 직접해준 얘기지만 말이다.ㅎㅎㅎ;;; )
 

솔로탈출가끔은 가면을 쓰고 상대의 속을 들여다볼필요가 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View on버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바닐라로맨스에게 힘이 된답니다. 연애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착한일을 하면 연애가 쉬워진다] 를 통해 연애상담을 신청해주세요.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받는 날들이 되시길,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

닐라로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