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더 사랑에 빠지게 하는법남자친구가 더 사랑에 빠지게 하는법

Posted at 2020. 8. 10. 09:37 | Posted in 이별사용설명서

남자친구가 더 사랑에 빠지게 하는법


바로님! 저희 다시 만나기로 했어요! 어제 만나서 ... (생략) ... 그러다 서로 눈물 쏟고;;; ㅎㅎㅎㅎ 하여간! 앞으로는 정말 잘 해보고 싶은데... 제가 어떡해야 남자친구가 저를 더 사랑하게 될까요? 그동안 남자친구를 많이 이해하고 배려해주지 못했던게 많이 후회도 되고, 다시 만나기로 결정한 남자친구를 후회하지 않게 해주고 싶어요.ㅎㅎㅎ

- J양


아... 일단 J양의 재회를 축하를 하긴 하는데... 어쩌지... 이 복잡미묘한 감정들을...? 분명 J양이 재회를 하고 기분이 좋아진것은 다행인데... 남자친구가 J양을 더 사랑하게 만들 방법을 알려달라니... 하... 뭔가 쎄...한 기분이 든다. 


이제막 재회를 해서 기분이 너무 좋고, 남자친구에게 더 사랑받고 싶고 또 남자친구를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싶은 J양의 마음은 알겠지만 일단은 좀 진정하자. 지금 J양의 기분대로 행동을 하면 사랑을 받기는 커녕 오히려 쓸데없는 트러블만 만들기 쉽다. 


'여우와 두루미'라는 우화를 기억하는가? 서로의 입모양이 다름에도 서로 자기가 편한 식기에 음식을 대접해서 상대의 기분을 상하게 만들었다는 이야기를 통해 서로에 대한 이해와 배려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일깨워준다. 지금 J양이 하려는건 뭉툭한 주둥이를 가진 여우에게 목이 긴 호리병에 음식을 대접하려는 두루미와 같은 행동이다. 


J양의 생각은 이렇다. "내가 남자친구에게 예쁜말을 해주고, 관심가져주고, 챙겨주면 남자친구가 행복해하고 나한테도 그렇게 해주겠지?" 하지만 J양이 하려는 행동은 J양이 행복을 느끼는 방식을 남자친구에게 강요를 하는 것이 될 수 도 있다. 


이게 무슨말인가 싶겠지만 차분히 한번 생각해봐라. J양이 지금까지 여러 남자를 만나면서 남자가 J양에게 "왜 넌 연락을 자주 안해!?", "넌 나한테 관심이 없어?", "왜 이거 안챙겨줘?"라는 식으로 불만을 토로한적이 몇번이나 있나?


많은 여자들은 말한다 "남자친구한테 불만이나 바라는게 있으면 말해달라고 했는데 없데요!"라고 말이다. 맞다. 남자는 여자에게 뭔가를 받고 싶은 생각이 별로 없다. 여자가 챙겨주고 관심가져주는게 싫은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그게 큰 행복으로 다가 오지는 않는다. 


남자가 연애를 하며 행복을 느끼는 순간은 여자친구가 자기를 챙겨주고 관심가져주고 뭔가를 사줄때가 아니다. 남자는 자기가 뭔가를 해줬을때 여자친구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며 행복함을 느낀다. 


쉽게 말해 여자친구가 근사한 파인다닝에서 비싼 코스요리를 사줄때보다 흔해빠진 떡볶이를 먹으면서도 "대박! 완전 맛있는데!? 자기는 이 떡볶이집 어떻게 알았어!?"라며 엄지를 치켜올려주는 여자친구의 모습을 볼때 행복과 사랑을 느낀다.


J양아, 남자친구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고, 또 남자친구에게 사랑받고 싶나? 그렇다면 뭔가를 애써 노력하고 그것에 대한 보상을 받으려고 하지 마라.


혼자 있을땐 오롯이 J양의 삶에 집중하고 남자친구와 있을때 남자친구가 해주는것들이 J양을 얼마나 행복하게 하는지를 크게 표현해라. 그러면 남자친구는 자기 자신이 J양을 행복하게 해줄 능력이 있다는 사실에 어깨가 으쓱해지고 행복함을 느낀다. 그리고 부족한 자신을 만나면서도 행복함을 느끼는 J양에 대해 고마움과 사랑을 느끼고 좀 더 J양을 행복하게 해줄 방법을 고민하게 될거다.


재회플랜&사례집 '이번 연애는 처음이라' 책정보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3377659

 

이별재회지침서 '다시 유혹 하라'책정보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0355932

//